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때 먹은 시장 음식

아들은 다른 데 가고 딸이랑 셋이서 뭐 먹을까 하다가 시장 상가안 가게 비빔밥이랑  들깨 칼국수 다 한 그릇에 6000 원 추가 공기밥은 그냥 주셨어요 사장님 혼자 하시는데 깔끔하게 두건 쓰시고 조리대도 깔끔하게 잘하셨어요 물론 음식맛도 좋아서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들깨 칼국수 국물 ㅁㅊ어요 저희 싹 다 비우고 ㅋㅋㅋ 왔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점심때 먹은 시장 음식

혈당일기7기 5일

7월14일 일요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어제 아침산책 후 아점으로 콩물 두부면을 먹고 입이 심심해서 왔다갔다하면서 자두 아몬드 과자등 좀 많이 먹었는데 혈당이 좋게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Queen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Queen혀니

혈당일기7기 5일

혈기챌7기 6일차인증

7월14일 일요일  날씨 비 측정시간 오후 9시12분경 측정수치 116mg 저녁시간  6시반경  밥  김치  두부구이 먹음 오늘도 피곤해서 낮잠을 잤다 아침에 일어나 밥대신 과자랑 떡을 먹고 점심먹고 바로 잠듬  그래도 수치가 높지 않아 다행  내일부터는 운동해야겠다

왕비될거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비될거야

혈기챌7기 6일차인증

혈당기록챌린지 7기 7일차인증

혈당일기 7일차  아침공복혈당수치 122   오늘아침 수치  122  높게  나왔다  내릴줄 알았는데  안 내린다 . 어제  저녁으로  꼬막 비빔밥을 먹었다  배부르게  먹 구  운동을 안해서 인지  수치가 안 내려간다  힘들게  해도  운동으로 해야  수치가  떨어 지려나  걱정이다

콩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나무

혈당기록챌린지 7기  7일차인증

혈기챌 5일차

7/14 일요일 밤 10:50 혈당 잰 결과입니다 저녁으로 6시쯤 메밀막국수 한그릇먹었고 사이드로 메밀전병 시켜서 3조각 작게 잘라서 먹었습니다 메밀이라 많이 부담은 없고 더부륙한것도 거의 없었고 메밀전병도 기름에 구운거지만 생각보다 기름지지않고 속도 김치만두 스타일인데 짜지않고 담백하게 두부맛? 고기맛이 적절하게 나서 딱 좋은 한끼였습니다 디저트는 안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먹었습니다 내일 아침까지 물만 먹는걸로!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기챌 5일차

혈당일기7기(7/14)

혈당일기 7기 측정일 2024 07 12 측정결과 100 전날 저녁식사는 잡곡밥에 나물비빔밥, 식빵, 복숭아, 토마토, 된장국, 께잎과 풋고추와 같이 먹었음.

k숭경님의 프로필 이미지

k숭경

혈당일기7기(7/14)

7월14일 혈기챌7기 3일차

7월14일 저녁식전 혈당사진입니다. 오늘 점심엔 나물비빔밥을 먹었어요. 온갖나물.채소들과 비빔소스는 반만넣어서 아주 맛있고도 건강한 한끼를 먹었네요. 식사도 건강식이었고 식후에 걷기를 1시간했더니 저녁식전 혈당이 좋습니다. 건강식과 식후운동.좋은습관 두가지를 동시에 하니 더좋은혈당이된듯하네요.

