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 관리는 생각없이 시간 보내기

스트레스 관리는 생각없이 시간 보내기

 

 

저는 어렸을 때부터 티비 보는 걸 엄청 좋아했어요.

티비가 바보 상자라고 하잖아요.

바보처럼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웃을 수 있는..

저는 그런 점에서 티비가 좋았습니다.

드라마는 싫어합니다.

스토리 생각하거나 알아야 되는 거 싫구요.

그냥 예능!!

보면 바로 웃고 떠들고 끝낼 수 있는 거.

그게 최고더라구요.

 

 

스트레스 관리는 생각없이 시간 보내기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생각이 없어질 수 없어요.

끝없이 생각하고 문제를 파고 들어서

머리까지 아파오는 스타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무언가를 해야 됩니다.

그런데 움직이기는 싫어해서 운동, 산책 이런 거 안돼요 ㅎㅎ

결혼 전에는 일을 했고,

일부러 일을 더 만들어서 복잡하게 했습니다만.

지금은 원래 제가 좋아하던 티비.

하하호호 웃으며 다른 생각 안하게 하는

예능 프로그램 보는 걸로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요즘 티빙에 볼 거 많아서 좋아요.

요일별로 돌아가면서 보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는 티비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이 재방송 안할 때

그럴 때 찾아서 보고 있어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예능프로그램은

두세번씩은 보는 편입니다.

 

 

스트레스 관리는 생각없이 시간 보내기

 

 

예능 프로그램이 없다?

그러면 영화를 봐요.

시리즈물은 한번 빠지면 계속 봐야해서 안좋아하구요.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영화.

추리, 스릴러, 액션 위주로 보고 있어요.

한국영화도 안좋아해서

주로 외국영화로.. ㅎㅎ

 

 

이렇게 티비나 영화를 보면서

저는 스트레스 받는 일을 잊어버리려 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맞아요
    때로는 생각없이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꿀빛
    작성자
    ㅈ자주 생각없이 보내고 싶네요 ㅋㅋ
  • 킹로또
    저는 드라마도 예능도 다 좋아해요~ㅎ
    보다보면 잼있어서 계속보는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꿀빛
    작성자
    한번 보면 또 안볼 수 없지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저도 드라마보다는 웃고 마는 예능이나 영화를 더 보는편인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꿀빛
    작성자
    아! 그렇군요.
    의외로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쉬림프
    예능이 최고죠
    저도 요즘 웃으면서 보는게 좋아요
    생각 많이 안하구요
    근데 어제 끝난 연인은 재밌게 봤네요
    프로필 이미지
    꿀빛
    작성자
    아무 생각 안할 수 있는 게 예능인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