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김치콩나물국

겨울의 단골메뉴 김치콩나물국을 끓였어요. 조리 방법은 김치를 송송 썰어 냄비에 넣고 김치국물 조금이랑 멸치육수를 부어 끓인다. 김치가 어느 정도 익으면 콩나물을 넣고 끓인다. 파, 마늘을 넣고(김치가 들어가서 안넣어도 되지만 조금씩 넣어줬다) 청양고추 한개 송송 썰어 넣고 액젓으로 간 해주면 끝.  김치와 콩나물, 청양고추가 들어가 얼큰하면서 시원해서 겨울에 자주 끓여 먹는데 조리가 간단해서 더욱 좋다.

mullon님의 프로필 이미지

mullon

김치콩나물국

콩나물레시피- 콩나물오징어불고기 만들어봤어요 ^^

우선 콩나물, 미나리, 파, 양파, 오징어, 새우, 우삼겹을 준비해주세요. 양념은 고춧가루2스푼, 고추장2스푼, 간장3스푼, 미림2스푼, 알룰로스2스푼과 마늘1스푼가득 후추를 함께넣어 양념을 만들어주세요. 먼저 기름을 넣고 파를 먼저 볶아서 파기름을 만들고 해산물과 우삼겹을 볶아주세요. 어느정도 익은후 양념을 넣고 완전히 볶습니다. 마지막에 미나리와 콩나물을 넣고 숨이 죽을정도만 뒤적야주면 완성이예요 ^^  마지막에 참기름도 살짝 둘러주면 더욱 맛있습니다!!!  꼭 해드셔보세요. 야채도 많이 먹을수 있고 매콤 달달하니 맛있답니다 ^^

이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유리

콩나물레시피- 콩나물오징어불고기 만들어봤어요 ^^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후기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후기  저는 단백질 쉐이크를 자주 먹는 편인데 이중에서도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추천드리려고 해요.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추천드리는 이유는 피스타치오맛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같은 고소한 맛이 가장 큰 장점이라는 것!!! 그리고 견과류 특유의 쌉싸름함은 거의 없고, 달콤함이 부드러운 편이라 디저트 느낌으로 마시기 좋았어요!!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비린 맛이나 인공적인 향이 적어서 너무 좋은거같더라구요!! 그리고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추천하는 이유!! 식감은 물이나 우유에 타면 비교적 부드럽게 잘 풀리는 편이고, 아주 묽지도, 너무 걸쭉하지도 않은 중간 정도 농도라 부담 없이 마시기 쉬워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포만감이 좋아요!! 한 잔 마시면 간식 대용으로는 꽤 든든한 느낌!! 운동 끝나고 출출할 때 마시기 좋아요!! 살짝 아쉬운 점은 피스타치오 맛을 기대했는데 조금 달다고 느낄수도 있고, 진한 견과 풍미를 좋아한다면 살짝 약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단백질 쉐이크 처음 마셔보는 사람, 초코말고 색다른 맛 찾는 사람, 디저트 같은 쉐이크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추천드려요~~ 그리고 “단백질 쉐이크인데 맛은 아이스크림 쪽에 가까운, 무난하게 맛있는 피스타치오” 느낌을 원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칼로리는 한 팩(40g) 기준 164 kcal 정도로 일반 식사 대신 또는 간단한 한 끼 대용으로 적당해요. 단백질은 15g으로 운동 후 회복, 식사 대용으로 적당한 단백질 양입니다. 식이섬유는 7g으로 꽤 포만감을 주는 편이에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당은 많지 않고 비교적 낮은 편이라서 좋더라구요!!!

얌이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얌이얌이

밀잇 단백질 쉐이크 피스타치오 후기

닥터유 프로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맛 후기

단백질 쉐이크 정말 다양하게 많이 나와 있어 이것저것 참 다양하게 구매 해보았지만 제일 좋은게 닥터유 프로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맛이네요. 닥터유 단백질 쉐이크의 영양정보는 250ml에 133kcal로 탄수화물 7g., 지방2.5g, 단백질24g, 아미노산 19종과 칼슘 300mg입니다.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한 칼슘도 참 많이 들어있어요. 단백질 양은 삶은 달걀 4개 분량이고요. 동물성단백질인 유청단백과 식물성 단백질인 대두단백과 완두단백이 들어가 있어 동식물성 단백질을 모두 갖춘 완전 단백질입니다. 타사제품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아 좋아요 보통 바나나맛 음료들은 유제품을 섞다보니 유제품맛이 강하게 나는데 반해  닥터유프로 단백질 쉐이크 바나나의 맛은 바나나퓨레가 0.52% 들어가 있어서 바나나맛도 인위적 바나나맛이라기 보다 진한 바나나우유맛이며 생각보다 걸쭉하진 않아서 목넘김이 깔끔합니다. 꾸덕하고 우유맛 없는 깔끔한 바나나맛이라고나 할까요. 색감은 바나나우유에 비해 약간 더 밝고 하얗다는 느낌이고  식감은 우유보다는 물에 가까운 느낌이라 목넘김이 좋았던거 같아요. 닥터유프로 단백질 쉐이크는 맛있는 저당 음료로 맛과 영양과 건강을 모두다 채우주는 음료입니다. 운동후에 마시면 단백질보충으로 좋고 배고프거나 할때 간식으로도 좋아요.

