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21일(금)/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날짜: 6월21일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치식단(음식) : (어제 저녁식사)삼겹살, 상추, 견과류요거트, 매실주 1잔 내용: 탄수화물은 거의 섭취안했지만 삼겹살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혈당이 어제보다 올라갔다. 역쉬 과식은 나쁜거야...ㅠ.ㅠ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6월21일(금)/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아침

그릭요거트랑 견과류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아침

사과와 그릭요거트

오늘 아침은 컨디션이 괜찮아서 사과와 땅콩버터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이렇게 챙겨줬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사과와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레시피 샐러드

그릭요거트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고 여러용도로 잘 이용가능해서 자주 먹는편이예요. 시중 마트에서 파는 묽은 요거트는 선호하지 않고 꾸덕한 진짜 그릭요거트를 선호합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이게 식감도 좋고 활용도가 더 좋더라구요. 그냥 그릭요거트에 여러 견과류 토핑만 해도 간단한 간식으로 훌륭하고 제철과일을 올려서 샐러드를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너무 훌륭한 식품이 되더라구요. 특별히 레시피는 없고 냉장고에 있는 각종 과일들 썰어서 볼이나 접시에 담고 가운데에 그릭요거트만 올려서 섞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자수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수민

그릭요거트 레시피 샐러드

혈당일기 5기 6일차

저녁식사 식후 2시간 경과 체크 저녁식단 : 연어샐러드, 그릭요거트, 견과류 저녁식루 두시간 유산소 타바타 15분 3세트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5기 6일차

그릭요거트 레시피로 가벼움 실천해요

한해한해가 지날수록 소화력도 더디어지고 그러면서 편하게만 먹었던 음식들이 문제가 많다는걸 느끼면서 하루 한끼로 샐러드를 먹기 실천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소스들 또한 달달함이 신경이 쓰이면서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무가당 요거트를 소스로 야채나 견과류등과 함께 먹으니 속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한끼의 부담감을 전혀 느낄수가 없어 너무 좋았지만 장활동 또한 도움이되는거 같아 그릭요거트 레시피로 잘 챙겨보구 있어요

