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
어릴땐 먹어도 먹어도 살 안 찌는 체질이라 할 정도로 말랐는데 나이드니 먹는 족족 살로 가네요ㅜㅜ
살을 근육으로 바꾸고 싶어요.
근육 저축을 해놓으면 노년에 건강하게 살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병상에 누워 지내는 시간이 줄어든대요.
지금부터 근육운동하고 싶은데 걷기운동 유산소론 안 될것 같아서요. 근육운동 추천해 주세요.
0
0
댓글5
어릴땐 먹어도 먹어도 살 안 찌는 체질이라 할 정도로 말랐는데 나이드니 먹는 족족 살로 가네요ㅜㅜ
살을 근육으로 바꾸고 싶어요.
근육 저축을 해놓으면 노년에 건강하게 살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병상에 누워 지내는 시간이 줄어든대요.
지금부터 근육운동하고 싶은데 걷기운동 유산소론 안 될것 같아서요. 근육운동 추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