잘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잘될

닥터유 프로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맛 후기

콩나물레시피 : 다이어트엔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맑은 콩나물국 끓여보았어요

매일 아침시간 출근준비로 바쁘지만 아이들의 아침식사는 꼭 챙기고 있어요. 이중에 후딱 챙길수 있는 국요리는 바로 콩나물국입니다 ^^ 100프로 국내산콩나물이라 성장기아이들한데 더없이 훌륭한 재료는 물론  다이어트 하는 엄마인 저에게 단백질 섭취할 수 어서 더욱 좋아요 미리 코인육수 한알 넣어 팔팔 끓인 육수에 깨끗하게 세척한 콩나물만 넣어 간마늘, 대파, 국간장,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면 최강 간단한 콩나물국이 완성 됩니다 시원하고 깔끔하게 콩나물국을 먹으면 참 개운하지요 조리시간도 10~ 20분내외로 시간도 오래걸리지않아 바쁜아침 진짜 으뜸입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콩나물레시피 : 다이어트엔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맑은 콩나물국 끓여보았어요

콩나물 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 콩나물불고기

다이어트 중에도 단백질을 보충해야 하기 때문에 소불고기를 가끔 먹는데요. 이때 저는 콩나물을 넣어서 콩나물불고기를 만들어 먹어요.  콩나물은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 운동을 원활하게 하고 특히 칼륨이 많아 나트륨 배출을 도와 붓기를 빼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여 주기 때문이에요. 콩나물불고기 레시피는 간단해요. 재료는 불고기용소고기, 콩나물, 다진마늘, 저염 소금, 후추예요. 콩나물은 미리 삶아 건져 놓으세요. 냄비에 소고기, 삶은 콩나물, 다진 마늘을 넣고 볶아 주세요. 가능하면 기름을 넣지 말고 볶으세요. 다이어트 음식이니 기름을 안 넣는 게 좋아요. 콩나물에서 나온 수분으로 타지 않으니까 기름 없이도 조리 가능해요. 고기가 익으면 저염 소금과 후추로 살짝 간을 해 주세요.  이렇게 해서 먹으면 담백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콩나물불고기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콩나물 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 콩나물불고기

진한 감칠맛 닭칼국수로

진하게 우린 닭육수에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  코인 육수 넣고 쫄깃쫄깃한 생칼국수면 넣어 서 팔팔 꿇여서 감칠맛이 더해서 맛있는 닭칼 국수로 점심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진한 감칠맛 닭칼국수로

영양가득 황태콩나물국(프리미엄 육수 활용)

저는 항상 육수는 만들어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육수는 다시마 표고 멸치 새우를 물에 네시간 이상 담궈 우려낸 후 끓는 상태에서 20분 이상 끓인 육수라 정말 진한 맛이 우러난답니다. 1.아보카도 오일과 참기름에 깍뚝 썬 무우와 황태를 볶아준 후 육수를 넣고 끓이다가 콩나물을 넣어주고 끓여준다. 2. 보글 보글 끓으면 대파 썰어서 넣은 계란 푼 물을 넣어주고 액젓, 마늘만 넣어주면 맛있고 건강한 황태콩나물 해장국 완성이다. 황태는 단백질이 풍부해서 콩나물과 함께 요리해 해장하면  몸을 보호하면서 속풀이로 이 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여기에 계란까지 더하니 단백질을 꽉꽉 채워 건강을 챙기는 훌륭한 메뉴가 될 것이라 본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영양가득 황태콩나물국(프리미엄 육수 활용)

12/11 목요일(12/18 작성)

스트레칭하고  겁내하며 몸무게 재보내 62.2인데 물론 62kg을 넘어갔으니 빼야 되는 몸무게지만 어제가 62.8kg이었거든요. 그러니까 600g이 빠진 거죠. 이건 사실 이해가 안 되는데🤔 물론 10일에 저녁 잘 먹으려고 아침 점심 총 450kcal로 조금만 먹어 조절하긴 했지만, 그래도 이해는 안 되거든요. 스테이크야 건강하게 먹으려고 내 식단에 맞춰서 먹었지만 후식이 문제였거든요. 조각 케익 2개나 먹었으니 이거는 당분과 탄수화물 폭탄이라 많이 찔 거 각오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몸무게가 왔다 갔다 할 때는 다음 날도 조심해야 된답니다. 특히 케익이 그렇습니다. 당장 몸무게가 안 쪘다고 바로 일반식 먹었다가 이유 없이 다음 날 왕창 찐 적도 몇 번 있거든요. 오늘 정말 절식해야 되는데 벌써 배가 조금 고픈 것 같아요.😅 공복물 마시고 페마라 먹고 15분 있다가 공복 올리브오일을 아침으로 먹었어요 공복 올리브 오일을 단식할 때도 먹어도 되는지 안 되는지 찾아봤었거든요. 장단점이 있는데 속이 불편해지지 않는다면 포만감도 있고 괜찮다고 하네요. 우선 단식하면 화장실부터 멈춰지니까 먹는 게 낫겠더라고요(나에게는 올리브 오일의 가장 큰 장점이 매일 화장실을 쉽게 갈 수 있다는 거더라고요.)  그리고 내가 직접 만든 수제 계피생강차도 마셨답니다. 당분을 전혀 안 넣어서 깔끔한데 계피가 들어 있어서 달큰하답니다. 두유 제조기의 차 모드로 끓이는데 계피 40g 생강 35g 넣어서 1시간 반 정도 하면 진하게 나오거든요. 진한 차를 뜨거운 물에 섞어 마시며 훨씬 더 오래 마실 수 있어요. 두유 제조기가 1L짜리라 차로 마시면 하루도 못 마시더라고요.  계피생강차가 레시피가 있는 거지만 레시피의 배로 해서 진한 차 만들어 가지고 뜨거운 물에 섞어 마신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기고~ 아침 일찍 비오다 그쳤는데 오후에 추워진다고 해서 라떼 비옷 입혀나갔더니 큰 거 작은 거 볼일만 보고 들어가자고 하네요. 8분 산책했답니다 동작치료 수업 끝나고 출근해서 점심으로 깔끔한 크샷추 1잔 마시고 견과류 아주 조금 먹었어요. 중부시장 가서 서리태 사와 집에 들어오면서 계단오르기 하고 라떼랑 산책 26분 더 했답니다. 오늘은 17,200보 입니다. 물마시기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12/11 목요일(12/18 작성)

단백질 쉐이크 [밀잇 흑임자맛]솔직 리뷰

건강유지를 위해서 단백질이 중요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챙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헬시딜에서 [ 밀잇 흑임자맛 ]을 1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밀잇 제품에는 흑임자맛뿐 아니라 딸기맛, 초코맛, 미숫가루맛 등이 있는데 전 달콤한 맛보다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흑임자맛을 구매했습니다. 또 단백질 함량도 12g으로 제일 많았어요. 그리고 설탕 대신 대체당인 에리스리톨이 들어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저는 집에서 만든 요거트에 [ 밀잇 흑임자맛]을 넣고 견과류까지 넣어 저녁으로 먹고 있습니다. 흑임자의 고소한 맛이 새콤한 요거트와 잘 어울리고 속도 든든해서 식단관리를 할 때도 아주 좋습니다. 