행복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휴

그릭요거트 레시피로 가벼움 실천해요

건강하고 맛있는 저당다이어트간식 요거트바크

저는 평소 식습관이 밥보다 간식을 달고 살아요  이상하게 식사는 대충 지나친다고 해도  중간중간 군것질은 못 참겠더라고요? 다이어트에 치명적인 군것질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 먹을 수 있을까  포기할 수는 없잖아요 요거트바크 해외에서는 엄청 유명하고  자주 만들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맛있고 간단한데 왜 나만 몰랐지  정말 쉽고 간단한 다이어트 간식 레시피 요거트바크  만드는법 소개해 드릴게요 한 판 잔뜩 만들어 두고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디저트 타임에 꺼내서 드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요거트바크 준비물❄️❄️ 그릭요거트 200g 알룰로스 1큰술 딸기잼 과일 토핑 견과류 토핑  한 판 기준으로 만들어 봤어요! 사실 요거트바크 토핑은 내가 올리고 싶은대로  마음대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과일 견과류 그래놀라  등 원하시는 재료 준비하시면 돼요 먼저 그릭요거트 200g 준비해 주세요  정확한 계량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너무 얇게 깔면 나중에 토핑 올리고  커팅할 때 금방 바스러지고 조금 아쉬워지더라고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쓰시는 게 좋아요  저는 마트에서 판매하는 묽은 그릭요거트로 만들어서 잘 얼지 않는 것 같았어요 TT 요거트가 꾸덕꾸덕해야 만들기 훨씬 수월해집니다 이 때 뭔가 더 추가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피넛버터도 괜찮고 블루베리도 괜찮아요 알룰로스를 한큰술 넣어서 달달하게 해주세요  꼭 넣지 않으셔도 괜찮고 두큰술 넣으셔도 돼요 취향껏 넣어주시면 되는데  어차피 딸기잼이 들어가기 때문에  너무 달면 거부감이 들더라고요 한큰술이 적당해요! 쟁반에 종이호일 깔아주세요 바로 냉동실에 얼려주실 거라서  플라스틱 그릇에 올리시는 게 좋아요! 알룰로스 섞은 그릭요거트 넓게 펼쳐줍니다  너무 얇게 펼치지 마시고 살짝 두께감 있게 펼쳐주세요 딸기잼 한큰술 떠서 올려 주세요 딸기잼 듬뿍 발라야 색깔이 예뻐지는데  저는 너무 달아질까봐 소심하게 발라주었어요  어차피 내가 먹을 거니까 취향껏 발라주시면 돼요 그리고 과일 토핑 올려주세요 딸기가 제일 잘 어울리긴 하는데 딸기철이 끝나서 너무 아쉬워요... 저는 과일컵을 하나 받아서 안에 들어있던  귤, 딸기, 방울토마토, 망고 올려주었어요! 그 외 견과류 토핑 아몬드도 올려주었습니다 요거트바크 토핑 꽉 차게 듬뿍 올려주셔야 예뻐요  그리고 포만감도 더하겠죠? 호두도 따로 먹으려고 하면  잘 안 챙겨먹으니까 같이 올려주었어요 만약 더 올려주고 싶으신 게 있다면  그래놀라나 시리얼 등 추천해요 쟁반에 비닐봉지 등 씌워주세요 그리고 냉동실에 3시간 이상 얼려주시면 됩니다! 저처럼 조금 묽은 그릭요거트 쓰시는 분들은 7시간 이상 얼리셔야 해요 전날 저녁 미리 만들어 놓고  다음 날 꺼내보니 맛있게 얼려졌어요! 종이 호일 먼저 살살 떼어내 주세요 그리고 이제 바크 잘라주시면 됩니다 먹고 싶은 크기대로 칼로 썰어 주세요 이렇게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하나씩 집어먹으면  그릭요거트 정말 맛있고 색다르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릭요거트의 새콤한 맛과 달콤한 과일의 맛  두배로 즐길 수 있답니다~! ❄️❄️얼려먹는 요거트바크❄️❄️ 그냥 그릭요거트에 과일이나 견과류 토핑 섞어서  먹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얼리는 과정이 조금 시간이 걸리기는 해도  이렇게 만들어서 먹으면 훨씬 맛있고 재밌어요! 뭔가 다이어트 중에 합법적으로  아이스크림 먹는 것 같은 기분이라서 만족도도 높아요 유통기한 다가오는 그릭요거트  어떻게 먹어볼까 고민되신다면  맛있는 요거트바크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건강하고 맛있는 저당다이어트간식 요거트바크

그릭요거트 파르페 레시피

### 그릭요거트 파르페 레시피   #### 재료 - 그릭요거트 1컵 - 꿀 2큰술 - 그래놀라 1/2컵 - 신선한 과일 1컵 (딸기, 블루베리, 바나나 등) - 견과류 1/4컵 (아몬드, 호두 등)   #### 조리 방법   1. 재료 준비하기 - 그릭요거트 적당량을 준비하여 사용하기 쉽게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 꿀 맛을 더해줄 꿀은 미리 준비해 둡니다. - 그래놀라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직접 만든 그래놀라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 신선한 과일 딸기, 블루베리, 바나나 등의 과일을 씻어 적당한 크기로 자릅니다. - 견과류 아몬드나 호두 등을 적당한 크기로 다지거나, 그대로 사용합니다.   2. 1층 만들기 - 그릭요거트를 준비한 컵이나 유리잔의 바닥에 약간 넣습니다. 이는 파르페의 첫 번째 층을 형성합니다. - 팁 요거트를 바닥에 고르게 펴주세요.   3. 2층 만들기 - 꿀을 1층 그릭요거트 위에 뿌립니다. 꿀은 달콤한 맛을 더해줍니다. - 팁 꿀은 숟가락으로 고르게 뿌려주세요.   4. 3층 만들기 - 그래놀라를 꿀 위에 올립니다. 그래놀라는 바삭한 식감을 더해줍니다. - 팁 그래놀라가 너무 많지 않도록 조절하여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춥니다.   5. 4층 만들기 - 신선한 과일을 그래놀라 위에 올립니다. 과일은 색감과 맛을 더해줍니다. - 팁 과일을 다양하게 사용하여 알록달록한 색감을 더해보세요.   6. 반복하기 - 위의 과정을 반복하여 컵을 채워나갑니다. 다시 그릭요거트 -> 꿀 -> 그래놀라 -> 과일 순서로 쌓아갑니다. - 팁 각 층이 고르게 쌓이도록 신경써주세요.   7. 마무리하기 - 마지막 층을 과일로 마무리한 후, 견과류를 위에 올려 장식합니다. 견과류는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더해줍니다. - 팁 견과류를 약간 다져서 올리면 더 먹기 편합니다.   8. 서빙하기 - 완성된 파르페를 냉장고에 잠시 넣어두어 차갑게 만듭니다. - 바로 서빙하여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이렇게 완성된 그릭요거트 파르페는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영양가 높고 맛있는 파르페를 즐겨보세요!

