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겨울이니 추운게 당연하지만

겨울이니 추운게 당연한데

월요일이라 그런지 사무실이 더욱 썰렁

손 발이 시리네요 ㅜ

3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몸을 따뜻하게 해 주는 것이 건강을 위해서 도움이 되네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월요일이라 더 그런지도 모르죠
    활기찬 하루 되세요 
    영선이302
    작성자
    월요일은 확실히 사무실이 더 썰렁해요
    행박한날 되세요
  • 쩡♡
    오후엔 날이 조금 풀린다고 하네요.
    히터나 수면 양말 등으로 따뜻하게
    챙기셔야겠어요
    
    영선이302
    작성자
    그렇게 추운 날도 아닌데 자꾸 추워져요
    늙은건가봐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