지니527349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73494

단백질 쉐이크  [밀잇 흑임자맛]솔직 리뷰

오랜만에 운동을 갔는데 살이….^^

요즘 추워서 통 야외 운동을 못갔네요…^^; 오늘은 추위를 이겨내고 오랜만에  새벽일찍 동네 뒷산 다녀왔습니다^^ 다행히도 지방대사제를 꾸준히 챙겨 먹어서 그런지 요며칠 운동을 쉬었는데도 살 찌지 않고 체중은 그대로 유지되었아요 참 다행^^ ㅎㅎㅎ 오랜만에 운동가니 개운해서 좋고 며칠 쉬었는데 살도 안 쪄서 더욱 좋네요 지방대사 활성화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껴요~ 다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길요^^

찌방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찌방바

오랜만에 운동을 갔는데 살이….^^

요번 밥솥 빵은 완벽하게 노릇합니다.

집에 아부지가 가져다놓으신  쬐깐한 호박 무심하게 숭덩숭덩 썰어넣고 팬케이크 가루  반에 부침가루 반  섞고 계란은 없어서 패스 하고 식용유랑 물 넣고 되직하게 만든  반죽을 옛날 쿠쿠 압력밥솥에 넣고 취사 한번 보온 조금 오래 해서 퐁신하고 노릇한 호박 밥솥 카스테라를 만들었습니다. 은은하게 달달하고 꼬소한 맛이 앞전에 만들었던 밥솥 카스테라 때보다 좋습니다.

u찌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u찌니

요번 밥솥 빵은 완벽하게 노릇합니다.

수요일 저녁(사촌여동생과 외식)

사춘여동생이랑 5시에 만나서 대학로 봉심식당(둘 다 스테이크는 괜찮아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아서 집 근처에서 아는 스테이크 집이 없었답니다. 내가 NAVER에서 찾아서 갔어요 샐러드랑 스테이크 파스타까지 시키고 나는 탄산수, 동생은 생맥주 1잔 시켜줬네요(오늘 식사는 우리 대빵 큰외삼촌이 5만원을 주셨고 거기다 내가 보태기로하고 케익은 동생이 사주기로 했어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음료랑 같이 나왔답니다. 이 리코타 치즈도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만들고 여기다 뭘 섞겠죠? 내가 만들어 보니까 이렇게 부드럽지가 않던데🤔 난 지금은 못먹지만 고기에 생맥 괜찮죠?ㅋㅋ  나에겐 그림의 떡이지만 사진이라도 찍었네요. 나도 2년 있다가 마실 거예요.ㅎㅎ 봉골레 라비올라 : 내가 오일파스타쪽으로 시키면 나도 먹는다니까 봉골레 라비올리로 동생이 시켰는데 너무 짜서 맛이 없답니다. 동생이 남긴 거 내가 조금 먹어봤는데 맛은 있었는데 짜고 파스타 안에 크림치즈를 넣은 거라 먹을 때마다 느껴지는 크림치즈 때문에 먹으면서도 걱정이 되더라고요. 서너 개 집어 먹고 말았어요. 플랫아이언 플레이트(Beef) 부채살 스테이크인데 살짝 익혀서 철판에 더 익혀 먹는 건데 미디엄 정도로 먹었답니다. 이건 둘 다 맛있게 먹었네요. 같이 나온 구운 야채들도 좋았어요. 루꼴라는 생으로 나왔고 대파와 파프리카 호박 옥수수가 구워서 나와서 맛있게 먹었네요. 소스는 조금 찍어 먹으려고 노력했구요. 동생은 고기가 약간 빨간 부분은 싫어해서 가장자리 익은 부분으로 줬답니다. 샐러드, 스테이크야 남길 게 없었고 파스타 쪽을 조금 남겼답니다. 생각보단 일찍 한 시간도 채 안 돼서 식당에서 나와서 Snob에 가서 조각 케익 3개 사고 아아 시켰답니다 Snob의 대표메뉴 후레즈케이크(딸기케이크: 후레즈는 불어로 딸기예요). 차별점은 바닐라 빈 듬뿍 넣은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 있답니다. 말차케이크. 내가 제일 처음 골랐답니다. 비주얼이 너무 예뻤어요. 쌉싸름하니 단맛도 많이 안 느껴지고 난 맛있었는데 동생은 취향이 아니라고 거의 내가 다 먹었네요. 티라미슈 타르트 입니다. 부드러운 티라미슈를 타르트에 얹히니까 먹을 때는 훨씬 더 편하고 나한테는 더 맛있었네요. 오히려 카페에서 얘기하면서 1시간 반이나 있었네요. 집에는 6시 47분에 들려서 라떼 내리고 얼른 나와서 동생이랑 라떼랑 다 같이 성북천으로 저녁 산책 갔답니다. 스테이크에다 케이크까지 먹었으니 좀 더 걸었으면 했고 어차피 동생도 데려다줄 생각이라 겸사겸사 성북천 산책하고 동생 집에다 데려다 주고 라떼랑 8시 24분에 집에 들어왔고 이날은 25,700보 걸었네요. 물2L까지 완료하고 마무리 잘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저녁(사촌여동생과 외식)

달콤한 딸기

진한 단맛이 나는 달콤한 딸기  비타민 충전 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달콤한 딸기

나의 최애 단백질 쉐이크 ~ 더 단백

나는 항상 단백질 쉐이크로 빙그레의 더 단백 초코맛을 마신다. . 100% 유럽산 우유 단백질로 달걀 3.6개분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 우유 단백질과 초코의 황금 비율로 이루어져 부드럽고 진한 초코맛이 쓰고 비린맛을 없애주어 맛이 깔끔하고 좋아 운동후에 항상 챙겨 마신다 . 특히 1일2식으로 점심식사를 하지 않는 나는 항상 식단관리로 점심시간에 더단백 초코맛을 챙겨 마신다 . 운동전후 단백질 충전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

tradingcom님의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나의 최애 단백질 쉐이크  ~  더 단백

대전 성심당 말차시루 후기|칼로리, 예약 불가, 가격 [치팅데이]