박선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선비

그릭요거트 파르페 레시피

수제 꾸덕한 그릭요거트

♡ 수제 그릭요거트♡ 일반요거트에 유청을 제거해서 단백질이 농축된  고밀도의 형태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중량 대비 단백질, 칼슘, 유산균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에 비해 포만감이 있고  고단백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단백질과 칼슘이 일반 플레인 요거트에 비해  2~3배 이상 높기 때문에 면역력 면에서도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몸에 좋은 그릭요거트 ♡ 특허받은 유산균인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하면 무첨가, 무설탕 요거트를 만들어서 매일 아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견과류와 과일과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더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매일 아침 식단 ♡ 그래놀라에 그릭요거트 조합 견과류 뿌셔뿌셔 그릭요거트 조합 과일과 그릭요거트 조합 사과에 땅콩버터 바르고 꾸덕한 요거트 올려서 한입 요거트에 견과류 추가 정말 변비로 고생했는데  변비가 사라진 건강한 식단입니다. 식빵 구워서 땅콩버터와 사과잼 바르고 계란 올리고 사과에 꾸덕한 요거트 올리면 이렇게 사과 샌드위치 완성 데코는 산딸기  보기에도 좋고 맛은 두배로 좋아요. ♡요거트 만드는 과정♡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해서 그릭요거트 만들기♡ 우유 900ml에+요거트 파우더 1개를 잘 섞어 요거트 메이커을 이용해서 10시간 설정하면  요거트 완성 냉장고에 보관하면 조금 꾸덕해지고  더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만들려면 유청분리기 사용. ➡️ 메이크 없이는 12시간 이상 발효하여 만들 수 있어요. 900미리 우유에 요거트 스타터 1포 넣고 잘 저어주고  요거트 메이커에 넣고 10시간 스타트 순두부처럼 말랑한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1차 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요거트를  냉장고 보관하며 쫀득한 요거트가 완성 유청분리기로 4~5시간 이용하면 취향에 맞게  꾸덕한 요거트를 만들 수 있어요. 요거트 메이커와 유청분리기로 직접 요거트 만들어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고 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수제 꾸덕한 그릭요거트

저녁은 라떼 저녁산책후 물~

점심까지 먹고 한참 더울 땐 내내 집에 가만히 있었답니다. 라떼랑 견과류 조금 나눠먹은것 말고는 물만 먹었네요. 어머니 퇴근하시고 해질녁되서 7시 반쯤에 라떼랑 나갔어요. 1시간 정도에 산책 갔다 와서 저녁으로 물, 마저  2리터 마셨네요. 막 나갔을 때는 아직 해가 있지만 돌아다니니 어두워져서  불도 켜줬어요. 다른 사람이 라떼 못 보고 부딪히는 일이 없게 어두워지면 하네스에 달린 불을 켜준답니다. 색도 파란색 녹색 빨간색 고를 수 있는데 오늘은 파란색이네요., 천천히 걷고 땀 나면 앉아서 쉬다가 그렇게 걸어서 만보 맞춰서 겨우 집에 들어왔답니다. 이렇게 계속 만보를 걸을 수 있을까요? 자신이 없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라떼 저녁산책후 물~

혈당일기5기 4일

6월 20일 점심식전 혈당 아침-양배추 양상추 병아리콩 치즈 견과류 등과 오리엔탈드레싱 샐러드, 우유, 수박 출근후 간식-건빵 한주먹, 참외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5기 4일

다이제 쿠키

이번에 새로 나온 다이제 쿠키도 같이 먹었어요. 안에 견과류가 많이 씹히는데 수제 쿠키 보다는 맛이 떨어 지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다이제 쿠키

