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com
요즘 추워서 통 야외 운동을 못갔네요…^^;
오늘은 추위를 이겨내고 오랜만에
새벽일찍 동네 뒷산 다녀왔습니다^^
다행히도 지방대사제를 꾸준히 챙겨 먹어서 그런지 요며칠 운동을 쉬었는데도 살 찌지 않고
체중은 그대로 유지되었아요
참 다행^^ ㅎㅎㅎ
오랜만에 운동가니 개운해서 좋고
며칠 쉬었는데 살도 안 쪄서 더욱 좋네요
지방대사 활성화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껴요~
다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길요^^
1
0
댓글9
요즘 추워서 통 야외 운동을 못갔네요…^^;
오늘은 추위를 이겨내고 오랜만에
새벽일찍 동네 뒷산 다녀왔습니다^^
다행히도 지방대사제를 꾸준히 챙겨 먹어서 그런지 요며칠 운동을 쉬었는데도 살 찌지 않고
체중은 그대로 유지되었아요
참 다행^^ ㅎㅎㅎ
오랜만에 운동가니 개운해서 좋고
며칠 쉬었는데 살도 안 쪄서 더욱 좋네요
지방대사 활성화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껴요~
다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