달토끼81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토끼81

7월14일 혈기챌7기 3일차

7월 14일 혈당일기 7기-6일차

7월 14일 아침 공복혈당 7:39측정 50 어제 새벽에 넘어지면서 발목을 조금 다쳤는지 몸컨디션도 별로 좋지 않아 오늘 새벽엔 러닝은 하지않고 만보걷기만 했는데도 저혈당이다. 새벽에 두유와 수박을 항상 먹고 나가는데 이제 사탕이라도 하나씩 운동중에 먹어야겠다. 아침-연두부, 전복죽 점심-추어탕 저녁-모밀국수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7월 14일 혈당일기 7기-6일차

갈치 조림

어제 대형 마트 가서 갈치를 사와서 저녁 메뉴를 갈치 조리으로 했어요 갈치를 비늘을 벗기고  내장부분을 떼어내고 쌀뜨물에 이십분 정도 담궈서 무우.감자를 먼저 간장을 조금 넣고 끓이다가 갈치와 양념을 넣고 이십분 정도  팔팔 끓이다가 양파.대파.당근을 넣고 오분간 끓여요. 감자를 넣으면 포근 포근해서 먹기 좋아요 갈치 끝부분은 조림으로 하면 먹을게 없어 소금간을 해서  후라아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튀겼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갈치 조림

혈당관리식단

혈당관리를 위한 식단입니다.   현미잡곡밥에 짜지 않은 두부애호박된장국,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소스를 곁들인 참외샐러드, 오이양파무침입니다.   양도 소량으로 먹으니 식후에도 혈당이 많이 오르지 않네요.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혈당관리식단

7월14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7기ㅡ6일차 인증🍀🧡

7월14일 식후2시간 혈당ㅡ127 저녁식사로 돌솥비빔밥에 된장지개를 먹고 바로 산책 나감 만보 걷고 들어와 2시간  혈당체크했다 100 이하는 나오겠지 했는데127나왔다 이것도 정상이지만  만보이상 걸었으니  기대  했는데 기대만큼 좋게 나오지 않았다 그래도 만족

세림혜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림혜수기

7월14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7기ㅡ6일차 인증🍀🧡

혈당기록 챌린지 7기 5일차 인증

7월 14일 7시 30분 화창 산책하기 좋은날  오전 아침공복 106  식사 아침 과일 야채 샐러드, 점심 잡곡 비빔밥, 저녁 김치찌개 요거트 운동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조정, 근육 운동 및 스트레칭, 수면 취침 10시 오전 4시 기상 아침공복 100을 향하여 화이팅!!!

강안250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안2502

혈당기록 챌린지 7기 5일차 인증

자반밥상

자반통통한것으로 굽고 김치 참치찌개 계란말이  김굽고 +전복간장 참기름 제철 마늘+양파-> 쌈장 등심넣은 카레~ 맛난 저녁도 챙기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자반밥상

5일차인증

7월14일 일요밀  날씨:해 혈당측정시간:석식 2시간후 식후 혈당162 석식 식단:채소  비빔밥,멸치 간식:천도  복숭아 중자  1개 식후 혈당치가 식전 혈당치와 비교하여 별반  차이가없다 식후 복용한 혈당약이 잘 적응하고  있나보다  식후  혈당 치를 120정도로 유지하려면 빵 억는것을 줄이고 운동도  더 열싱히  해아겠다 이번 기회에 혈당치를 정상으로  돌려놔야겠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5일차인증

간장뼈찜

큰딸이 한턱 쐈어요. 알바비 받아서 매달 한달에 한번 메뉴는 가족들이 좋아하는 뼈찜 부엌에 들어가지 않아서 행복한 저녁입니다 다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간장뼈찜

7월 14일 혈당일기 7기 7일차

날짜  : 2024. 7. 14 시간  : 아침 공복전  내용  : 어제 저녁은 집안행사로 한식뷔페로.. 나름 신경써서 먹는다고 닭가슴살 냉채, 전, 잡채, 비빔밥으로 먹고 후식으로 과일과 식혜를 한잔 마셔서 그런지 아침 혈당수치가 조금 높게 나왔다. 비가 오고 몸도 무거운지라 푹쉬고 싶은데 수치를 보니 오늘도 운동복 입고 헬스장이라도 나서야겠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7월 14일 혈당일기 7기 7일차

혈당일기 7기 7 일차 인증

측저일:7월 14일 측정시간: 식후 1시간 당화혈색소 5,6=101 오늘도 샐러드에 두부 드래싱 뿌려서 단백질 위주의 식사 후에 30분 유산소로 자전거 타고 측정해보니 101로 아주 안정적인 수치다.