[그릭요거트] 너무맛있는 노브랜드 그릭요거트 소개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노브랜드 그릭요거트 너무 좋아요. 노브랜드 추천상품중에도 요것이  있네요 . 정말 진하고 꾸덕꾸덕해요 . 제조원이 서울에프엔비 네요. 요기 제조제품들 다 좋은거 같드라구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고 가끔 꿀을 넣어서 먹기도해요 시리얼과견과류 냉동과일하고도  먹으면 포만감도 느껴지는데 혈당조절하는부분때문에 대부분은 그냥 먹고있어요 ~~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그릭요거트] 너무맛있는 노브랜드 그릭요거트 소개해요

그릭요거트 숙채 샐러드 레시피

저는 속이 불편할땐 생야채 보다는 숙채, 요거트 보가는 유청을 분리한 그릭요거트가 속을 편하게 해주면서 혈당도 잡아주는것 같아 자주 해 먹습니다. 요리 실력이 없을땐 찜기에 여러가지 채소를 살짝 쪄주고 그릭요거트와 견과류를 곁들여 먹으면  간단하면서도 속편한 저염, 저당 레시피 뚝딱 완성입니다. 맛도 훌륭하지요.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그릭요거트 숙채 샐러드 레시피

아몬드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견과류인 아몬드 먹어요. 제일 맛나욤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아몬드

점심은 심란할수록 잘 먹기

그렇게 마음이 심란하지만 오늘 점심은 잘 먹을 생각이랍니다. 아침도 밥 먹고 가려고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먹고 샐러드만 먹었잖아요. 수술 마치고 10시부터 배가 많이 고프든라고요.  우선 샐러드 준비하려고 보니 야채 준비 좀 필요하네요.  오이 썰어 넣고 양상추 반정도 씻어 준비해서 샐러드부터 만들기 시작했어요. 1인분 접시에 양상추 청상추 치커리 담고 당근 오이 파프리카까지 채소 넣고 사과 천도복숭아 방울토마토 수박까지 넣은후 마지막 남은 브리치즈 넣고 초당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과 올리브까지 토핑으로 얹었네요. 그리고 수제 드레싱을 만들었어요. 월남쌈 소스 적당량에 최근에 산 애사비 2T 넣고 할라피뇽과 생마늘 쫑쫑 썰어넣어요. 이 드레싱소스를 1.5 T 부었답니다. 마늘이 씹히는 게 채소하고 어울렸는데 과일하곤 좀 그랬네요. 그래도 내샐러드는 채소 더 많으니까🤗  접시만 1인분이지 정말 산처럼 쌓아올려서 만들었는데 저 혼자 다 먹었답니다. 아까 만들었다는 수제 드레싱입니다. 다른 게 훨씬 많은데 마늘이 떠 있고 냄새도 좌우하네요. 맛은 식초맛이 강하지만 월남쌈 소스가 원래 달짝해서 단맛도 있고요. 제가 원래 생마늘을 좋아해서 제 취향이긴 한데 엄마가 좋아하실지는 모르겠어요. 😅 이거 먹고 잡곡밥 데워서 돼지김치볶음과 집에 있는 반찬과 김치들 빼서 먹었어요. 오늘은 식탁에서 혼자 안 먹고 거실의 조금만 탁자에서 먹니라 반찬도 조금씩 빼서 먹었는데 그래도 근사한 한상이죠?😆😉☺️ 우선 집밥으로 잘 먹어노니 심난하던 마음도 조금 가라앉습니다.  뭐 어쩌겠어요? 10일 원래 내가 먹던 대로 먹고 운동은 덜하고 더운데 밖에 안 나가고 집에서 시원하게 있는 쪽을 택하는 게 또 그동안 열심히 걸어 다녔던 나한테 주는 보상이라 생각하고 그 열흘을 즐기려고 합니다. 마음 애타봤자 어쩔 수 없고 벌어진 일이니 그냥 받아들일려구요. 이게 정신건강상 좋을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심란할수록 잘 먹기

