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단하게 아침먹어요

구운계란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네요

원래 아아에 시럽 넣어먹는거 좋아하는데

설탕이 노화를 촉진한다길래 참아봅니다 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간단하게 아침먹어요

0
0
댓글45
  • 짠짜라짠
    오 설탕이 노화를 촉진한다..... 달달한거 안좋아하는데 다행이네여
  • ssul0115
    계란과 아아 조합이 너무 좋네요
    설탕을 줄여야겠군요
  • 호롱이
    설탕이 노화를 촉진하는군요.
    달달해야 맛있는데
  • 쑤기9
    설탕이 노화를 촉진하는 군요ㅠ
    진짜 당은 여러모로 건강에 좋지 않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맞아요 ㅜ 설탕이 노화를 촉진한다네요
    단거 정말 좋아하는데 
  • 리피니트
    저도 설탕의 유혹을 피해야 하는데
    아이고 어쩔수 없네요 ㅎ
    달려볼꺼야
    작성자
    설탕 저도진짜 넘 좋아해서
    큰일이예요 ㅜ 안먹는 습관 들여야하는데
  • 똥강아지공주님
    계란 1개는 양이 좀 모자를거 같아요. 3개는 먹어줘야 아침 양
    달려볼꺼야
    작성자
    안그래도 더 꺼내먹었어요 ㅋ
    히나로는 절대 안돼요 ㅜㅋ
  • 펭하잉
    간단하게라도 아침을 꼭 챙겨먹는게 좋더라구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맞아요 더군다나 여름에는 안챙겨먹음
    쓰러져요 ㅜ 물도많이 마시구요
  • soniad2n
    저도 내일은 계란 구어야겠어요~ 아침메뉴로 든든하죠
    달려볼꺼야
    작성자
    집에서 계란 굽는기계도 있던데
    하나 구입하고싶네요 ㅋ
  • 여자윤정수
    단백질 섭취 아주 중요합니다.
    오늘 하루 마감 잘 하세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저는 머리때문이라도 단백질 섭취 많이 해야겠더라구요 ㅜㅋ 
  • 복실복돌
    하 설탕이 노화를 촉진하나요
    그래도 전 포기못할거같네요ㅠㅠㅠ
    달려볼꺼야
    작성자
    그렇다고하더라구요ㅜ
    저도 달달한거 무지 좋아하거든요
  • 콩나무
    간단한 아침드셨네요
    오늘도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간단한 아침 좋아요
    번거롭지도 않구요ㅎ
  • 러러블리향
    계란으로 속도 든든하게 달래고 커피 한 잔 마시면 잠 깨고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설탕은 멀리 해야겠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설탕 적당히 먹어야할텐데 ㅜ
    앞으로도 쭉 시럽 안넣은 아아를 먹어야겠어요
  • 호둘
    저도 계란에 아아 아침으로 먹었어요
    맛점하세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계란에 아아 조합 좋죠 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원더랜드s
    간단하고 영양도 챙겼네요~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그죠 뭘 준비해야할것도 없구요
    간단하네요 ㅎ 좋은하루되세요
  • 욤페
    시럽 안 넣으신거 신의 한수네요!!
    저도 아메 마시고 있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사실 시럽넣은게 맛있긴한데 ㅜㅋ
    시럽안넣어먹기 습관들이고있네요 ㅋ
  • 다요트시작중
    간단하지만 아침으로 좋은 걸요
    오랜만에 삶은 계란말고 구운계란 먹고프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구운계란 넘 맛있어요ㅜ
    계란 비린내도 안나구요 ㅎ
  • 가디언
    커피는 아무것도 안넣는게 젤 좋던데요
    오늘 구운계란 주문해야 하는게 생각나는군요
    30개가 금방 뚝딱이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저는 중란샀는데 진짜 넘 작아서 놀랬어요 ㅋ 담엔 대란으로 사야겠어요
  • 지니지니양
    건강한 아침이네요
    간단하고 좋아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근데 저리먹으니 허기가 빨리지긴하네요 ㅎ 뭘더 먹고싶더라구요 ^^;
  • highway032
    계란 단백질 만점 식단이네요 간단해서 좋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구운계란 중형 크기가 넘 작아서 5개나 먹었네요 ㅋ 담엔 조금더 큰걸로 사야겠어요 
  • 소라2
    설탕이랑 탄수화물이 노화의 주범이라죠
    그래세 제가 이렇게 늙었나 ㅠ ㅠ 좋은 하루 되세용
    달려볼꺼야
    작성자
    아 설탕과 탄수화물 ㅜ 정말 그 유혹은
    참기 힘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