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17 만보걷기

오늘도 만보걷기 실천했네요 

아직까지는 지녁은 덥지 않아서 걸을만한데 곧 더워질 날이 다가오니 지금을 행복해하며 걷게 되네요~^^

6/17 만보걷기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만오천보 걷기 수고
     많으셧어요 
    agnes0117
    작성자
    몇년째 그나마 꾸준하게 하고 있는 운동이에요
    이거라도 해야 좋아하는 맛있는거 실컷 먹죠^^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만보 넘 수고하셨어요 
    더 더워지면 걷기도 힘들어질텐데
    지금을 행복해하며 걷는 마인드
    넘 좋네요^^
    agnes0117
    작성자
    정말 땀을 쭉쭉 흘리며 걷던 날들 생각하면
    지금이 너무 행복한거 같아요. 
    이제 더 더워지면 헬스장으로 가야할듯요 ㅠㅠ
  • 들꽃7
    오늘 만오천보 걷기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굿 밤 보내세요 
    agnes0117
    작성자
    매일 만보걷기 실천하고 있어요
    오늘도 열심히 실천하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