건강한줌~

건강한줌 먹어요 견과류 챙겨드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건강한줌~

목요일 아침 시간이 없어 샐러드만

목요일 아침이 밝았답니다. 오늘은 저에게 결전의 날이거든요 그래도 할 건 해야 돼서 몸무게에 쟀더니 600g이 빠졌네요. 한 400g만 빠져서도 너무 기분이 좋았을 텐데 200g더 빠져서 땡큐니다. 기분이 계속 좋기에는 결전의 날이라  시크하게 넘어가긴 했네요. 제가 오늘 8시 20분에 간단한 수술을 받거든요. 정말 간단해서 전신 마취도 안 하고 보호자도 필요 없답니다. 그래도 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잘 모르고 칼 대는 거라 조금은 무섭거든요.  금식도 필요 없어서 바로 샐러드 준비했네요. 어제 양상추를 사오긴 했지만 아침에 씻을 여유는 없었거든요. 그냥 배추 밑에 깔고 내 야채들 싹 다 넣은 다음에 과일은 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수박 풍성히 올리고 초당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올린 다음에 브리치즈 넣고 올리브와 할라피뇨까지도 넣고 요거트드레싱 뿌렸어요. 이번에 만든 요거트드레싱은 묽지 않아 흐르지 않아서 뿌리면 위에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래 야채만 있는 부분은 안 묻어 있을 것 같아서 찍어 먹으라고 놨뒀네요. 샐러드 옆에 요거트 드레싱과 양배추라페 반찬처럼 곁들여서 놔뒀어요. 엄마랑 둘이 맛있게 아침으로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이 샐러드 먹고 잡곡밥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맛있게 먹으려 했지만 별거 아닌 수술이라도 뭐 그렇게 싱숭생숭했는지 준비하다가도 생각하고 그랬더니 여유가 없어 밥은 먹을 시간이 없었어요. 색조는 안하고 메이크업 베이스까지만 바르고 준비해서 나왔습니다. 겨우 우리 라떼 아침만 먹이고 나왔네요. 다녀와서 한낮 되기전에 우리 라떼 잠깐 산책시킬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병원으로 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시간이 없어 샐러드만

그릭요거트 간식으로 좋아요

그릭요거트 좋아해서 자주 먹고 있어요. 꾸덕해서 식감도 있어 더 맛있더라구요.  플레인이 달지않아 혈당관리하기 좋아요. 견과류와 방울토마토 등 곁들어서 먹으면 최고의 간식입니다~ 밤에 출출할때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요. 영양만점에 포만감도 최고예요~~^^

highway032님의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그릭요거트 간식으로 좋아요

[그릭요거트레시피] 그래놀라와 맛있게^^

그릭요거트를 매일매일 먹고 있는데요, 그냥 먹어도 고소하긴 하지만 전 그래놀라와 각종 견과류 넣어서 먹고 있어요~ 오늘은 푸룬까지 곁들여서 먹어요~ 말린거라 혈당을 올릴순 있지만^^; 맛있는건 포기 못해요~ 아침 운동 열심히 하고 그릭요거트로 든든한 아침 먹어요~^^

여니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84

[그릭요거트레시피] 그래놀라와 맛있게^^

그릭요거트 레시피는 간단하게

무엇이든지 간단하고 쉽게 만들어먹을수 있는 레시피여야 자주.맛있게 먹게되는거 같아요. 제일 않은사람들이 간단하게 쉽게 만들어 먹는 방법으로 블루베리.사과. 키위.딸기등 제철과일과 고소한 견과류종류로 믹스해먹는게 건강하고 맛있게 먹게되는거 같아요 달달한 잼이나 꿀은 맛은 있겠지만 건강에 좋지않으니까  피하는게 좋겠지요. 아무것도없는 무가당 그릭요거트에  키위. 블루베리. 사과.방울토마토 그리고 고소한 아몬드.호두등 견과류늘 섞어먹는게 간단하고 쉽고 건강에도 좋겠지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그릭요거트 레시피는 간단하게

6월19일(수) 혈당일기5기 4일차 인증

오늘아침은  시리얼에  바나나 견과류를  먹었어요  점심은  갈치조림  저녁은  간단하게 먹으려고 바나나로 정했어요 혈당은  이른저녁 두시간후입니다

릴리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릴리아니

6월19일(수) 혈당일기5기 4일차 인증

6월19일 수 혈당일기 5기3일차인증

날짜 ㅡ2024.6.19 혈당측정시간 ㅡ아침식사후 102 내용 ㅡ 아침으로  양배추계란전 견과류 바나나 파프리카를 먹고 측정하니 아주 안전된수치 102가 나왔다 이런 음식을 먹으면 혈당스파이크.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믿음이 생겼다 점심으로는 뭘먹지?

