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괜찮아용
어효 비오면 지육챌이랑 만보 어찌 채우나요
아직 비가 안와서 우산챙겨 나왔습니다
비가 곧 쏟아지려는지 너무 습해서 바로 카페로 도망 왔어요
에어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으니 천국이 없네요
다들 비오는 날은 더더욱 운전 조심하시고
목요일도 화이팅해보자구요 아뾰!!
0
0
댓글2
어효 비오면 지육챌이랑 만보 어찌 채우나요
아직 비가 안와서 우산챙겨 나왔습니다
비가 곧 쏟아지려는지 너무 습해서 바로 카페로 도망 왔어요
에어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으니 천국이 없네요
다들 비오는 날은 더더욱 운전 조심하시고
목요일도 화이팅해보자구요 아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