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싱그러운 수국

수국 너무 예뻐요~

오늘 점심 먹으러 나가는 길에 마주친 수국이예요

비를 맞아 더욱 싱그럽게 느껴졌어요

하얀 수국 구경 실컷 했네요 

 

싱그러운 수국

싱그러운 수국

0
0
댓글1
  • 들꽃향기충남
    요즘수국많이 보이더라구요.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