comachen1님의 프로필 이미지

comachen1

혈당일기 7기 7 일차 인증

7월 14일 (일) 혈당일기 7기 7일차 🌱

날짜 ㅡ 2024.07.14.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는 내가 먹을수 있는 모든 면으로 식사를 해결한 날. 짜장면부터 시작해 짬뽕, 볶음밥 그리고 라면까지 😭😭 거기에 열무비빔밥까지 클리어. 물론 짬뽕과 볶음밥을 살짝 맛만 본 경우였지만 간만에 제대로 먹는 중식이 너무 맛있게 나와서 도저히 참을수가 없었다. 달달한 아이스 크림과 진하고 달달한 커피까지. 에휴...... 면을 많이 먹었더니 아니나다를까 수치가 높게 나왔다. 반성하자! 반성하자!! 😭😭😭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7월 14일 (일) 혈당일기 7기 7일차 🌱

7월 14일 (일) | 혈당일기 7기 7일차

날짜: 2024.07.14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에는 친구들을 만나 간장치킨을 먹고 후식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21mg/dL이 나왔네요. 저녁은 패스하던가 가벼운 샐러드를 먹을 예정이에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7월 14일 (일) | 혈당일기 7기 7일차

김치김밥 과 해물짬뽕탕

 해물이 가득들어가서 시원하고 칼칼한 짬뽕탕  김장김치에 전본간장과 참기름을 넣고  둘둘 말아준   김치김밤~  일요일 늦은 점심 궁합이 최고최고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김치김밥 과 해물짬뽕탕

혈당 해치지 않으면서 맛있게! 초 간단 라면 조리법

혈당 해치지 않으면서 맛있게! 초 간단 라면 조리법 라면은 간편하고 맛있게 한 끼를 해결하게 해주는 식품입니다.  하지만 당뇨병 환자는 라면 속 탄수화물과 나트륨, 지방 탓에 라면을 맘껏 못 먹습니다.  당뇨 환자의 라면 섭취, 영영 그림의 떡일 뿐일까요? “30대 당뇨병 환자입니다. 주중에는 업무가 많아서 끼니를 대충 때우거나 종종 굶기도 합니다.  가끔 라면을 끓여 먹으면 딱 좋겠다 싶을 때가 있는데요.  라면으로 식사 해결해도 괜찮을까요?” Q. 건강하지만 맛있게 라면 먹는 방법 알고 싶어요. < 조언_허정연 가천대길병원 영양실장> A.  스프는 적게, 채소 곁들여야   라면은 사실 당뇨병 환자에게 권장하지 않는 식품입니다.  전분(다당류), 팜유(포화지방), 염분(나트륨) 등 혈당 상승을 유발하는 성분이 잔뜩 든 가공식품이기 때문입니다.  영양 구성이 고르지 않는 만큼, 혈당을 불안정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꼭 먹어야 할 때가 있기도 하고, 먹고 싶은 것을 무조건 참는 게 능사가 아니기도 합니다.  당뇨병 환자가 그나마 건강하게 라면 먹는 법 알려드립니다.  🔷 먼저, ‘건면’ 제품을 고르세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자연 건조한 면을 사용하는 제품이 여럿 나와 있습니다.  튀긴 면보다 상대적으로 열량과 지방 함량이 낮습니다.  🔷 만약 건면을 구입하는 게 여의치 않다면 일반 제품을 선택하되 냄비를 두 개 사용해, 한 개의 냄비에서 끓는 물에 면을 익힌 뒤 건져내 다른 끓은 물 냄비에 스프를 넣고 마저 조리해 드세요. 면을 물에 한 번 삶아 팜유를 제거하는 과정을 거치는 겁니다. 그 다음으로 신경 써야 할 것은 나트륨 줄이기입니다.  라면 한 봉지 당 평균 나트륨 함량은 1693mg으로, 하루 권장 나트륨 섭취량(2000mg)에 맞먹습니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기 위해서는 스프를 3분의 1 정도 덜 넣는 게 방법입니다.  싱거워지는 게 싫으시죠?  🔷물도 그만큼 적게 사용하면 맛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라면을 먹을 때 김치 대신 양상추 샐러드 등을 곁들이는 것도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영양 균형을 맞추기 위해선 라면에 순두부, 계란, 콩나물, 양배추 같은 토핑을 넣으세요.  라면에 부족한 단백질과 섬유질을 보충해줄 뿐 아니라,  채소에 풍부한 칼륨이 체내 나트륨 배출에도 도움을 줍니다. 아무리 건강하게 먹더라도, 라 면은 가공식품입니다.  과다 섭취는 자제하면 좋겠습니다! 김서희 기자 ksh7@chosun.com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혈당 해치지 않으면서 맛있게! 초 간단 라면 조리법

