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루틴] 수영+만보걷기

오전6시 알람에 맞춰 일어나 물마시기로 시작하는 하루 

6시30분경 수영장에 가서 1000미터...최근 조금 늘려서 1100미터 

주로 배영과 자유형만 해요  평영과 접영은 아에 안배웠어요 허리땜시 ㅠㅜ

허리가 아파서 의사샘의 권유로 1년반 정도 됐는데 요즘은 병원 안가고 버틸정도가 되었답니다 

저녁 8시쯤 주변 공원을 산책하며 만보를 채워요 50분정도 걸려요 

수영하면 체중조절은 잘....많이 먹게 되어서 ㅎㅎ

그래도 두가지 운동을 꾸준히 병행하다보니 조금은 주네요  많이 줄이지는 않아야해요. 

안아픈게 최고니까요

여러분도 꾸준한운동으로 건강하시길~~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케이트짱
    수영과만보 꾸준히하시는 모습 멋지세요
    윤아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
  • 원더랜드s
    와우 수영과 만보걷기.... 50분에 만보면 엄청 빠른 걸음으로 걸으시네요!
    아프지 않고 건강한게 최고예요! 화이팅이요
    윤아엄마
    작성자
    만보는 하루동안 걸은거에요 저녁에 50분 정도 걸어서 만보 채우는데 매일 만보조금 넘더라구요^^
  • 들꽃7
    허리치료로 시작한 수영이었군요 그래도 새벽에 수영가기 쉽지 않을텐데 멋지시네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윤아엄마
    작성자
    정말 일어나기 싫어요 ㅎㅎ
    응원 감사욤 ^^
  • 헤헤헤하
    진짜 부지런하시네요
    수영 만보 다 응원합니다 
    윤아엄마
    작성자
    응원 감사해요 ~
  • 피크타임
    수영과 만보 걷기 힘들텐데 잘하고 계시네요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 잘 지켜 나가시길
    응원합니다
    윤아엄마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