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단호박 치아바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단호박 치아바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 10기 3일차

- 날짜 : 2024.8.21 -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후2시간 - 혈당수치 : 133 - 내용 : 저녁은 스크램블,단호박,오이,키위,양상추먹고 롤케잌조금 먹음. 혈당재기 좀전에 젤리를 먹어서 그런가 혈당이 좀 높게 나왔다. 식후 간식을 끊어야한다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10기 3일차

수요일 만보걷기 🌸 만천보

수요일 만보걷기 🌸 만천보 아침에 걷고 오늘도 차로 이동 했어요 마트만 들러서 숙주와 단호박 꽈리고추 사서 왔어요. 내일은 숙주 무침과 꽈리고추 무침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저녁은 🍆기지비빔밥으로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수요일 만보걷기 🌸 만천보

혈당일기10기 2일

8월21일 저녁식전 혈당 아침-샐러드(양상추 샐러리 오이 병아리콩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단호박 아오리 점심-밥 소고기감자국 고등어무조림 고사리들깨볶음 얼갈이 액젓무침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10기 2일

8윌 21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2024년 8월 21일 수요일 맑다가 비 오락가락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1시간 후 혈당 측정 결과 :  121mg/dL 식단 :  단호박 샐러드,  애호박부추전, 두유 내용 :  오늘 점심은 비도 오고 부침개 먹고 싶어서  애호박, 부추 가득 넣고  부침개 만들어서 맛있게. 비가 오락가락이리 습하고 짜증나는 날씨지만 오후는 딱 30분만 더 걷자.  남은 시간도 화이팅~~~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8윌 21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공복 운동후 🍽️식사

공복 운동후 🍽️식사 삶은 계란 두개 껍질이 잘 안까졌어요ㅜ 어제 만든 단호박라떼와 피자 토핑으로 올리고 남은 고구마 한쪽. 그리고 닭가슴살 고구마 또띠아피자 한쪽 이렇게 아이랑 같이 먹어요. 막 구워진 피자라 맛있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2024.8.20 식후혈당 아침에 토마토그릭요거트 샐러드 단호박샌드위치  두유 삶은달걀 운동은 만보걷기하고 혈당을 쟀습니다 혈당 수치가  108이 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일기10기1일차

아침공복혈당  잠을 설쳐서 그런가 높다. 아침은 단호박스프 점심은 모밀 저녁은 햄버거

이크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크로

혈당일기10기1일차

혈당일기 10-2

2024. 08. 20  화요일 오전 11시 38분 측정 (식후 두시간 반 지난 후) 아침식사는 양배추, 오이 당근 토마토 단호박등 채소로 식사를 했다 그리고 양배추를 채썰어 달걀을 풀어 부침도 해서 먹었다. 확실하게 채소 위주로 식사를 하고 나면 혈당이  안정적인거 같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10-2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측정날짜 8월 20일 화요일 측정시간 아침 공복 어제 6시쯤 저녁으로 간장계란밥과 단호박을 먹었다. 간장계란밥의 밥은 현미보리렌틸콩밥으로 했다. 그리고 1시간있다 빅시스 홈트를 30분해줬다. 90대로 계속 유지하려고 노력해야겠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 20일 11시 38분 식후 혈당 측정9시 30분 아침식사 두시간후 측정. 아침식사로는 단호박과 삶은계란, 토마토주스를  먹었다. 점심으로는 냉면을 먹을 예정이다. 날씨가 더워서 바깥운동이 힘들어서 집에서 30분 정도 홈트레이닝을 했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2024.08.20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에는 올리브치즈치아바타 4조각과 그래놀라와 블루베리, 복숭아를 넣은 그릭요거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21mg/dL이 나왔네요. 저녁에는 단백질을 섭취해야겠어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간식

다이어트에좋고 시력개선효능이있는 단호박, 비타민c가 풍부한 감자,옥수수 먹어습니다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간식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 2024.008.0020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  내용  :  일찍 일어나서 삶은 계란, 단호박, 우유에 씨리얼 타서 먹고 아침운동 한시간하고 혈당체크 했더니 83mg/dL이 나왔다. 몸도 마음도 가볍게 오늘하루도 화이팅!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1일차

8.19.월 혈당일기 1일차 측정수치 84  측정시간 am11시26분 아침 단호박 

오르테즈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르테즈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일기 10-1