뛰어라토끼님의 프로필 이미지

뛰어라토끼

6월19일 수 혈당일기 5기3일차인증

바프

견과류 먹어요 펜트리 정리하다 나왔어요 예전에 사둔거 다 먹은줄 알았더니 몇 봉 남았네요 얼른 먹어버려야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바프

점심은 근무중 요거트볼

요가 수업 끝나자말자 우리 플라워 카페에 오니 12시 10분이었어요. 우리도 점심 때는 카페가 좀 바빠서 그때부터 바로 바삐 일하고 우리 사장님인 이모는 퇴근하시고 저 혼자 근무중이랍니다. 그러면서 점심으로 요거트볼 먹었어요. 우선 집에서 요거트볼에 넣을 재료를 챙겼어요. 방울토마토 사과 천도복숭아 오렌지 초당옥수수는 통에 넣고 견과류하고 시리얼은 물에 젖으면 눅눅해지니 따로 미니지퍼빽에 담아서 한 통에 같이 챙겨왔답니다. 가게에 있는 수제 요거트를 볼에 절반 정도 넣고 냉동 딸기는 밑에 깔고 견과류와 시리얼을 중간에 놔뒀어요. 그리고 사과랑 천도복숭아, 방울토마토도 먹기 편하게 썰어서 이쁘게 색깔 맞춰서 담았답니다.  노란 초당 옥수수와 주황 방울토마토에 냉동 블루베리가 있으니 색상이 대비되서 예쁘드라구요.  윗부분에 사과까지 과일과 옥수수만 보여도 밑에도 푸짐하게 잔뜩 들어 있어서 약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우선 배가 좀 불렀지만 탄수화물은 별로 없으니 이 배부름은 오래 가진 않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근무중 요거트볼

그릭요거트의 레시피

그릭요거트로 맛있게 먹어볼까요? 과일이랑 견과류랑 먹어도 맛있어요. 그렇지만 빵이랑 먹어도 맛있지요. 칼로리 걱정되시면 호밀빵 추천해 드려요. 맛있게 먹으면서 같이 다이어트해요. 그릭요거트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홍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길이

그릭요거트의 레시피

건강한 아침

오늘 아침도 건강하게 홈메이드 요거트에 신비복숭아 넣고  캐시딜에서 구매한 순수가온 견과류까지 넣어서 같이 먹었어요~ 어제 새로 만든 요거트가 지난번보다 잘되었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건강한 아침

6/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날짜  : 24  06 18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복부팽만감 또 있어서 최대한 줄였던 저녁 견과류 현미영양떡 짜장밥 적당히:먹었네요 점심은 제육볶음 아침 감자 바나나 운동도 겨우걷기 했는데 기분좋았던 수치 쭉이렇게 됐으면~~

투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투호

6/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그릭요거트레시피

무당 그릭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 견과류 를 위에 얹어서 먹으면 후식으로도 좋고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서 자주 해서 먹는 방법이에요

ddw6x59cch님의 프로필 이미지

ddw6x59cch

그릭요거트레시피

어떤 과일이랑도 잘 어울리는 그릭 요거트

첨엔 그릭요거트를 왜 먹나 했어요 근데 먹다보니까 너무 매력적이에요 꾸덕하면서 쫀득한 것이 어떤것과 함께 하느냐에 다라서 맛이 완전 달라요 저는 냉동실에 살짝 넣어놓았다가 먹어요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나 딸기 바나나 냉동 망고 같은거 섞어서 먹어요 과자나 견과류는 이에 껴서 싫더라구요 ㅋㅋ 시원한 그릭 요거트 + 시원한 과일... 넘 좋아요 전 밥통이 커서 끼니로는 부족하고 입 심심할때 한 그릇해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어떤 과일이랑도 잘 어울리는 그릭 요거트

