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무궁화

비온 후라 무궁화가 더욱더 예뻐 보이네요

한 컷 찍어 봤어요 무궁화

0
0
댓글4
  • 호둘
    무궁화 색깔이 너무 이뿌네요
    사진만 봐도 힐링입니다
  • 호림짱
    ㅁ무궁화꽃 예쁘네요
    꽃 잘 보고 가요
  • 우리화이팅
    저도 오늘 무궁화 보고 왔어요
    우리나라 꽃이라 그런지 더욱 예쁘더라구용
    예쁜 무궁화 잘 보고 가요~ 좋은밤 되세요
  • 수수깡7
    어머 색이 선명하고 참 예뻐요~^^ 아름다운 우리나라 꽃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