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현미치아바타와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는 요렇게 먹는게 저는 제일 맛있더라고요ㅎ 현미 백프로 치아바타를 바삭하게 구어서 과일 그래놀라 견과류와 함께 먹음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가 되지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현미치아바타와 그릭요거트

6/12일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 : 24 06 12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 내용: 저녁에 야채볶음밥 쑥떡조금  견과류 오이먹었네요 다행히 과식안함 점심으로 국밥먹고 아침에  바나나 오이 감자 먹었음 다행히 수치가 좋아서 기분이 좋게 하루 시작합니다 잠들기전 땀흘리며 운동30분

투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투호

6/12일 혈당일기 5기 2일차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아침 공복에 어제 과자랑 견과류 먹고 싸이클 타고 등원전쟁 끝내고 잼 혈당은 정상 체중은 고공행진 ㅜㅜ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그릭요거트와 블루베리 사베트 👍

블루베리는  얼려서 갈아요 사베트 느낌으로  해서 그릭요거트와 같이 먹음 완전 녹아요 견과류도 뿌리면 금상첨화입니다  아침 식사대용으로 굿입니다 바쁜 아침 굶지말고 건강하게 드셔보세용

로즈마리200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즈마리2002

그릭요거트와 블루베리 사베트 👍

혈당기록챌린지 5기 3일인증

공복 12시간 모닝 걷기 5천보 하고 왔는데 100이 넘네 ㅠ  먹고 운동하고 건강해 질 수 있다  화이팅~~ 아침으로 과일 견과류 두유 삶은 계란 

펭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딱이

혈당기록챌린지 5기 3일인증

6월12일(수) 혈당일기 5기 2일차

8시10분쯤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저녁을 견과류 한 봉지랑 참외 큰 거 반쪽을 먹고 잠은 좀 설쳣다. 공복 혈당이 100밑으로 잘 떨어지질 않는다. 날을 더워져서 운동 하기도 만만찮은데ㅠㅠ 음식을 더 신경써서 먹어야 겠다.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6월12일(수) 혈당일기 5기 2일차

사과와 땅콩버터

둘째의 아침입니다. 사과에 땅콩버터 바르고 꾸덕한 요거트 올려서 한입 오늘은 요거트에 견과류 추가 정말 변비로 고생했는데  변비가 사라진 건강한 식단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사과와 땅콩버터

혈당일기 5기 1일차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닭가슴살 샐러드, 그릭요거트 , 견과류 저녁 식후 2시간 유산소 운동 타바타 홈트 20분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5기 1일차

그릭요거트 먹고나서...

요즘 화장실가는게 힘들어서 유산균을 먹어도 잘 못갔어요. 오늘 아침에 요거트에 견과류. 오이 섞어서 먹었더니 1시간후에 화장실을 갔어요... 그래서 기분이 넘 좋았어요.. 계속 아침으로 먹을까 합니다~ 가족들에게도 홍보해야겠어요.. 

작은구름님의 프로필 이미지

작은구름

그릭요거트 먹고나서...

6월11일(화)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 : 2024. 6.11(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만보는 못 채웠지만 최대한 걸어 6000보를 넘겼다. 최근 친구들과의 술자리로 탄수화물 섭취가 다소 많았다.  체중도 살짝 늘었는데 다시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 간식으로 토마토, 견과류를 먹어서인지 혈당은 안정적이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6월11일(화) 혈당일기 5기 2일차

영양찰떡

저녁으로 견과류가 듬뿍 들어 있어 맛있는 영양찰떡 먹었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영양찰떡

아침식사로 그릭요거트 🤍

아침엔 그냥 커피 한잔만 마실때가 많았는데 빈속에 커피부터 마시기가 어느 순간 안되겠다 싶었어요  아침 야채부터 먹고 꾸덕한 그릭요거트에 과일, 견과류 먹고나면 든든하고 맛있어요  과일이 없을땐 알룰로스 조금 뿌려 먹으면 달달해서 맛있어요!