우리 애기들이 말차를 엄청 좋아하는데 자꾸 성심당, 성심당 노래를 부르면서 대전 놀러가자길래 왜 그러냐고 물어봤더니 이번에 말차시루 케이크가 나왔다면서  가자고 가자고 ~ ♪ 노래를 불러서 다녀왔어요 치팅데이날 먹은 말차시루 후기!  성심당 대전롯데점 케익부띠끄 성심당 케익부띠끄 가기 위해 성심당 대전롯데점에 방문했어요 본점에 비해 접근성이 좋아서 여기로 방문 많이 하더라구요 백화점 주자창 이용할 수 있어서 주차 걱정이 덜하다는 장점까지! 지하철도 근처에 있어서 학생들도 많았습니다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전 서구 계룡로 598 1층   저는 오픈 시간인 8시에 맞춰 아침 일찍 갔어요 (10시쯤 도착하니까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케익부띠끄는 지하 1층이니까 말차시루 구매하실거면 지하 1층으로 바로 가세요!   여기서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줄이 너무 길다고 포기하지마세요 생각보다 빠르게 줄어들어요! 성심당 말차시루 맛 솔직 후기 비주얼 좀 보세요.. 정말 예쁘죠 ㅠㅠㅠㅠ  이걸 어떻게 참죠  우리 아이들만 먹일려고 했는데 슬쩍 치팅데이를 핑계삼아 먹었습니다 ㅋㅋㅋ  초코시트, 딸기. 말차크림이 층층이 쌓여 있어서 안맛있을 수가 없어요  말차 크림 맛 말차 크림은 말차라떼 같은 부드러운 타입이에요 쌉싸름함이 강하진 않고, 은은하게 말차 향이 남는 정도라 말차 입문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딸기 & 과일감 딸기가 꽤 많이 들어 있어서 한 조각만 먹어도 과일감이 확실해요 달콤하면서도 산뜻해서, 말차의 부드러움이랑 잘 어울렸어요 초코 브라우니 시트 초코 시트는 생각보다 묵직한 편이에요 그래서 한입 한입 먹다 보면 포만감이 빠르게 차는 편이고 전체적으로 가볍다기보다는 만족감 높은 케이크 쪽에 가까워요!!! 성심당 말차시루 가격, 칼로리 말차시루 가격은 43,000원! 요즘 카페 케이크도 거의 4만원대인거 아시죠? 단, 예약 불가라서 직접 방문해야만 살 수 있어요 그거에 비하면 가격도, 크기도 혜자..  우리 아이가 순삭해서 저는 몇조각 먹지도 못했어요 그렇다면 제일 중요한 칼로리는 여기서 확인 가능해요! 우리 애들이 좋아했던 거 생각하면 저는 오픈런을 하더라도 또 가고싶네요! 특히 저는 주말에 아이들이랑 같이 방문하느랴고 오픈런을 안할 수가 없었지만,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오픈런까진 안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네용! 가보신 분들 있다면 후기 댓글로 남겨주세요

예준서영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준서영맘

대전 성심당 말차시루 후기|칼로리, 예약 불가, 가격 [치팅데이]

스트레스를 에너지로 바꾸는 비밀

스트레스를 에너지로 바꾸는 비밀 💪 스트레스를 무조건 나쁜 것으로만 여기기보다, 삶의 에너지와 힘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고도원 작가는 이를 '스트레스를 에너지로 바꾸는 것'이라고 표현해요. 마치 두려움이라는 감정을 용기로 바꿀 수 있듯이, 스트레스도 우리를 성장시키는 긍정적인 힘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거죠. 🚀  사실 우리는 이미 수많은 스트레스를 견뎌내며 살아온 '스트레스 어벤져스'와 같아요. 여기에 명상과 같은 자기 돌봄 방법을 배우고 꾸준히 실천한다면, 앞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더욱 강력한 '스트레스 어벤져스'가 될 수 있을 거예요! ✨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다이어트 콩나물 잡채 레시피

[다이어트 콩나물 잡채 레시피] 재료 콩나물, 꽈리고추, 파프리카, 당근, 식용유, 소금, 참기름, 깨 {만드는 방법} 1. 꽈리고추, 파프리카, 당근은 잘게 채 썰어 준비하시고, 콩나물은 끓는 물에 살짝 데친 뒤 물기를 빼줍니다. 2.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꽈리고추, 파프리카, 당근을 먼저 넣어 센 불에서 살짝 볶아 채소의 향을 살려줍니다. 3. 데친 콩나물을 넣고 빠르게 볶아준 뒤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불을 끈 후 참기름과 깨를 넣어 고루 섞어 마무리합니다. 4. 아삭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오래 볶지 않는 것이 포인트이며, 마지막 참기름은 불을 끈 후 넣어야 향이 더욱 살아납니다.

jiniyu님의 프로필 이미지

jiniyu

다이어트 콩나물 잡채 레시피

겨울이니 추운게 당연하지만

겨울이니 추운게 당연한데 월요일이라 그런지 사무실이 더욱 썰렁 손 발이 시리네요 ㅜ

영선이302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302

선크림

오늘도 산책전 선크림 바르네요  겨울철 피부보호 중요합니다  눈오는날 더더욱 발라 주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크림

