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월18일(화) 혈당일기 5기 7일차

아침 7시20분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하루 종일 밥은 아침에 반 공기 정도 먹은게 다인데 밤 늦게 음료수를 먹고 잠을 몇 시간 못자서 그런지 수치가 높게 나왔다ㅠ 언제쯤 정상으로 나올려나 에휴 앞으로 더욱 관리하는 수 밖에 답이 없는 거 같다.6월18일(화) 혈당일기 5기 7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