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사과와 그릭요거트
오늘도 둘째의 아침은 사과와 그릭요거트 견과류도 넣고 알룰로스 조금 뿌리고 땅콩버터 바른 사과에 올려먹으면 끝.
루시안
샌드위치랑 견과류
아이들 아침 챙겨요
호림짱
혈기챌 4기 1일차
측정시간: 5시 50분 혈당: 116 섭취음식: 요거트, 바나나, 그래놀라, 견과류 낫 배드
프리티뒤짱
5월 27일 혈당일기 4기 1일차
날짜 : 2024년 5월 27일 측정시간 : 점심식후 2시간 후 내용: 오전 저혈당일때 검은콩 강정을 두개 먹었더니 170대의 식전혈당이었어요. 점심 먹기 30분전에 평소와같이 인슐린 맞았구요. 점심을 조금 덜 먹었어요. 흰밥 60g 정도, 잡채 1/2 소접시, 코다리조림 1조각, 돈까스 손가락 굵기 1개, 깻잎무침 소접시 1개, 소불고기 소접시 반개, 감자옹심이 2알 먹었어요. 천천히 먹는다고 먹었는데. 점심시간에는 여럿이 먹다보니 집에서 먹는거보다는 빨리 먹었네요. 점심먹고 20분 산책했구요. 아무래도 전분이 들어간 음식들이 있다보니 160까지 훅 올라갔다가 지금은 정상혈당이에요. 견과류 좋아하다보니 강정을 좋아하는데. 자재해야겠어요. ^^ 입에는 덜 달았는데. ㅎㅎ
연완이맘
크레미를 넣은 양배추 토스트
곡물식빵으로 든든한 아침 빵식 어떠세요 토스트재료: 양배추, 대파, 크레미 , 소금 약간 곡물 식빵 🚩양배추를 채치듯 준비하고, 대파도 쏭쏭 썰어주네요 🚩토스트 2개 분량은 크래미 1조각이면 충분하네요 크레미를 기름과 만나면 좀 단단해지기 때문에 (TIP) 채를 썰어 주는것 보다 작게 다져주는것이 식감에 훨씬좋아요 토마토주스재료: 토마토,꿀, 올리브유 🚩토마토 속 지용성인 라이코펜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견과류나 올리브유를 함께 넣고 갈아주면 영양 듬뿍 주스가 되죠 (TIP) 토마토의 껍질이 입에서 까슬거릴수가 있어어 토마토의 십자로 칼집을 낸다음 뜨겨운 물에 살짝 데치면 껍질이 그냥 후르룩 까지네요 (너무 부드러운 주스가 되죠) 일반 크레미보다 한성 몬스터트랩은 짭조름한 간이 잘되어 있어서 소금을 조금만 넣어도 간이 딱 맞아요 그릴팬에 기름을 두른후 먼저 계란속을 만들어주네요 계란1개 토스트1개 분량 이죠 아주두툼해요 지글지글 소리 들리시나요? 곡물빵은 버터 한조각을 넣고 그릴판에두워주면 그릴 모양이 있어 한층 더 눈이 즐거워 지네요
뽀봉
나의 아침
그릭요거트에 견과류와 과일 가득 식빵 구워서 올려 먹어요. 땅콩버터 살짝 바르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루시안
아침 드셨나요?
아이들은 그릭요거트랑 바나나 씨리얼 챙겨주고 저는 토마토랑 견과류 먹었어요
호림짱
견과류
그냥지나
간식😅
라떼랑 12시 반쯤 집에 도착했고 그때부터 라떼 목욕을 시키고 말리고 라떼 수건까지 빨래 돌리니까 한 시간이 걸렸답니다. 벌써 많이 배가 고픈 거 있죠? 아까 점심도 일찍 먹었는데 먹고 나서도 배가 안 차더니 금방 꺼지네요. 결국 간식을 먹기 시작했어요. 말린 고구마 먹고 혼합견과류 먹고 쌀과자도 먹었어요 그리고 냉동실에 몇 달이나 있었던 메가톤바을 결국 먹었네요. 캬라멜 같은 맛인데 너무 먹고 싶은 거 있죠😂 우리 집 다른식구들은 안 좋아하거든요. 오늘 결국 먹었어요. 열량이 152칼로리나 나가던데요
성실한라떼누나
플레인 요거트 꾸준히 먹기
플레인 요거트에 다양한 과일이나 견과류 올려 드세요. 건강이 함께 해줘요.
준이할미
5월26(일요일)/혈당일기 3기 11일차
날짜:2024.5.26. 혈당측정시간:아침 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 식사메뉴는 야채 잡곡 비빔밥에 부추전을 먹었습니다. 식사 후 운동은 없었습니다. 간식으로 견과류 한줌을 먹었다.