추워지면 왜 식욕이 오를까? 겨울철 다이어트가 어려운 이유 4

날씨가 추워지면 따뜻한 국물, 군고구마, 빵과 같은 고열량 음식이 더 간절해집니다.  “겨울이라 그런가?” 싶은데,  사실 이건 단순한 기분이 아니라 신체·호르몬·환경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예요. 겨울철 식욕 변화를 이해하면 체중 관리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유 4가지를 정리해봅니다. 출처 Freepik 1️⃣ 체온을 지키기 위한 자연스러운 반응 추운 날씨에는 우리 몸이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기초대사량(BMR)이 높아집니다.  에너지 소모량이 커지면, 몸은 자동으로 “열량을 더 채워 넣어라”는 신호를 보내요. 😋겨울철 식욕 증가 구조 ● 기온 하락 → 열 손실 증가 ● 열 손실 보상 → 에너지 소모 증가 ● 에너지 부족 → 식욕 상승 또한 포만감을 느끼려면 일정량의 열이 필요한데,  겨울엔 체온 자체가 낮다 보니  같은 양을 먹어도 배부름이 덜 느껴지는 현상도 생깁니다.  결국 평소보다 더 먹어야 만족감이 드는 거죠. 2️⃣ 줄어드는 수면 시간, 흐트러지는 호르몬 일조량이 줄면 멜라토닌 분비가 감소해 숙면이 어려워집니다.  이렇게 수면이 줄거나 질이 떨어지면 식욕 호르몬에도 변화가 생기는데요,  특히 배고픔 증가 호르몬(그렐린)이 늘고, 포만감 호르몬(렙틴)은 줄어들어요. “잠을 못 자면 이상하게 배고프다”는 건 과학적으로 맞는 말입니다. 여기에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까지 증가하면,  뇌는 더욱 강하게 고열량 음식을 찾도록 유도합니다.  결과적으로 겨울에는 “배고픈 이유가 많은 계절”이 되는 셈이죠. 3️⃣ 햇빛 부족 → 우울감 증가 → 탄수화물 갈망 겨울에 갑자기 빵·초콜릿·면 같은 탄수화물이 당기는 이유는 계절성 우울증(SAD)과도 연결돼요.  햇빛이 부족해지면 비타민 D·세로토닌 생성이 떨어지는데,  세로토닌은 심리 안정에 중요한 호르몬입니다.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생기는 현상 ● 단 음식·탄수화물 땡김 ● 감정 기복 증가 ● 스트레스성 폭식 위험 뇌는 부족한 세로토닌을 보충하려고 “탄수화물 더 먹어!”라고 신호를 보내게 됩니다.  그래서 겨울에는 달달한 음식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4️⃣ 연말 술자리와 함께 오는 ‘폭식 루프’ 술을 마시면 혈당이 떨어지고,  떨어진 혈당을 보상하려고 몸은 탄수화물·지방을 강하게 욕구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죠. 음주는 수면의 질을 떨어뜨리고,  그 여파는 다음날까지 이어져 그렐린(배고픔) 증가 → 폭식으로 연결됩니다. 작은 술자리 하나가 야식 먹게 만들고 다음날 피곤해서 또 폭식하게 만들고! 이것들이 반복되면서 겨울 체중 증가의 원인이 되는 거예요. 겨울철 식욕 증가는 몸이 보내는 자연스러운 생리적 신호이지만,  원인을 알고 나면 조절할 수 있습니다. ✔ 규칙적인 수면 ✔ 낮 동안 햇빛 노출 ✔ 식사량·간식 조절 ✔ 술자리 관리 이런 습관만 유지해도 겨울철 과식 루프를 크게 줄일 수 있어요. 겨울 다이어트가 여러 가지 요인으로 힘들지만 생활습관을 잘 조절해 보아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추워지면 왜 식욕이 오를까? 겨울철 다이어트가 어려운 이유 4

다이어트 간식 랩노쉬 단백쿠키

랩노쉬 단백쿠키 더블초코맛을 요즘 다이어트 간식으로 챙겨 먹고 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기록 겸 추천글로 남겨본다. 군것질이 너무 땡길 때 그냥 초코과자를 먹으면 바로 죄책감이 올라오는데, 이건 단백질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그래도 나름 챙긴다”는 기분이 든다. 한 봉지만 먹어도 꽤 든든해서 오후에 허기질 때 딱 좋다. 맛은 진짜 초코쿠키처럼 진하긴 한데, 일반 과자만큼 달진 않다. 처음엔 “어? 살짝 퍼석한가?” 싶었는데, 몇 번 먹다 보니 그게 단백질 쿠키 특유의 질감이라 그런지 금방 적응됐다. 대신 텁텁함이 조금 있어서 물이랑 같이 먹으면 훨씬 좋다. 장점은 확실히 ‘단백질 + 간편함 + 초코 충족’ 이 조합이 너무 좋다는 것. 출근 준비하면서 그냥 가방에 하나 넣고 나오면 끝이다. 다이어트 중인데 달달한 게 미친 듯이 땡기는 날에도 이걸로 어느 정도 진정된다. 단점은 역시 일반 쿠키처럼 바삭하거나 녹진한 맛을 기대하면 조금 아쉬울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가격이 과자보다 비싸서 매일 사기엔 약간 고민된다. 그래도 요즘처럼 간식 찾기 쉽지 않을 때는 부담 덜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선택지라서 계속 손이 간다. 간식 때문에 다이어트가 흔들리는 편이라면 이 정도 타협은 괜찮은 것 같다. 다이어트가 취미신 분이라면 꼭꼭 드셔봣음좋겠다, 너무 유명해서 먹어봤을법하지만..^^