2024. 08. 19  월요일 더운 하루 오전 11시 58분 측정 (식후 2시간 후 측정 ) 지난주 내내 외식을 했다. 부페를 두번이나 갔고 콩국수며 고기등 혈당 오르는 음식들을 너무 많이 섭취했다. 오늘 아침 평소와 같이 채소와 단호박, 복숭아등을 먹었다. 오후 여섯시쯤 서너종류의 빵을 먹고 60여분 후 혈당측정을 했더니 141이나 올랐다. 이렇게 높은 적이 없어 놀랐다. 식단이 너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10-1

8월19일(월)/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날짜: 8월19일(월) 측정시간: 8시간 공복후 섭취음식: 콩칼국수, 단호박샐러드(양상추 등 채소) 내용: 많은 양을 먹지 않았는데, 오늘 아침에 혈당이 99까지 나와서 너무 놀랐다. 전날 밤에 잠을 못자서 그런건가? 아님 어제 하루종일 먹은 양이 많아서 그런걸까? 어제 운동을 안해서 그런걸까? 여러가지 생각이 교차한다. 오늘 저녁부터 다시 식단관리하자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8월19일(월)/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점심은 샐러드와 호박치즈통밀빵

11시에 집에서 나오면서 샐러드와 그릭요거트를 챙겨가지고 나왔답니다. 우리 꽃가게와 우리 집에서 쓸 것들 다이소에서 사가지고 가게에 가서 샐러드는 갖다 놓고 저는 다시 나왔어요. 걷기도 해야 되고 평화시장 가서 운동 양말도 샀어야 했거든요. 양말과 자수로고 사고 통밀빵도 더 사 왔어요. 가게엔  1시까지 출근했답니다. 가게에 통밀빵 하나 쟁여놨었는데 우리 이모랑 엄마가 먹고 싶다해서 그거 드시라고 하고 저는 샌드위치용과 올리브토마토통밀빵, 단호박치즈통밀빵 사왔네요 다이소에서 산 바나나 거치대랑 빵 2개는 엄마퇴근할때 보내고 저는 호박 치즈 통밀빵 하나 챙겨서 점심때 먹었어요. 가져온 야채들(배추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사과 자도 수박4쪽 캠벨 포도)넣고 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와 치즈 한 장 잘게 썰어서 넣었어요. 그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도 뿌려서 샐러드는 완성시키고요. 단호박 치즈 통밀빵은 막바로 사 온 거라 그런지 부드러워서 데우지도 않고 잘라만 놨어요. 그릭요거트도 집에서 챙겨온건데 알룰로스를 뿌려왔고 갖고 다니는 견과류를 조금 더했네요. 그리고 가기에는 우유 반잔도 챙겨서 알차게 점심 차렸답니다. 우선 샐러드부터 먹고 빵에다 우유까지 다 먹고 그릭요거트 남은 것도 갖고 다닌 견과류 조금 더 뿌려서 또 다 먹었답니다. 사실 남겨서 냉장고 넣을 생각이었는데 아직 배가 안 찬지 더 먹고 싶더라고요.  오늘따라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도 다 먹더니 갖고 다니는 말린 고구마까지 다 먹었답니다. 또 배가 고픈가 봐요. 하긴 며칠 동안 찌진 않고 계속 빠지기만 했으니 몸이 좀 힘들다고 한 번씩 투정을 부리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샐러드와 호박치즈통밀빵

8월 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 2024. 8. 19 시간 : 아침  식후 30분 내용  : 아침 산책후 단호박, 계란, 사과, 요거트,우유한잔으로 먹고 하루일과 시작했다. 혈당수치가 110mg/dL. 우려할 수치는 아니라서 편하게 일상생활을 하면 될 것 같다. 오늘도 화이팅!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8월 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8/19(월)점심:버터롤 샌드위치 🥪

냉장고에 있는 단호박, 삶은달걀, 그릭요거트 땅콩버터 조금이랑 섞어주고 버터롤은 에프에 살짝 돌려서 바삭하게 구워주고~ 버터롤안에 섞은재료 가득 넣어주고 콤부차랑 맛있게 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9(월)점심:버터롤 샌드위치 🥪

