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월요일에 더욱 느끼네요

ㅋㅋㅋㅋㅋㅋ 직장에 너무 진심이거나.. 직장에 고통받을때.. 느끼는 감정이지욬ㅋㅋㅋ

다들 월요병괜찮으신가요 😂월요일에 더욱 느끼네요

0
0
댓글4
  • 마음그릇
    맞는말이네요  집보다는 일터가 더 오래 머무는곳이죠
    그래도 좋은날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고맙습니다 마음님
    긍정적인 마음으로 즐겁게 가보아요❤️
  • 가즈아요
    일요일 밤부터 슬슬 우울해지죠 ㅎㅎ
    월요일이 시작되면 지옥입니다 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ㅋㅋㅋㅋㅋ 그춐ㅋㅋㅋㅋ
    월요일되면 가슴이 막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