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7시20분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하루 종일 밥은 아침에 반 공기 정도 먹은게 다인데 밤 늦게 음료수를 먹고 잠을 몇 시간 못자서 그런지 수치가 높게 나왔다ㅠ 언제쯤 정상으로 나올려나 에휴 앞으로 더욱 관리하는 수 밖에 답이 없는 거 같다.
0
0
댓글0
아침 7시20분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하루 종일 밥은 아침에 반 공기 정도 먹은게 다인데 밤 늦게 음료수를 먹고 잠을 몇 시간 못자서 그런지 수치가 높게 나왔다ㅠ 언제쯤 정상으로 나올려나 에휴 앞으로 더욱 관리하는 수 밖에 답이 없는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