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요즘엔 아침 기도로 하루를 시작해요

한때는 워낙 운동을 재밌어해서 일어나 눈뜨면 밖으로 나가 걷든지 뛰든지 게임을 하든지 같이하든 혼자하든 적게는 30분 많게는 2시간씩  운동하는 재미에 푹빠지기도 했어요

 

한데 요즘엔 나가고 싶은 세포를 느끼면서도 한시간정도 기도를 합니다.

주변의 많은 분들과 우리 가족과 제가 알고 있는 모든 분들의 행복과 서로의 편안한 관계를 축복하는 기도를 하다보면 제 마음이 정리되고 정화됩니다.

그리고 더욱 더 제가 믿는 절대자께 순종하고 세상에 유익이 되도록 살기를 구하며 오늘도 기쁘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모두모두  기쁘고 깨어있는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7
  • 고래사
    기도로 시작하는 아침은 은혜와 축복이 가득할 것 같아요.
    특히, 타인을 위한 기도는 그 사람들에 대한 커다란 사랑을 전제로 하는 거니까,
    기도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복에 복을 더해 주실꺼예요.
  • 건빵맛과자
    기도 한시간이나 대단하시네요 
    나흘 위한것이 아니라 주변분들 위해 기도하시고 정말 멋지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작성자
    모두 행복하면 좋겠어요.
    내 기도를 들어주시는 분이 있는게 너무 감사해요
    여기 계신 분들도 모두 머지신 것 같아요
    참 따뜻하고 든든해요
  • ymittang
    저도 기도하면 맘이 편해지더라구요
    한시간은 아니지만 믿음이 정말 좋으시네여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작성자
    노력을 하지요~
    그리고 은퇴 후 주어진 시간도 축복이네요.
    너무 행복해요~^^
  • 언제나행복
    하루를 시작하기전에 마음의 평안과 안식을 위해서 기도하시나보네요~
    오늘 하루도 평안한 하루되고 계시지요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작성자
    네네~~
    기도드렸던 분들과 교류하고 식사초대해서 점심도 편하게 하고 그리  편안하게 지내네요~~
    함께 느껴주시니 고맙습니다
  • 펭하잉
    기도를 한시간이나 하시면 마음이 편안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작성자
    편안하게  하루하루 보내다가 좋은 곳에 가고 싶어요
    감사해요~~
  • 또또오늘뭐하지
    자신만의 루틴이있는건좋죠
    좋은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작성자
    존중받는 느낌이예요
    넉넉하시네요.
  • 지도
    주변분들을 위해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시는군요
    멋지세요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작성자
    모두 편안하면 정말 좋겠어요.
    개인도 가정도 나라도 사회도  모두모두 따뜻하고 희망을 갖고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마음에 위로를 나누시고 좋은 기운으로 하루를 시작하시는군요...
    좋은 습관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작성자
    마음 알아주시니 따뜻하세요.
    함께 나눠지는 푸근한 느낌이예요
    
    삶의 근원이고 원천의 힘이라서 ~
    떼아놓을 수 없지요
  • 찐ㄴㄴ니
    기도를 한 시간이나 하신다니 ㅎㅎ 
    대단하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작성자
    기도하고 말씀도 봉독하고~
    묵상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