마늘ㄹ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늘ㄹ어트

다이어트 간식 랩노쉬 단백쿠키

[다이어트 간식]올리브영 다이어트 코치 단백질칩 스위트콘 &나쵸치즈

군대간 아들이 집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 햄버거 배달을 시켰는데 단백질 칩도 있어서 함께 주문해서 먹었는데 한 개 두개 먹다보니 자꾸 손이 가서 찾아봤는데 올리브영에서도 판매를 해서 구입했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도 맛있는 간식이 필요하죠! 올리브영 다이어트 과자  체중조절용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코치 단백질칩 스위트콘 &나쵸치즈  ✅️ 구매처 올리브영  판매가격 개당 2500원  판매처 공식몰 10봉 30300원  쿠팡,롯데리아,올리브영  공식몰 12봉 22390원으로가장 저렴하네요  ✅️ 다이어트 코치 단백질칩 스위트콘 영양졍보  총내용량 50g ㅡ240kal  나트륨 390mg 20% 당류2g 2% 지방10 g1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 g27% 콜레스테롤 5 mg 미만 %  단백질 7g  13 비타민,칼슘,철분,아연,엽산 ※나쵸치즈 나트륨 490mg 다소 높은 편이어서 1일 기준치의 경우 섭취시 주의가 필요하네요   ✅️ 단백질칩 스위트콘맛은 봉투를 열자마자 달달한 옥수수 향이 은은하게 퍼져오네요. 콘칩류의 향이라기보다는 콘소메 팝콘의 향이네요. 얇은 뻥튀기 느낌의 동그라미와 세모 모양의 단백질칩으로 아주 쉽게 부서지네요. 바삭 +부드러움+  살짝 짭조름  달콤 스위트콘으로 고소하연서도 짭조름한 맛 과자 자체의 식감은 팝칩과 비슷합니다. 가벼우면서도 바삭바삭한 식감이네요. 콘스프 맛, 옥수수 맛이네요. 좀 덜 짭짭하고 단맛이 덜해서 좋네요. ✅️ 나쵸치즈 맛은 나쵸보다는 치즈 맛 쪽에 가깝고 짭조름하고 자극적인 치즈맛이 중독성이 있네요. 짭조름한 나쵸의 감칠맛에 치즈의 풍미를 더한 맛  ✅️추천이유  다이어트 코치는 다이어터 맞춤  및 영양  설계된 종근당건강의 체중조절용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입니다. ▶️ 체중조절용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비타민 8종 25% 이상과 단백질과 칼슘,철분,아연 미네랄 3종 10%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구운 스낵으로 바삭하고 고소하네요. 두부로 감싸 칼로리는 down⬇️ 담백함은 up ⬆️ ▶️ 고단백 저당 다이어트 스낵입니다. 맛과 영양을 챙긴 비타민 미네랄 11종  고단백 7g 저당 2g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쌀가루와 콩.대두를 사용해 더욱 고소하고 맛 있는데 건강까지 챙긴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단백질 스낵입니다. ▶️당은 낮추고 ⬇️ 비타민 미네랄 올리고 ⬆️ ✅️체중조절 중 군것질이 당길 때  고단백 다이어트 간식이 필요할 때  부담 없는 가벼운 안주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다이어트 간식이 필요할 때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냈기 때문에 기름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담백한 단백질칩으로 다이어트 할 때도 입터짐 방지템으로 입 심심함을 해결해 주는 간식이 필요할 때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간식]올리브영 다이어트 코치 단백질칩 스위트콘 &나쵸치즈

다이어트 간식 추천 BEST 5

🌿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간식을 포기할 수 없다면 칼로리는 낮지만 영양이 풍부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프로틴바 추천제품▶️ 마이프로틴 리얼 프로틴바      (92칼로리에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달지 않고 조금 딱딱        하다고 느껴질 수 있어요.)              ▶️ 닥터유 단백질바      (249칼로리, 계란2개의 고단백질 함유        풍부한 견과류로 맛과 영양 가득        간편하게 영양을 채울 수 있는 간식) 2.곤약젤리 추천제품 ▶️ 슈가로로 곤약 젤리 4kcal       ( 곤약 젤리네 cal가 낮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다양한 맛으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3.구운 병아리콩 추천제품 ▶️ 병아리콩 스낵       (병아리 콩을 구워 만든 간식은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 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특히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만족도를 높여주죠.) 4.견과류  견과류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중에도 꼭 필요한 간식입니다.하지만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적당량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요. 5.그릭 요거트 그릭요거트는 단백질이 풍부하면서도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과일이나 견과류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겨 즐길 수 있어요. 직접 먹어본 결과 포만감과 맛 영양을 모두 고려했을 때 추천하는 제품은 프로틴바와 그릭 요거트이고 가벼운 간식을 원한다면 곤약 젤리나 병아리콩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간식을 포기하지 말고  영양 가득한 간식을 선택해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다이어트 간식 추천 BEST 5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랩노쉬 저당 웨하스 초코 딸기 추천

다이어트를 할 때는 왜 이렇게 먹고 싶은 게 많은지 모르겠네요. 저는 평소에도 초콜릿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다이어트 때문에 초콜릿을 끊었어요. 그랬더니 더 먹고 싶은 마음 때문에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만들어진 초콜릿은 없을까? 하는 마음으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올리브영에서 적당한 간식을 찾았어요. 그래서 지금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랩노쉬 저당 웨하스 초코 딸기 추천하려고 해요.  랩노쉬 저당 웨하스 초코 딸기는 초코와 딸기가 함유되어 있어서 초코맛, 딸기맛을 즐길 수 있지만 이름에서처럼 저당이라 당 함유량이 높지 않아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크게 방해가 되지 않으니까 저당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면서 초코맛, 딸기맛 간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랩노쉬 저당 웨하스 초코 딸기 추천하고 싶어요.  저도 다른 종류의 다이어트 간식을 몇 개 먹어본 적이 있는데 사실 다이어트 간식은 생각만큼 맛이 없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랩노쉬 저당 웨하스 초코 딸기는 초코의 진한 맛과 풍미가 느껴지고 딸기의 상큼한 맛까지 더해져서 생각보다 더 맛있는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그래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맛있는 과자를 드시고 싶은 분들께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랩노쉬 저당 웨하스 초코 딸기 추천 드려요.  그리고 랩노쉬 저당 웨하스 초코 딸기는 적당한 크기에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성이 좋아요.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휴대하면서 필요할 때 간식을 꺼내 드시고 싶은 분들께도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랩노쉬 저당 웨하스 초코 딸기 추천합니다.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랩노쉬 저당 웨하스 초코 딸기 추천