아무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무도

아침식사로 그릭요거트  🤍

저녁은 물

오늘 저녁은 물로 때우려 합니다. 아침에 햄버거 먹고 점심도 잡곡밥으로 잘 먹었으니 저녁이라도 덜 먹어야겠죠? 근데 견과류를 조금 먹긴 먹었네요. 점심을 너무 잘먹어서 이대로 집에 그냥 있으면 내일 살이 찔 거 같아 저녁산보 조금 하려합니다. 그래도 다리가 아파서 오래는 힘들고 한 3~ 40분 정도 하려고 라떼랑 나왔답니다. 라떼도 힘든지 라떼 가고 싶은 대로 갔는데 아파트 나와서 조금만 돌다가 다시 아파트로 들어왔네요. 그래도 울 라떼는 그 잠깐 사이에도 큰일도 보고 친구도 만나 인사도 하고 알차게 보내고 들어왔답니다.  어스름 하기 시작할때 들어왔는데 구름이 솜을 몇가닥 날리는 것처럼 생겼어요. 저것도 은근 이쁘네요. 우리 라떼도 적당히 하고 들어오니 표정도 괜찮은 거 같죠? 저녁까지 먹고 쉬는 라떼. 이제 라떼는 누나랑 같이 잘꺼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

그릭요거트 레시피 과일만

과일 하나만 넣어도 그릭요거트는 너무 맛있어요 집에 유청분리기 기구를 하나 사서 그릭요거트를 매번만들어먹어요  항상 그레놀라랑 견과류 정도만 넣어먹다가 질리면 가끔이렇게 과일하나를 넣어먹습니다 요새는 그릭요거트가 그냥 요거트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꾸덕하게 만들어서 매주 먹는거같아요 과일 그릭요거트 추천합니다!

으갸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갸

그릭요거트 레시피 과일만

혈당일기 5기 1일차

6월 11일 화요일  맑음 식전 공복 측정 :  89 전날 저녁은 더워서 냉면으로 가볍게 먹었으며 식사후 1시간 정도 걷고 견과류에 작은 캔맥주 한잔 마심 아침은 레몬즙 한잔 마시고 먹지 않음. 16시간 간헐적 단식 실천중

골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골말

혈당일기 5기 1일차

그릭요거트 레시피) 카나페 만들기

참그래커와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초간단 카나페라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어요. 참그래커에 그릭요거트를 얹고 그 위에 집에 있는 과일, 채소, 견과류를 얹으면 끝이니까요. 저는 그릭요거트 위에 블루베리, 산딸기, 아몬드, 캐슈너트,  오이를 얹었어요. 오이 위에 있는 거는 시어머니께서 직접 만드신 수제 오디잼인데 건강을 위해 달지 않게 만드셨어요. 별거 아닌데 그릭요거트와 맛이 잘 어우러져 상큼하고 맛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그릭요거트 레시피) 카나페 만들기