신선한 계란🥚은 껍질까기가 너무 힘들어요

아침으로 단호박죽과 삶은 계란 한 개 사과 반 개 먹었어요. 계란 껍질 까는데 깨끗하게 안 까이고 껍질에 흰자가 다 묻어나가서 아까워 까면서 껍질에 붙은 흰자 먹었어요. 사과 반 개는 엄마 강판에 갈아서 드리고 반 개만 먹으려했는데 모자라서 온 거 한 개 더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신선한 계란🥚은 껍질까기가 너무 힘들어요

오늘 아침

아침 저녁으론 제법 시원한 바람이 불어 선풍기도 안 켜도 되겠네요. 성당 새벽미사 다녀와서 서둘러 아침 챙겼어요. 엄마가 입맛이 돌아오셔서 저 없는 동안 벌써 식탁을 한번 다녀가셨다하네요. 단호박죽 데워 모닝빵이랑 드렸더니 다 드셨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 아침

8월 17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오늘 아침은  사과와  단호박먹었구요 점심은 들기름막국수를먹었어요 저녁은  치킨을 먹었어요  혈당은  취침전 혈당 입니다

릴리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릴리아니

8월 17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4회차주제 단백질 쉐이크] 비단식당 단백질 현미 쉐이크

제품명 : 비단 식당 단백질 현미 쉐이크 칼로리 : 201 kcal 단백질 : 7.8g 당류:  1g 추천 이유 : 먹기 편해요. 다른 용기에 덜어서 먹지 않아도 되고 뚜껑열고 물이나 우유 타서 흔들면 완성이에요. 트렌스지방, 포화 지방, 콜레스테롤 모두 0g 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곡물 쉐이크라 맛이 익숙하구요, 우유에 타서 마시면  완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국산 현미와 보리가 30%, 20% 들어있구요 녹차, 당근, 시금치,케일, 미나리, 샐러리, 단호박, 양배추,브로콜리 등 몸에 좋은 야채 10여종이 들어 있어 한 잔으로 다 챙길수 있어요. 단백질 량도 달걀 흰자 2.8개 분량으로 충분합니다. 먹는 방법도 너무 편해요. 용기를 뒤집어 깔려있는 가루를 바닥에서 떨어뜨리고 물이나 우유 타서 먹으면 끝이에요. 바쁜 아침 시간이나 출출할때  식사대용,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4회차주제 단백질 쉐이크] 비단식당 단백질 현미 쉐이크

토요일 아침2차(모자이크안국에서 빵)

모자이크 안국은 9시에 오픈하는데 8시 반쯤 도착했답니다. 어머니는 여기까지 오니 더 이상 움직이기 싫다고 라떼랑  밖에 의자에 앉아 계시고 저는 좀 더 걸을라고 북촌을 조금 더 걸어 다녔어요. 거의 9시 딱 맞춰 들어갔고 저희가 첫 손님이었답니다. 아직 빵이 안 나와서 우선 레몬 케이크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시켰어요 모자이크의 레몬케잌은 볼 때는 케이크인가 싶지만 맛을 보면 덜 달고 맛있어요😁 아직 레몬 케이크 먹기 전에 빵이 벌써 나오기 시작하네요.  플레인 소금빵이랑 크렘뷔릴레 프렌치토스트(비주얼 보고 엄마가 골랐는데 달고 버터가 많을 거 같네요😅) 그리고 치즈 치아바타를 골랐고요. 이거는 살짝 구워서 썰어서 나오네요. 치아바타는 겉에 치즈가 고소하고 안쪽에 또 살짝 치즈가 있어서 담백한 맛인데 어머니는 1쪽 드셔보시고 껍질만 조금 더 드시고 말았답니다. 어머니 입맛엔 별로였나봐요. 저는 치아바타가 아주 맛있었답니다. 그래서 남겨 가져갈려고 했으나 결국 제가 다 먹어버렸답니다. 들어가서 실내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약간 꺾인 곳이기는 때문에 에어컨 바람이 좀 천천히 들어오는데 막 오픈해서 아직 덜 시원했거든요. 그랬더니 선풍기도 가져다 주시네요. 레몬 케익은 저렇게 3등분해서 가운데 하나만 먹었답니다. 꽁다리쪽 2개는 어머니가 드셨어요. 우리 앉는 창문으로 보면 저렇게 밖의 자리도 있거든요.  야외라 조금 덥지만 선풍기가 있고요. 한옥카페라 아기자기한 느낌입니다. 소금빵도 3등분 하고 나는 가운데 것만 먹었답니다. 엄마가 가장자리 드시구요.  크렘뷔릴레 프렌치토스트는 달달한 커스터크림이 발라져 구워진 바게트라 빵쪽은 바삭하고 크림 발라진쪽은 달콤하고 부드러웠어요. 어머니가 원하는 맛이 아니라서 조금만 드시고 나머진 제가 다 먹었는데 맛은 있었는데 열량도 많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그냥 오늘은 먹었답니다 우리 라떼는 소금빵은 좀 먹더라고요. 나머지는 맛이 없었는지 그닥이고. 프렌치토스트는 마늘이 살짝 있는 것 같아서  많이 못 줬네요. 라떼는 아까 밥 먹고 간식도 조금 먹고 쉬고 있었네요. 빵 남기면 포장해오려고 했지만 결국 빵 다 먹고 커피도 다 마시고 화장실도 갔다 오고 9시 50분쯤 나왔답니다. 벌써 밖은 해가 쨍쨍이었구요. 나오면서 엄마는 처음갔던  아티스트 베이커리에 소금빵이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 저랑 빵집 다니기전까지는 소금빵에 관심이 별로 없었지만 갈수록 소금빵 마나아가 되는 것 같아요😅😁 집에는 10시 반쯤 들어왔구요. 오전 산책으로 12000보는 걸었네요. 다녀와서 아침에 못한 플랭크도 했답니다. 이제 조금 있다가 준비해서 우리 플라워 카페 오후근무하러 가야 되거든요😅 더 쉬고 싶은데~~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2차(모자이크안국에서 빵)