🛌주말에 몰아 자도 안 된다? 수면과 혈당의 숨은 관계

평일엔 바쁘고 피곤해서 제대로 못 자다가 주말에 몰아서 자면 괜찮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런데 최근 연구는 이 믿음을 뒤집었어요.  수면 부족과 불규칙한 수면이 혈당 조절을 흔들고 당뇨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출처 Freepik  ① 짧은 수면이 혈당을 흔드는 방식 — “몸이 과로모드에 들어간다” 짧게 자면 몸은 대사 비상모드로 전환됩니다. 연구에서 평일 내내 6시간만 잔 그룹은,  주말 이틀 동안 8시간씩 충분히 자도 혈당이 원래 수준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몸은 혈당을 낮추기 위해 인슐린을 더 많이 분비했지만, 그럼에도 수치는 여전히 높았죠. 즉, 자고 싶은 만큼 자는 것만으로는 회복되지 않는 ‘대사 스트레스’가 누적되는 셈입니다. ② 불규칙한 수면의 더 큰 문제 Q. 왜 들쭉날쭉한 잠이 더 위험할까? A. 생체리듬이 흔들리기 때문입니다. 자는 시간과 깨는 시간이 고정되지 않으면  췌장이 인슐린을 일정하게 분비하지 못해 혈당이 더 크게 요동칩니다. Q. 실제 연구에서는 어떤 결과가 나왔나? A. 불규칙한 수면 그룹은 혈당 상승이 가장 크고, 인슐린 보상 반응도 거의 나타나지 않아  췌장 기능이 빨리 지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③ 규칙적인 8시간 수면이 왜 유일한 정답인지  연구에서 매일 8시간 잔 그룹만 혈당 변화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명확해요. ✔ 생체리듬 안정 → 인슐린이 일정하게 분비됨 ✔ 대사 회복 시간 확보 → 혈당 변동 폭 최소화 ✔ 스트레스 호르몬 감소 → 혈당 급상승 예방 결국 "얼마나 자느냐"보다 “얼마나 규칙적으로 자느냐”가 혈당 건강의 핵심이라는 의미입니다. ④ 오늘부터 할 수 있는 수면 혈당 관리법 — 행동 팁으로 정리 작은 습관이지만, 혈당에는 매우 강력한 보호막이 됩니다. 🕒 자는 시간 고정하기 (주말 포함) 📵 취침 전 스마트폰·TV 줄이기 🌙 7~8시간 이상 확보하기 ☀️ 아침 햇빛 보기 → 생체리듬 교정 도움 수면은 단순히 “피곤함을 푸는 시간”이 아니라 혈당과 대사를 조절하는 필수 건강 습관입니다. 주말 보충 수면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오늘 밤부터는  규칙적인 수면 루틴으로 여러분의 혈당과 하루 에너지를 안전하게 지켜보세요. 😴🌙 [ 📝지니어트 매거진 더 알아보기 ] ❄️ 겨울철 당뇨 더욱 조심! 혈당 조절이 어려운 계절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주말에 몰아 자도 안 된다? 수면과 혈당의 숨은 관계

베노프 단백질바 후기

다이어트 간식으로 강추하는 베노프 단백질바 청키 초콜릿 맛 후기입니당!! 다이어트 간식으로 가장 쉽게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단백질바인데요 ㅎㅎㅎ 저 역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비교하며 찾던 중에 알게된 단백질바에요!! 구매처는 지그재그입니당 ㅋㅋㅋ 지그재그에 이런 단백질바도 팔더라고요!! 놀랍죠 ㅎㅎㅎ 청치 초콜릿맛이고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10g이 포함되어 있으며 칼로리는 185에요!!! 나름 양호한 수치에오 ㅎㅎㅎ 같은 제품 트러플 피넛버터맛도 먹어봤는데 그거도 너무 맛있었어용 저는 초코를 워낙 좋아하는 사람인데 다이어트 중에 초코바를 먹기는 양심상 자제하던 와중에 알게된 단백질바에요 ㅎㅎ 달콤한 간식을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특히 안에 든 재료가 많아서 밋밋한 단백질바보다 청키한 단백질바를 좋아하는 분께 추천드려요!! 정보를 찾아보니 단백질 15g이면 우유 450ml, 닭가슴살 60g에 준하는 수준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만큼 디저트는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는 포기할 수 없는 뷴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고급스럽고 진한 풍미가 느껴져서 좋아요!! 그래서 너무 단거를 안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드려요 ㅎㅎ 특히 아몬드도 들어서 씹는 식감이 있어서 더 좋습니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디저트 드시고 싶은 분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좋은 디저트 있음 댓글 부탁드립니다!!!

영잔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잔디

베노프 단백질바 후기

다이어트 간식 강추 💓 스키니피그 저당 아이스크림 💓

다이어트 간식 강추 💓 스키니피그 저당 아이스크림 💓 안녕하세용 자스민꽃입니다!!ㅎㅎ 사실 요즘 저당이 대세라 여러가지 다양한것들이 나오잖아요 ~ 그중에서도 제가 늘 애용하는것이 바로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랑 라라스윗 두가지 브랜드 자주 먹고있는데 ,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스키니피그 파인트 생우유맛 이에요!! 일단 다이어트 간식으로 너무 좋은게 ,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은 한통 다 비워도 평균 280칼로리 밖에 안되는 저칼로리아이스크림이라 일단 너무 애정한답니다!! 열어서 살펴볼께요 ~~~ 국내산 생우유와 계란으로 신선하게 만들어졌다고 하니 ~ 맛도 풍미도 좋아요 !! 한입 먹어보면 달콤함이 느껴지는데 , 달달한게 땡길때 디저트용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 어떤 저당아이스크림 류는 약간 사각사각하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 이제품은 부드러운 촉감이 넘 괜찮더라구요~! 정제수를 섞지 않고 100% 순수 원유를 넣어서 그런거 같은,^^ㅋㅋ 앞으로도 계속 이런 좋은성분으로 만들어주길 ~ >> 여기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더더욱 맛있게 먹는 꿀팁~ 이번에는 바닐라맛 으로 만드는 아포가토 !💞 커피는 뭐 아무거나 상관없어용 ♥ 일단 이렇게 하니까 정말 카페에서 마시는 아이스크림라떼 안부러워용 !!!ㅎㅎ 다이어트 간식으로 저당 제품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스크림! 후기 이만 마무리합니다^^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다이어트 간식 강추 💓 스키니피그 저당 아이스크림 💓

🍲뜨끈한 겨울, 어묵김치국 만들기

오늘은 추운 겨울에 딱 어울리는 어묵김치국을 만들어볼 거예요.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어묵의 조합이 일품이랍니다! 재료 (2~3인분) 어묵: 150g 신김치: 1컵 (약 150g) 대파: 1대 마늘: 2쪽 물: 4컵 고춧가루: 1큰술 국간장: 1큰술 소금, 후추: 약간 참기름: 1작은술 만드는 법 재료 손질하기 어묵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고, 김치는 잘게 썰어요. 대파와 마늘은 다져줍니다. 김치 볶기 냄비에 참기름을 두르고 다진 마늘과 김치를 넣어 2~3분 정도 볶아 김치 향이 올라오게 해요. 국물 끓이기 물 4컵을 넣고 끓입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고춧가루와 국간장을 넣어 간을 맞춰주세요. 어묵 넣기 어묵을 넣고 5분 정도 더 끓이면 어묵에 국물 맛이 잘 배어요. 마무리 마지막에 송송 썬 대파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최종 간을 맞추면 완성! Tip 💡 더 시원한 국물을 원하면 멸치 육수를 사용해보세요. 취향에 따라 두부나 버섯을 추가하면 더욱 풍성한 국이 돼요. 오늘 저녁, 따뜻한 어묵김치국 한 그릇으로 속까지 든든하게 채워보세요!

