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리꽃 무궁화

어제 어느분이 무궁화꽃 소통해주셔서 

무심히 지나쳤던 무궁화꽃이 눈에 들어오네요

비를 맞아 더욱 싱그러워 보여요

우리꽃 무궁화!!!!

우리꽃 무궁화

우리꽃 무궁화

0
0
댓글3
  • 로니엄마
    제 어깨에 달고 국회로 가고 싶네요. ㅋ
  • 우리화이팅
    저 무궁화 너무 좋아합니다 ㅎ
    저도 무궁화 사진 올린적 있어서 너무 반갑고 좋습니다
    언제 보아도 예쁘고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꽃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지나가다 저도 무궁화꽃 감상했어요 
    빗방울 맺혀 있는 모습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