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간호조무사
답변수 402채택률 5%건강 식단·레시피, 체중감량·다이어트 전문
제가 해본 유산소중 최고인게 러닝인것 같습니다
러닝할때마다 성취감도 들고 체중도 훅훅 빠져서 아주 좋은 운동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러닝만 하면 허리가 앞으로 쏠려서 그런건지 너무 아픕니다
다른 사람들은 무릎이 아파서 못 뛴다고 하죠 그런데 저는 허리가 너무아프거든요
허리만 안 아프면 5키로고 10키로고 뛸 수 있겠는데 3키로만 뛰어도 허리가 많이 아파서 잘 못 뛰고 들어오네요
그래서 지금 러닝 안한지 6개월은 다되어가네요
혹시 허리 안아프게 뛸 수 있는 러닝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체가 앞으로 쏠리게 안 뛰는방법은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