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삼겹살 에게 졌습니다

퇴근하고 동내 산책하다가 

어디선가 저녁 바람을 타고 풍겨오는 좋은 스멜~~ 

나도모르게 끌려가다 보니 나도모르게 식당입구

새로 오픈한 가게인데 인기가 많은듯 벌써 거의 만석이라 얼른 자리 잡고 

내몸뚱이에게 고문을 가합니다

먹고나서 죄책감에 걷기운동 하고 집에 들어왔는데

아직도 배가 꺼지지 않네요

오늘은 삼겹살 에게 졌습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6
  • 꼬목
    고기 굽는 냄새는 참을 수가 없죠. 냄새를 맡는 순간 먹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티케
    가끔 치팅데이처럼 먹기도 하는거죠~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맛나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냉삼은 집니다 
    고기에게는 무조건 집니다
  • 용용이02
    우와 넘 맛난 한끼네요
    삼겨비를 이길수 없지요
  • 지도
    삼겹은 냄새도 맛도 유혹을 이길수가 없지요
  • 꿈굽는사람
    정말 지신거군요
    그래도 운동하면 되요
  • 펭하잉
    질 수 밖에 없는 삼겹살 비주얼이네요 ㅠ 
  • 찐ㄴㄴ니
    삼겹살은 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ㅠㅠ~
  • agnes0117
    삼겹살 굽는 냄새는 못이기죠
    정말 맛있게 드셨을 거 같아요. 운동한 보상이라고 생각하세욤~^^
    그냥한번1
    작성자
    식당이 퇴근 길목에 있네요
    자꾸 냄새풍기면 어쩌나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네요
  • ss샤랄라ss
    역시 삼겹살은 버티기가 힘들어요 ㅎㅎ
    나도모르게 따라가게되는 스멜~~~ 정말 고통이에요 ㅎㅎ
    그냥한번1
    작성자
    냄새가 가만히 있는 사람을 나도모를게 식당으로 데려다 줍니다
  • 제라늄g
    반찬 가득 놓인 쟁반도 푸짐하네요.
    삼겹살은 주기적으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 쑥쓰1004
    드시고 걸으셨으니 괜찮을꺼예요
    거부하기 어려운 비쥬얼이네요
  • pander33
    삼겹살  구워먹고  다음날부터  다이어트 돌입하더라도
    먹을 때는 신나게 먹어보는것이지요 대신 야채를 많이 먹어야지요
  • 수수깡7
    우와 대박
    계란찜 바쥬얼이 좋네요
    행복한 시간이었겠어요
    그냥한번1
    작성자
    계란찜 가격도 혜자 입니다 3천냥
  • 소라2
    와우 역시 식당은 오픈빨에 가야죠
    넘 맛있어 보입니다 
    걸으셨으니 다 살로 가지 않을거예요 단백질 보충했다 생각하세요^^
    그냥한번1
    작성자
    오픈한지 한달정도 된거 같은데 입소문이 나서 손님이 장난 아니더군요
    맛도 진짜 맛있었어요  이거 자주갈거 같은데 걱정입니다
  • 나비리
    삼겹살을 어떻게 이겨요ㅜㅜ 치킨이랑 삼겹살은 진짜 아무도 못 이겨요ㅜㅜ
    그냥한번1
    작성자
    맞습니다 이거 이기기 정말 힘듭니다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삼겹살 못 참죠. 삼겹살 맛나게 드셨을거 같네요. 굿밤되세요.
    그냥한번1
    작성자
    맛있게 먹기는 했는데 몸뚱이에게 미안할 따름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흐아 넘 맛있겠네요 ㅠㅠ
    내일도 파이팅해요😃😃
  • Seanywo
    야채가 풍성해서
    고기보다 더 먼저 눈이 가네요
    그냥한번1
    작성자
    야채도 많이먹고  끝에는 밥도 볶아먹어서 문제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