호박죽

오늘은 호두 잣 없이 깔끔한 호박죽으로 .. 안달아서 단호박을 호박죽으로 한것인데, 1개는 안달고 1개는 달았나봐요  호박죽 달달한 기분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호박죽

8월 16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오늘이침은  사과에 단호박을  먹었구요 점심은 잡곡밥에  오이지무침을 먹었어요 저녁은  오이구이를먹었어요  혈당은  잠자기전.혈당입니다

릴리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릴리아니

8월 16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오늘 저녁

남편은 저녁 먹고 온다고 해서 엄마랑 둘이 저녁 먹었어요. 엄마는 단호박죽과 새우튀김 드시라하고 저는 바게트 위에 단호박 감자 샐러드 올려서 토마토랑 먹었어요. 홈플 새우 튀김 20개 9990 원인데 맛있어서 자주 구입하게 되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 저녁

두번째 끓이니 쉽네요.동영상은 첨 올려봐요

단호박죽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끓였어요. 단호박 한 개 찜기에 쪄서 속 파내고 껍질 깎아 이 껍질은 강아지랑 나눠 먹게 따로 담아두고 믹서기에 물 좀 넣고 갈았어요. 저번엔 으깨서 한다고 남편이 힘 꽤나 썼는데 어차피 물 넣고 끓일거라 믹서기에 가니 1분만에 곱게 갈리네요. 찹쌀 불린 것도 한 컵 반 정도 김냉에서 꺼내 물 붓고 믹서기에 갈아서 냄비에 단호박 간 거랑 같이 합쳐서 주걱으로 저어가면서 끓였어요. 소금 1과 1/2 티스푼ㆍ설탕 3티스푼 넣었어요. 단호박 자체가 달아서 덜 달게 덜 짜게 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두번째 끓이니 쉽네요.동영상은 첨 올려봐요

