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춘이530707
특히 여름에 더욱 느끼는 건데
핸드폰 발열이 점점 심해지는 거 같아요 ㅠㅠ
아무래도 이런저런 앱테크를 깔아서 그런건지 ㅠ
약간 걱정되기도 하고 핸드폰 사용량이 많아서 어쩔 수 없나봐요 ㅠ
여름에 발열되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0
0
댓글2
특히 여름에 더욱 느끼는 건데
핸드폰 발열이 점점 심해지는 거 같아요 ㅠㅠ
아무래도 이런저런 앱테크를 깔아서 그런건지 ㅠ
약간 걱정되기도 하고 핸드폰 사용량이 많아서 어쩔 수 없나봐요 ㅠ
여름에 발열되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