조하민o3f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하민o3f

🍲뜨끈한 겨울, 어묵김치국 만들기

올리브유로 조리한 어묵볶음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위해서 볶음요리를 꺼려하지요 그러나 건강한 기름 올리브유와 함께 라면 볶음요리도 걱정 없어요^^ 어묵볶음 할때 젤 필요한게 어묵인데요 마트에서 너무나 손쉽게 구할 수 있어요 요새 식자재 너무 비싼데요 그나마 어묵은 가겨이 착해서 자주 해먹는 재료중 하나입니다 *어묵볶음 레시피 1.달군 궁중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먼저 다진대파를 투척해서 파향기를 내준다  2.먹기 좋게 썰은 오뎅을 넣어서 5분정 볶아주다가 간장, 고춧가루, 미림, 참기름, 후춧가루, 깨소금, 올리고당, 간마늘을 넣어 만든 양념장을 부어준다 3. 미리 채썰어 준비한 당근와 양파를 휘리릭 볶아주면 끝 이렇게 바쁜 아침에 한끼 반찬 준비로 오뎅볶음 어떠실까요? 갓 지은 밥과 함께 곁들어먹으며 한끼 손색없는 매우 간편한 반찬이지요 따뜻할때 먹음 더욱 맛있답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올리브유로 조리한 어묵볶음

다이어트 간식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99칼로리칩' 과자 :)

다이어트 간식으로 적극 추천 합니다! 다이어트 할때 모두 과자 먹고 싶잖아요... 부담스러운 칼로리나 영양성분은 먹기 힘들어서 찾아봤던 과자가 빙그레'99칼로리칩'이었어요.  '99칼로리칩'은 총 2가지 맛이예요.  오리지널과 버터솔트맛! 두가지가 맛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99칼로리칩'의 버터솔트맛을 좋아하는데 부담스럽지않은 버터리한 맛에 짭쪼럼한 맛이 더해져서 정말 맛있어요.  참고로 맥주안주로도 좋습니다 ㅎㅎ 오리지날맛은 슴슴한 매력이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99칼로리칩 버터솔트맛'을 추천합니다.  영양정보를 볼까요? 나트륨은 약간 높은 편인듯 하지만 식이섬유 5그램, 트랜스지방 0그램, 콜레스테롤0밀리그램, 단백질 5그램, 당류2그램, 지방 1.9그램으로 다이어트 간식으로는 손색없어 보입니다.  중요한 칼로리 30그램에 99칼로리 밖에 안되니 정말 부담이 없어요 ^^ 식감은 단단하면서 바삭해요. 두껍지만 바삭해서 맛이 좋아요.  한봉 다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양이라 더욱 좋아요. 괜히 많으면 남기기도 애매하고 어렵잖아요.  근데 적은양이라도 먹으면 은근 포만감이 커요.  그래서 한봉지 먹기 시작했을때는 한봉지 더 먹고 싶다는 맘이 있는데 다 먹을때쯤엔 더이상 안먹어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양이며 칼로리며 모두다 만족드러워서 전 박스로 시켜먹고 있어요 ㅎㅎ 팁이라면 '99칼로리칩'이 1+1로 판매할때가 많고 쿠팡에서도 저렴하게 팔고 있어요.  싸게 팔때 전 사재기하듯 쌓아놓고 먹는데 가식으로 많이 먹어도 체중이 증가하는경우는 한번도 없었습니다. 속도 편안하고요 ^^ 안드셔본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저희 엄마도 제가 추천해줘서 한번 드셔보시더니 너무 맛있다며 저희집에서 '99칼로리칩'몇봉지 가져가셨어요 ㅎㅎ 여러분들 적극 추천합니다 ^^

이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유리

다이어트 간식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99칼로리칩' 과자 :)

[나만의음식리뷰레시피] 매콤 달콤 어묵볶음 레시피

매콤달콤 짭쪼름한 어묵볶음은 콧잔등에 땀방울이 송송맺혀 추위를 확 날려버리지요... ㅋㅋ 든든한 밥반찬으로 추천하는 인기 메뉴입니다. 바쁜 날에도 빠르게 만들 수 있고, 따끈한 밥과 함께 먹으면 그 자체로 한 끼가 완성되는 국민 반찬이죠. 재료 손질 양파, 대파, 어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어묵은 뜨거운 물에 10~20초 데쳐 기름과 첨가물을 제거하면 더욱 깔끔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볶기 시작 -전체적으로 중불에서 후라이팬달군후 바로 약불에서 진행하세요. 팬에 식용유 1스푼을 두르고 양파와 다진 마늘을 볶아 투명해질 때까지 익혀주세요. 어묵을 넣고 식용유 1스푼, 미림 2스푼을 더해 가볍게 볶아줍니다. 양념 넣기 고춧가루 2, 간장 2, 물 4을 넣고 잘 섞어 볶습니다. 대파를 넣어 향이 살아나도록 볶아주세요. 마무리 불을 끄고 올리고당 2스과 통깨를 넣어 윤기를 더합니다. 기호에 따라 참기름을 살짝 둘러 풍미를 완성하세요. 뜨거울 때 바로 먹으면 매콤 달콤한 맛이 밥과 환상 궁합!이고, 김밥 속재료로 활용하면 색다른 풍미를 더할 수 있어요.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어묵볶음은 바쁜 날에도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밥반찬이에요. 따끈한 밥 위에 올려 먹으면 그 자체로 한 끼가 완성되고, 도시락 반찬이나 김밥 속재료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집밥의 따뜻한 정성을 담아낼 수 있는 레시피로 꼭 한 번 따라 해보세요!  간단하면서도 영양 가득한 국민 밥반찬으로 가족 모두가 좋아할 메뉴입니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나만의음식리뷰레시피] 매콤 달콤 어묵볶음 레시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