채근담345
견과류
호두 아몬드 땅콩을 간식으로 먹어요
그냥지나
땅콩
오늘의 견과류 땅콩 잊지말고 챙깁니다
코로세움
양배추샐러드
양배추를 얇게 채썰어줍니다 살짝 물에씻어 물기른빼고 접시에 올려줍니다 사과도 채썰어 양배추위에 올려줍니다 소오스는 올리브유 레몬즙 조금씩 뿌려 아침대용으로 먹으면 다이어트에좋은 칼로는낮고 몸에좋은 신선한 샐러드가 됩니다 견과류가 있다면 같이 먹어도 좋을것같아요
예픈공주
오늘 저녁 간식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올려 먹어요 ㅎㅎ 달달해서 좋네요 견과류랑 유제품이랑 같이 먹으면 별로 라던데 저는 무시하고 먹어요
붉은레드
혈당일기3기 8일차
5월25일 저녁식후 2시간 아침 닭가슴살구이 상추 양파 치즈 견과류 3시간 등산후 단호박1/4통 오이1개 삶은병아리콩 삶은달걀1개 저녁 청국장 고등어구이 채소전 열무김치 양배추돼지불고기 저녁을 줄여야하는데 일하다보면 허기져
bluesea
양배추레시피에는 양배추요거트!
양배추레시피에는 양배추요거트! 양배추 요거트라고 들어보셨나요? 못들어봤을꺼에요. 제가 만든 양배추레시피거든요! 아시다시피 양배추에는 많은 영양소와 아삭거림 그리고 단맛이 납니다. 그래서 상큼한 요거트에 은근 잘 어울려요. 그래서 저는 항상 아침에 요거트를 먹는데 거기에 양배추를 넣어서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맛도 좋습니다. 바쁜 아침에 심플하지만 든든하게 챙겨서 먹을수 있죠. 저는 저녁에 미리 썰어놓은 생 양배추와 견과류, 당근 등을 요거트에 넣어서 먹습니다. 참 간단하죠? 똥손도 할 수 있는 양배추요거트! 그리고 그날그날 과일이랑 단백질을 위해 달걀을 같이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건강한 아침을 양배추와 이것저것 내가 좋아하는거 다 넣은 요거트와 함께하는건 어떨까요?
행뽁햐
콩국수 & 비빔국수
점심 맛있는 콩국수 먹었어요. 양이 부족해서 하나는 비빔국수 담에도 3:1 이렇게 먹자네요. 견과류 2봉 들어가니 씹는 맛도 더 좋고 애들이 콩국수 이렇게 맛있게 먹는거 처음입니다.
루시안
혈당일기 3기 7일차 체크
아침식후 2시간 경과 체크 아침식단 : 사과, 그릭요거트, 견과류, 오이 점심전까지 유산소 2시간 점심에는 연어샐러드 먹을 예정 오늘도 건강하자!!
콩콩89
학교 상담
학교에 입시 상담 다녀왔어요. 교육청에서 나와서 상담해 주셨는데 처음에는 완전 긴장하고 갔는데 뭔가 정리도 되고 마음이 조금은 가벼워졌어요. 간식으로 커피와 견과류 챙겨주셔서 끝나고 먹었네요.
루시안
나의 아침
꾸덕한 그릭요거트에 과일과 견과류 그리고 떡 약을 챙겨야 하니 혼자 먹네요.
루시안
5/24(금)저녁:콩국수 먹었지요~🤍🤍
콩국수 좋아하는 남편~ 콩국물 사자고 으찌나 조르던지~😆 샀어요~~그리고 집에와서 소면 삶고 계란삶고~~집에있는 견과류도 뿌리고~~깨도 뿌리고~맛있게 잘~~먹었어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금요일밤 되세요!!!
