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님의 삼립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승님의 삼립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승
리뷰15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2
커피와 계란샌드위치를 점심으로 먹었다. 계란을 으깨지 않고 썰어서 넣고 양상추 옥수수콘 햄 등을 마요네즈에 버무린것 같다. 식빵 사이에서 고소하면서, 묵직하니 든든한 뱃속 채움이 느껴진다.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거라서, 친근한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30g)
337kcal
삼립에그샐러드 샌드위치
4.5(리뷰 2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