블루베리
간호조무사
답변수 378채택률 5%건강 식단·레시피, 체중감량·다이어트 전문
요즘 혈당 스파이크라는 말을 진짜 자주 듣게 되는데요 옛날엔 식곤증이라고 했던 걸 지금은 혈당 스파이크라고 하는거죠?
저도 요즘 탄수화물 가득 식사를 하고나면 오후에 너무 졸리더라구요
이런게 혈당스파이크구나 싶기도해요
그래서 요즘은 밥 먹고 10분이라도 걸으려고하는데요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어서요
혈당 스파이크 빠르게 잡는 방법이 뭘까요
밥먹으면 졸리니까 자꾸 눕고 싶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