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5
샐러드 먹었어요. 가끔 밥 대용으로 샐러드 먹고는 한답니다. 밥대용인만큼 맛이 있어야하잖아요. 양배추도 좋아하는데 양상추만큼 식감 아삭하면서 좋은건 없는 것 같아요. 소스도 중요한데 약간 크림하게 담백하면서 치즈향나는 소스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