화요일 점심 집에서 샐러드랑 밥 차려먹음

라떼랑 아침산책 갔다가 11시반쯤 대학로로 왔지만 빵 반개 남은 거 엄마 이모 갖다 들려고 하우스에 다시 갔어요. 엄마 드리고 너무 더운 날씨에 1시간 정도 쉬고 집에는 1시에 들어갔네요. 또 한낮에 움직여서 우리 라떼랑 그늘로만 다니고 그늘없는 곳은 얼른 뛰어서 지나갔네요. 그렇게 한낮에 안 다닐라고 그래도 나는 왜 자꾸 걸 할 일들이 막 생기는 걸까? 들어와서도 플랭크하고 캐시홈트 하나 하고 샤워하고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파프리카 썰고 오렌지하고 천도복숭아 준비해서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양상추가 없어서 배추 잘게 썰어 넣고 청상추 치커리 곁들이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사과 수박 오렌지 천도복숭아 초당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브리치즈 올리브까지 넣고 요거트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옆에 양배추라페도 곁들였어요. 분명히 나 혼자 먹을 건데 어찌 엄마랑 같이 먹은 거랑 양이 비슷하네요. 이거 다 내가 먹었답니다  요즘 도시락으로 미니샐러드만 만들다보니 이런 풍성한 샐러드가 그리웠나봐요. 조금 배가 찼지만... 밥 먹을 요량으로 잡곡밥도 데웠어요. 처음에는 반그릇만 데웠지만 가지나물 나머지 다 빼고 반찬들 조금씩 덜어놓고 돼지김치볶음도 데워 차리니 너무 훌륭한 한상이 되었어요 밥은 다 먹었는데 반찬이 좀 남아서  밥 한숟가락 더 데워서 먹었어요. 결국 오늘은 3분의 2공기나 먹었네요. 지금 배가 꽉찬 상태로 있어요. 모처럼 풍성한 한상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점심 집에서 샐러드랑 밥 차려먹음

지방은 억울해요😭 몸에 좋은 지방 이야기🩵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름은 몸에 안 좋아’  ‘지방이 많은 음식을 먹으면 살쪄’ 혹시 이렇게 생각하고 계시나요?  지방에 대한 우리의 두려움에는 과학적 근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지방은 오늘날까지 비만과 각종 질병에 대한 큰 위협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꼭 필요한 3대 영양소로 언급을 하면서도  우리 마음속에는 강력한 지방에 대한 거부감이 있지 않나요?  하지만 팩트는,  “우리 몸에는 좋은 지방이 꼭 필요합니다.” 아직도 '지방'을 떠올리면 비만과 성인병이 예상된다는 사람이 적지 않지만,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지방은 체지방의 원인이 아니에요.🙅‍♀️ (체지방이 쌓이는 진짜 원인은 탄수화물이랍니다.)  ✨지방은 우리 몸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에요.✨ 지방은 세포를 이루는 중요한 성분일 뿐 아니라  체온을 유지하고 장기를 보호하는 역할도 해요.  또한 대사의 중심이 되는 ‘호르몬’을 만드는 재료도 지방이랍니다. 또한 지방은 인슐린을 자극하지 않으면서  에너지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양질의 에너지원입니다.  지방을 먹지 않으면 성장 호르몬과 비타민, 무기질이 결핍되고,  대사에 이상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그럼 어떻게 ‘좋은 지방’을 섭취할 수 있을까요?  바로 합성 지방이 아닌 자연에서 온 지방을 그대로 섭취하는 거예요.  육류, 생선, 치즈, 버터 등에는 산패될 위험이 적고  빠르게 에너지원으로 사용 가능한 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불포화 지방산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필수로 섭취해야 합니다. 아보카도🥑와 마카다미아, 호두, 아몬드 등의 견과류🥜, 올리브오일에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 하지만 주의하세요 🚨 같은 지방이라도 대두유, 옥수수유, 해바라기유, 포도씨유 등  대부분의 식물성 오일은 산화가 쉬워 섭취에 주의해야 해요. 또한 트랜스지방은 한 번 들어오면 쉽게 배출되지 않아  되도록 섭취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아요! 트랜스지방은 화학적인 식품 가공 가정에서 만들어지는 인위적인 작업에 의해 많이 생겨요.   대표적인 예로 ‘마가린’ ‘쇼트닝’ 등이 있습니다. 이제 모든 지방은 나쁘다는 편견이 조금 벗겨지셨나요?  이제 더 이상 ‘저지방’ 찾지 말고  몸에 좋은 지방은 충분히 섭취해 주자고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지방은 억울해요😭 몸에 좋은 지방 이야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