냥식집사
혈당일기3기 7일차
5월24일 저녁식사 1시간후 아침 닭가슴살 상추 견과류 우유 등산다녀온후 단호박1/4통 곶감1개 삶은계란2개 저녁 미역국건더기 가자미구이 치커리겆절이 찐만두
bluesea
먹는 순서에 답이 있다. 원하는 것 먹으면서 혈당관리 해 봅니다
평생 정상범위에만 있을 줄 알았던 나의 혈당이 시험 삼아 측정해 본 연속혈당측정기에서 혈당 스파이크가 일어 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아하~~당뇨 전단계구나 라고 깨닫게 되면서 이런 저런 정보를 서핑하던 중 1년전부터인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글루코스 혁명이라는 도서를 접하게 되었다. 글루코스 혁명을 접한 순간 혈당관리는 물론 다이어트에도 최적의 방법일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글루코스혁명에서 제시하는 열가지 방법 중 제가 주로 사용하는 혈당관리 방법은 음식먹는 순서를 지키려고한다. 초록잎부터 먹는다(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드레싱한 샐러드면 충분하다)그 다음은 지방과 단백질, 마지막에 탄수화물을 섭취한다. 외식으로 곤란할때는 외출전 채소를 미리 먹고 나가거나 휴대하고 다니는 견과류를 먼저 먹음으로 혈당 치솟는 것을 예방하려고 한다. 식사 후 바로 걷는다. 특히 음식을 순서데로 섭취하지 못했을시에는 꼭 실천하려고 노력한다. 아무 때나 걸어도 좋겠지만 혈당관리를 위해서라면 식후 바로 걷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기에 꼭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충분한 수면이다. 어제 살짜쿵 잠을 설쳤더니 아침 공복혈당이 105를 찍었다. 하지만 순서를 지켜 섭취한 점심 식후 혈당은 오히려 낮아져있었다. 최근 혈당이 안정화되어 가고 있다. (공복) (샐러드로 식사 후) 너무 여러 가지를 실천하려고 하면 무너지기 십상이고 지키기가 더 어렵기에 저는 이렇게 3가지만 지키려고 한다. 참...책에서는 애사비(식초)를 공복에 먹는다라고 기술되어있지만 한국인의 상당수가 위에 문제가 있어 속쓰림과 치아 부식 등의 문제가 유발될 수 있다고해서 이것은 조심스럽게 접근해 볼 예정이다.
여울햇살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를 먼저 깨끗이 씻어 물기를 뺀다 양배추를 채썰기를 해서 볼에 담는다 마요네즈와 케첩을 넣어 양배추와 버무린다 그위에 시리얼로 올려서 한끼 간단 샐러드를 먹는다 다양한 베리류나 견과류를 더 넣어 먹어도 좋을거 같다
고인도르
양배추레시피) 양배추 샐러드
제가 매일 첫끼로 먹는 양배추를 베이스로 한 샐러드 양배추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올해 초부터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 채썰어서 물에 담가두고 3일에 한번씩 물 갈아주면 오래오래 가더라구요 그리고 먹을만큼 꺼내서 전자렌지에 2분정도 돌려주면 데치지 않아도 되서 편해요 아삭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굳이 안돌리셔도 되지만 전 돌려서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양배추에 여러가지 채소, 과일류 버섯류 견과류 등을 토핑으로 넣고 애사비,레몬즙, 들기름을 뿌려서 먹으면 상큼하면서 고소해요 계란도 한개 후라이해서 먹으면 더 좋아요 오늘은 잊어먹고 계란을 빼먹었네요
워니s
딸기 바나나쉐이크
먹다 남아서 냉동실에 모셔둔 바나나와 딸기를 우유와 견과류 넣어서 쉐이킷 했습니다. 엄청 시원해서 머리가 아플지경입니다
파인호랭이
저울
저울이예요 요리할때 그람수 체크 필요하죠 요리할때보단 견과류바 쓸때 그람수 체크용이요
원킬
점심은 요거트
라떼랑 가게 같이 나가서 놔두고 저는 병원가서 뼈스캔받고 피검사도 하고 중간에 라떼랑 광장시장 가서 땅콩도 사오고 엄마 도시락 심부름도 하고 집에 들어왔답니다. 들어와서 아침에 못한 플랭크와 캐시홈트 하나 하고 나는 점심을 안 먹고 들어와서 요거트드레싱 뿌린 샐러드부터 맛있게 먹고~ 밥이 없어서(아직 저항성 전분으로 안 만들어놔서) 뭘 먹을까 하다가 요거트 먹기로 했어요. 요거트에 냉동과일에 넣고 견과류와 시리얼을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시리얼도 좀 더 먹고 땅콩도 좀 더 먹게 됐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양배추 쌈 너무맛있어요
양배추 너무 좋아하는 채소중에 하나인데요 강된장도 너무사랑합니다 둘의 조합은 최고라고 할수있죠 양배추는 끓는물에 삶거나 찔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삶는 걸추천드립니다 더 아삭한식감이 좋거든요 강된장은 두부견과류와 우렁이 넣어서 먹으면 건강도 챙기면서 칼로리도 잡을수있어요
eun51999
요거트 먹기😄
식후 요거트하나먹어요 견과류랑 같이 먹으니 맛이 더 풍부해지네요
구룸구룸
치팅데이 다이어트 레시피
애슐리 오리지널 통치킨을 카놀라유에 두번 튀기고 양배추 썰고 오이 썰고 구운란.바나나.견과류까지 올려 야채에 아이랜드 드레싱 뿌리고 치킨에는 유기농 크래마 소스 뿌리고 음료는 언스위트. 야채가 있어 조금 죄책감이 덜해요. 일단 맛있어요.치팅데이 가끔 하면 굿.
bik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