화요일 아침은 라떼와 산책하며 도시락~

어제 낮1시쯤 넘어서 까지 라때랑 돌아다니다가 집에오니 라떼가 햇빛과 더위에 힘들어 하더라고요. 내가 너무 미안해서 오늘은 새벽부터 나가서 오전에는 들어올 생각으로 일찍 준비해서 나갔거든요. 오늘 아침은 햄버거(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와 미니샐러드로 도시락 싸가서 먹었어요(우리 라떼도 사료 도시락 싸서 먹었구요) 아침에 일어나니 100g이 빠졌더라구요. 어저께 4시대 저녁으로 요거트볼먹고 일찍 자긴 했지만 그것 갖고는 좀 불안했어요. 그래서 안찌고 빠진 것만으로도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답니다. 아침 일찍 나갈 생각으로 아침에 먹는 약만 먹고 감정일기만 쓰고 운동은 안 하고 바로 준비시작했어요. 부엌에 나가보니 동생이 어제 밤에 햄버거 세트 시키더니 햄버거가 하나 그대로 남았더라고요.  햄버거는 상온에 오래 놔두면 못 먹기도 하고 동생은 햄버거를 소화를 잘 못 시키는 편인데 어제 안 먹었다는 건 소화가 안 됐다는 소리라 그냥 내가 먹겠다고 했네요. 어차피 도시락을 싸갈 거라 편할 거 같더라고요. 물론 칼로리는 무시무시 하지만 어쩌다 한 번 먹으니 이번에는 1개 다 먹으려구요(전에 동생이 반개 남긴 햄버거 내가 끼니로 올렸을 때 찬반 토론이 많았었는데 오늘은 1개 다 먹습니다) 미니샐러드는 야채가 없는 게 많아서 그나마 있는 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넣고, 사과 하나, 방울 토마토 3개, 오렌지조금, 남은 양배추라페 싹 다 넣어요. 특히 저기 하얀 건 그릭요거트가 아니고 크림 치즈랍니다. 어제 가게에서 외삼촌이 브리치즈랑 먹던 크림 치즈를 주셨는데 빨리 먹어야 돼서 오늘 바로 먹었어요. 이렇게 도시락 준비해 놓고 씻고 화장하고 썬크림 바르고 준비해서 6시 반쯤 라떼랑 산책 시작했네요. 와룡공원 가는 길은 다양한데 오늘은 제가 편한다고 느끼는 길로 갔어요. 아무리 좋아하는 길이 조금 덜 힘들지만 이런 계단을 피해 갈 수는 없답니다. 경사는 있지만 이 나무계단은  그나마 덜 힘든 쪽에 속하긴 하죠. 가다 보면 가끔 이런 평지도 있어요. 산수국이 조금씩 피는 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또 다음 주 가면 더 활짝 펴 있겠죠?😃 7시 50분에서야 말바위까지 왔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바위 자리는 인기가 좋기 때문에 거의 앉아있는 사람이 있는데 오늘도 있었거든요. 하지만 내려가 잠깐 기다리니 금방 가셨어요. 여기서 앉으면 궁과 종로가 보이는 이 배경이 정말 이쁘거든요. 그늘도 있고 2명~3명 정도는 충분히 앉을 자리가 있어 여기 앉은 사람만의 아늑한 공간이 돼요. 그래서 내 도시락과 우리라떼 사료까지 딱 차렸어요 배고플까봐 라떼 사료를 먼저 챙겨줬지만 워낙 집에서도 아침을 바로 먹는 애가 아니라서 눈만 꿈뻑꿈뻑  뜨고 먹을 생각을 안 하더라고요. 결국 저 먼저 아침 먹고 하나씩 먹여주니 먹었답니다(정말 어떤 코카스파니엘이 이럴까요? 사료를 무슨 맛 없는 반찬 보듯이 하니?😮‍💨) 먼저 미니샐러드 다 먹고 햄버거 먹었어요(잠깐  반만 먹을까 생각해서 반를 썰었지만 그냥 다 먹기로 맘 먹었습니다) 근데 양이 적어 보이는 저 미니 샐러드 먹는 시간이 햄버거 먹는 시간에 비해서 더 길었어요. 샐러드는 다양한 야채 질감이 있고 콜라비처럼 딱딱한것도 있어서 꼭꼭 씹게 되고 견과류 초당 옥수수 이런 것도 뿌려져 있으니 그거 다 챙겨 먹을라니까 시간이 좀 걸렸었거든요.  그런데 작지 않은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패티도 있는데 씹으면 금방 입 안에서 살살 녹아 없어지고 맛있으니 또 금방 금방 먹게 되더라고요. 샐러드 먹는 시간에 반 정도밖에 안 되는 거 같아요. 뭔가 잘못된 게 아닌가 싶었다니까요~ 역시 생야채가 식이섬유가 풍부해 몸에 좋은 게 여기서도 또 느껴지네요. 먹을 때 이렇게 천천히 먹게 되고 천천히 소화되는 게 혈당이나 여러 가지에 좋잖아요.  햄버거 같이 먹기 편한 것은 식사 시간도 빨라지고 입에서 별로 안씹고 위로 넘어가니 좋을 게 하나도 없겠어요~ 그래도 모처럼 먹은 햄버거는 하루 넘긴 햄버거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밥 먹고 약도 챙겨먹었어요. 캴슘+비타민D와 변비약(지금 먹는 항호르몬제가  골다공증과 변비를 유발하거든요. 선생님한테 처방받은 거라 이거는 잊어먹으면 안 돼서 오늘은 사진 찍어봤습니다) 맛있게 먹고 싹 다 치우고 일어난 자리예요. 머무던 자리가 깨끗해야 1등 시민이겠죠😄  바위자리 너무 근사하죠? 여러분들이 만약에 와룡공원에 오실 수 있으면 말바위 옆에 있는 이 자리에 꼭 앉아 보세요. 물론 여러분 갔을 때 자리가 비어있는 행운은 그리 많진 않겠지만 그래도 그 자리에서 보는 풍경은 보고 올 수 있을 거예요. 저기가 제일 좋지만 위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앉아 쉴수는 있을거고 말바위 바로 아래 가장 좋은 전망자리가 설치돼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은 라떼와 산책하며 도시락~

영양만점 그릭요거트~

평소에도 꾸덕꾸덕 그릭요거트를 너무 좋아한다. 건강을 위해 무설탕 그릭요거트에  직접 만든 블루베리알룰로스잼을 뿌려먹음 너무 맛있다.  거기다 견과류와 과일까지 곁들이면 완벽! 맛과 영양 모두 잡은 나만의 레시피~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영양만점 그릭요거트~

6월11일(화)/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날짜: 6월11일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치식단(음식) : (어제 저녁식사)옥수수, 고구마, 견과류요거트, 소고기볶음, 상추 (야식) 바나나 내용: 어제 저녁에 운동갔다가 집에 와서 이리저리 움직이니 배가 고파서 바나나를 하나 먹었고, 저녁식사에 소고기를 상추에 싸서 많이 먹었더니... 탄수화물 섭취는 작아도 먹은 양이 많아서인지 혈당이 92까지 올랐다. 소식하는 것이 참 어렵다.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6월11일(화)/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그릭요거트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달지않고 고소하여 바나나등 약간의 과일과 견과류를 넣어서 바뿐 아침  식사대용으로 먹기 딱 좋아요.