공복 운동후 🍽️식사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 라떼와 계란으로 합니다. 두번 마실 분량이 나왔어요. 국내산 단호박 입자도 곱고 맛이 좋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제공: 헬스조선   요리를 할 때 과일이나 채소의 껍질은 버리게 된다. 그런데 어떤 음식들은 의외로 껍질에 영양이 몇 배나 더 풍부하다. 껍질째 먹으면 건강에 더 좋은 과일, 채소에 대해 알아본다. ◇고구마 고구마 껍질 속 안토시아닌 성분은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고구마 껍질에는 베타카로틴도 풍부한데, 체내에 흡수되면 비타민A로 바뀌어 노화를 방지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고구마 껍질은 식이섬유가 많아 원활한 배변 활동에도 도움이 된다. 고구마는 열에 찌거나 삶아도 전분에 비타민C가 남아있기 때문에 껍질째 먹으면 건강 효과가 더욱 커진다. 만약 껍질이 질겨지는 게 싫다면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 잘게 썰어 샐러드로 먹으면 좋다. 고구마를 껍질째 먹으려면 껍질에 묻은 흙과 이물을 깨끗이 세척해야 한다. 흐르는 물에 고구마를 부드러운 스펀지나 손으로 살살 문지르면서 씻어내면 된다. ◇단호박 단호박 껍질에는 알맹이에 없는 항산화 물질, 페놀산이 풍부하다. 페놀산은 노화를 방지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심혈관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따라서 단호박은 껍질째 쪄서 먹거나, 따로 모아서 3~4일 정도 말린 후 차로 끓여 먹으면 좋다. 단호박은 껍질뿐만 아니라 씨에도 영양이 풍부하다. 호박씨에는 칼슘,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 뼈·신경·근육 강화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나 노인이 먹으면 좋다. 호박씨는 깨끗이 씻어서 말린 후 껍질을 까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양파 양파 껍질에는 폴라보노이드라는 항산화 성분이 알맹이 부분보다 30~40배 많이 함유돼 있다. 플라보노이드는 혈관 염증 반응을 줄이며,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인성 치매나 파킨슨병을 예방한다. 또 다른 항산화 성분인 케르세틴은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떨어뜨리고 혈관을 깨끗하게 한다. 양파 껍질은 그대로 먹기 어렵기 때문에 물에 양파를 껍질째 넣어 육수로 우려내 먹거나, 말려서 가루로 먹으면 좋다.     ◇사과 사과 껍질의 붉은색을 띠는 안토시아닌은 활성 효소로부터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폐 기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사과 껍질 속 식이섬유 펙틴은 위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 변비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사과 껍질에는 비만을 예방하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우르솔산도 들어있다. 다만, 사과 꼭지는 잘라 먹는 게 안전하다. 농약이 잔류하는 경우가 많다. ◇땅콩 땅콩의 겉·속껍질은 모두 영양이 풍부하다. 땅콩의 겉껍질은 뇌의 염증을 줄이고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루테올린이 풍부하다. 겉껍질은 깨끗하게 씻은 뒤 끓는 물에 우려내 차로 마시면 된다. 땅콩의 붉은 속껍질은 카테킨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암을 비롯한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섬유질도 다량 함유돼 포만감을 주고 장운동을 촉진한다. 식감 등의 이유로 속껍질이 먹기 부담된다면 쪄먹거나 밥에 함께 넣어 먹을 수 있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땅콩을 넣어 지은 밥(땅콩 10%)이 일반 밥보다 항산화 성분, 단백질, 무기질 등의 함량이 두 배 더 높다. ======================= 과일들은 껍질채 먹고 있는데 야채들은 특히 감자나 고구마들은  껍질채 먹기 힘든거 같아요 ㅎㅎ 땅콩밥 안해봤는데, 콩밥만 했는데 이것도 밥맛이 좋을지 궁금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오늘의 샐러드

단호박샐러드 계란 베이컨 샐러드 입니다 옥수수콘 올리브 다양하네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늘의 샐러드

입 큰 모닝빵 🍔

아침으로 단호박ㆍ감자 샐러드 만들어 모닝빵에 잔뜩 넣어 먹었어요. 감자 3개와 미니 단호박 통째로 같이 삶는 동안 오이와 양파와 양배추는 잘게 썰어 소금간 해 두었어요.  사과도 잘게 썰어 갈변방지하기 위해 미리 마요네즈에 섞어 두고 맛살 5줄 잘게 썰고 샌드위치햄 다지고 절여 놓은 오이ㆍ양파ㆍ양배추는 꼭 짜서 넣고 감자와 씨 뺀 단호박은 으깨서 마요네즈로 모두 버무렸어요. 양상추는 없고 케일이 있어서 한장씩 깔고 모닝빵에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게 잔뜩 넣었어요. 2개만 먹어도 너무 배가 부르네요. 한번 할 때 많이 해서 반찬으로도 먹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입 큰 모닝빵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