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네 팔자가 상팔자네😆😆😆

아침에 운동 가려고 보니

울 강아지가 아침 먹고 졸려서 누워 있는데 

다리는 다 삐져 나와 있고 쿠션 끄트머리에 곧 

미끄러질듯이 누워 있는 게 너무 귀여워서

아들들 보라고 카톡방에 보내줬었어요.

개 팔자가 상팔자라는 말이 딱 맞네요😆😆😆네 팔자가 상팔자네😆😆😆

3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제벌
    아~ㅎㅎ 부럽네요
    그말이 딱 맞네요ㅎㅎ
    개팔자 상팔자ㅎㅎㅎ
    귀요미 건강하거라~~
    러브복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침 일찍 산책 다녀왔어요. 갔다 오면 피곤한 지 정말 늘어져서 잘 자요
  • 우리화이팅
    진짜 편안한 자세예요 ㅎㅎ
    너무 귀여워서 절로 미소가 납니다 ㅎㅎ
    러브복동
    작성자
    저렇게 편안한 자세로 쉬고 있는 거 보면 어떨 땐 강아지가 부럽기도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강아지 편하게 있네요..강아지가 귀엽기는 하네요.
    러브복동
    작성자
    하루에 먹는 시간ㆍ짖는 시간 좀 빼고 나머지는 다 자는 것 같아요. 저렇게 눈이 감겨 졸다가도 사진 찍으려하면 눈을 반짝 떠요
  • 통통
    ㅎㅎㅎ발바닥 패드도 보이네요 편안하게 쉬고 있는 귀염둥이 강아지네요~~
    러브복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제 눈엔 진짜 너무 귀여워서 어떤 행동 어떤 모습도 다 예쁘기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