향기로운연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로운연꽃

그릭요거트

점심은 그릭요거트와 함께~~~

날마다 요거트를 만들어서 먹거나 소스로 활용을 많이 합니다. 그릭요거트가 좋은건 아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번거롭기도 하구요. 이번 챌린지 덕에 오랫만에 그릭요거트를  만들었어요. 아무런 첨가물 없이 담백하고 꾸덕한 요거트가 만들어졌어요. 오늘 걷기 다녀 와서 채소찜과 함께 과일과 견과류를 넣어 맛있게 식사를 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앞으로 자주 만들어 먹을  생각입니다. 벌써 우유 1리터 2팩으로 요거트 만드는 중입니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점심은 그릭요거트와 함께~~~

혈당기록챌린지 5기 2일인증

아침 8시30분에 견과류 과일 삶은 계란 먹고 시장 다녀와 더워 수박을 시원해 질때까지 먹고 혈당 걱정되어 측정해보니 적당한 수치인데 점심을 먹으면 많ㅇㅣ 오를꺼 같은 생각이 드네

펭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딱이

혈당기록챌린지 5기 2일인증

그릭요거트바크

요즘 이 레시피 많이들하시죠. 그릭요거트에 좋아하는 과일과 견과류 뿌려서 얼려먹는 바크. 딸기사용해도 예쁘지만 개인적으로 딸기를 안좋아해서 색감이쁘게할려면 다음에 크랜베리를 사용해보라싶어요. 그릭요거트에 꿀을 가미하셔도 좋고 전 복숭아맛 요플래있어서 요플래로 단맛을 추가했어요. 요플래가들어가면 약간 수분이더해져서 꾸덕함이 덜하긴한대 샤베트같아서 전 더 좋드라구요.

개공보릿님의 프로필 이미지

개공보릿

그릭요거트바크

혈당일기 5기 2일차

측정일시 : 6/11 아침 식사 두시간 후 측정수치 : 101 mg/dL 아침식사 두시간 후 혈당이다. 아침에 요거트에 시리얼 말아먹고 바나나 하나랑 견과류도 먹었다. 괜찮게 나와서 다행이다. 시리얼은 역시 너무 달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혈당일기 5기 2일차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로 초간단 한끼완성

아짐에 운동하고 허전한 공복에  솟아올라오는 식욕을 잠재워줄 그릭요거트 레시피 보여드립니다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 한줌이랑 사과를 조금 썰어 넣어보세요. 달콤함과 고소함과 요거트 풍미를 한꺼번에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가 좋은 콜레스테롤이 많이 부족해서 견과류를 많이 먹어야 하는데 따로 챙겨 먹기가 잘 되지 않는데 이렇게 함께 먹으면 참 좋더라고요. 하루 한끼 이렇게 먹으면서 건강 챙기세요~~^^

어머나왜이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머나왜이래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로 초간단 한끼완성

그릭요거트 레시피.샌드위치

아몬드.호두.땅콩을 잘게 다진다 오이를 채썬다 그릭요거트에 꿀을 넣는다 블루베리를 섞어 버무린다 오이와 견과류를 좋아하지 않지만 건강한 챌린지덕에 한끼 건강식으로 맛있게 먹었다

사장님이에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장님이에요

그릭요거트 레시피.샌드위치

그릭요거트 매일매일 함께해요

 처음엔 변비있는 식구가 있어 시작 이제는 너없음 안돼~~~~~ 빵에도 발라.잼이 없어됴 될 정도. 견과류 꿀과 같이 먹거나 발사믹식초를 살짝 둘러 먹기도 합니다.속이 불편함없이 장속건강도 상쾌하네요

클로디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로디아

그릭요거트 매일매일 함께해요

혈당관리 너무 중요하네요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혈당스파이크에 대한 글이 올라와 읽고 네이버를 통해 더 살펴보니 혈당스파이크라는 너무 무서운 질병을 알게되었고 최근 신랑 식후 너무 힘들어하며 낮잠을 자곤했는데 이게 그런증상과 같더군요.. 그래서 신랑과 의논후에 식단을 권고하는대로 서서히 바꾸기로하였고 일주일정도 지났는데 힘들어하는 모습이 안보여서 가슴을 쓸어내리고있네요..  아침을 사진처럼 견과류.고구마.우유.달걀로 섭취하고 서서히 점심 저녁도 혈당관리에 적당하도록 변화를 줄생각입니다. 혈당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워준 지니어트 참 유용하네요.. 감사드려요..

proximab님의 프로필 이미지

proximab

혈당관리 너무 중요하네요

6월10일(월) 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짜 : 2024. 6.10(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오늘 햇볕이 상당히 따가워 낮에는 걷기가 힘들 정도였다. 만보를 채우지 못하고 8000보에 그쳤다. 편의점에 당류0g인 제로아이스크림이 있어 하나 사먹어 봤다. 아이스크림은 거의 10년만에 먹어보는 것이었다. 다행히 혈당은 별로 안 올리는 것 같았다. 오후 간식은 삶은 계란, 오이, 당근, 견과류를 먹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6월10일(월) 혈당일기 5기 1일차

[그릭요거트 레시피] 체리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얹어서 먹어요 :)

저희 집 근처에 '샐요뜨'라는 샐러드 판매점이 있는데, 그 곳에서 그릭요거트도 팝니다. 다양한 그릭요거트가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플레인그릭요거트, 체리그릭요거트입니다! 오늘은 체리 그릭요거트를 사서, 집에 있는 냉동블루베리를 얹어서 먹었습니다. 시원한 블루베리와 부드러운 그릭요거트를 먹으니 더위가 삭~ 가시면서 텁텁했던 입이 시원해졌습니다. 그리고 집에 있던 호밀빵에 그릭요거트를 발라서 먹었는데, 그 또한 별미랍니다 :) ! 기호에 따라서 견과류나 오트밀같은것도 곁들여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릭요거트는 포만감도 적당히 챙겨주면서 맛도 있는 정말 착한 간식인 것 같습니다^^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그릭요거트 레시피] 체리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얹어서 먹어요 :)

저녁은 땡볕에 산책 다녀와서 요거트볼 일찍 먹음

저녁은 조금 일찍 요거트볼(수제요거트 냉동과일 시리얼 견과류 초당 옥수수) 해서 먹었어요.  사실 말이 요거트볼이지 그냥 집에 있는 재료로 요거트 비벼 먹은 거지만 역시 맛있어요.  오늘 저녁을 안 먹을지 아니면 두유나 단백질바를 먹을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씻고 앉아 있으니까 또 견과류가 당기더라고요. 조금 먹다가 이러면은 또 안 되겠다 싶어서 차라리 저녁으로 아예 차려 먹었네요. 그래서 4시 20분대라 저녁 치고는 좀 일찍 먹었지만 지금 배고프기도 하고 졸리기도 하니 빨리 먹는 게 낫겠죠?😁 점심때 갔었던 모자이크 베이커리에서 나와서 바깥쪽에  사진 찍을 만한 데가 있어서 라떼 한장 찍어줬어요 빵집은 북촌로 아래 끝부분에 있는 곳인데 집에 갈때 북촌로 가장 제일 위로 올라가서 와룡공원길로 해서 성균관대를 거쳐 대학로 갔어요.  햇빛이 너무 강해서 간간이 쉬었는데 여기는 성대정문 앞에 있는 조그마한 공원이에요. 강아지들이 많이 다니는 데라 우리아이도 저 근처 가면은 저기를 항상 들려서 밴치에 앉으니까 오늘도 당연히 저 벤치에 앉아서 쉬더라구요. 간식도 주면서 살짝 땀도 식히고 움직였네요. 아파트까지 와서 집 막 들어가기 전에 라떼. 지쳐보이네요 우리 라떼 발도 닦아주고 밖에서 오래 있어서 온몸도 티슈로 닦아주고 라떼 먼저 닦아주고 저도 씻었답니다. 씻고 나오니 자고 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땡볕에 산책 다녀와서 요거트볼 일찍 먹음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레시피라고 하면 잼을 대신해서 먹는 걸 좋아해요. 빵을 먹을 때 식빵이나 바게트를 좋아하는데, 담백한 빵은 잼을 함께 먹는 편이에요. 이럴 때 잼대신 그릭요거트를 발라서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식감도 좋아요! 특히, 프렌치 토스트를 해서 그릭요거트 바르고 과일을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견과류를 추가해도 좋아요!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그릭요거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