7월 14일 혈당일기7기7일차인증

날짜 2024년 7월14일 혈당측정시간 오전 10시 38분 아침식후 오늘 아침은 비빔밥을 먹었다 요즘 혈당 조절이 안되어 밥양은 줄이고 야채를 많이 넣었다 오늘의 혈당은 106이 나왔다 밥양을 줄인 보람이 있다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7월 14일 혈당일기7기7일차인증

7월14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7기 6일차

-날짜:2024.07.14(일) -혈당 측정 시간:AM07:10 공복 -내용:아침 기상후 한시간 반정도 산책을 한 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최근에 저녁식사는 모두 18시 이전에 끝내고 있어서 공복은 늘 12시간 이상 유지 상태이구요 어제 마지막 식사는 오후 2시쯤 두부카레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는데 만들다보니 양이 많아져서 약간 과식한것 같아요 100이하라 일단 안심이 되긴 하는데 좀처럼 90이하로는 안내려가네요 아무래도 과체중인 영향이 큰것 같아 체중 조절에 좀 더 힘을 써야겠어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7월14일(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7기 6일차

7월14일(일) 혈당일기 7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7.14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호랑이콩을 넣은 잡곡밥에 상추쌈과 두부를 넣은 쌈장으로 아침식사를 하였습니다  혈당 관리가 잘 유지 하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서니PNBDN

7월14일(일) 혈당일기 7기 6일차 인증

일요일 아침 샐러드 만들기 귀찮아😖

다시 200g이 빠졌어요. 어제 배고프게 잔 거에 비하면 별로 안 빠졌으니 어제는 온몸이 다 힘들었었는데 먹었던 게 건강하지 못해서 그랬나 봐요. 하여튼 빠진 거에 의의를 둡니다. 체중 변화는 내 맘대로 안 되더라고요.  오늘 아침에 온몸이 찌뿌둥했답니다. 특히 오른쪽 어깨가 아픈 건 저한테 좀 치명적이었어요. 제가 오른쪽 겨드랑이쪽을 조심해야 되는데 어제 일할 때 정수기 물이 똑 떨어져서 물을 다시 바꿔야 했거든요. 사장님들한테 꼭 바꿔달라고 부탁을 했지만 급히 가시는 바람에 잊어먹고 가셔버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찬물이 많이 필요하고요. 어쩔 수 없이 제가 그 몇 미터 통을 들어올려서 담는데 오른쪽 어깨에 무리가 가더라고요. 그리곤 안 쓰고 있었지만 커피집 설거지나 행주를 빨수밖에 없는데 짜는데 벌써 팔이 얼얼한 게  괜찮나 싶었더니 오늘은 아이스 찜질이 필요할 만큼 어깨가 많이 아프네요.🤣😅 물론 샐러드 만들 때는 그 정도는 아니었고 칼질도 안하고 간단히 샐러드만 만들면 됐었지만 두부가 삼 일이나 지나서 더 안 해놓으면 상할까봐 걱정됐어요. 어쩔 수 없이 두부를 반은 볶아놓고(두부쌈장 만들려고) 반은 두부 지짐했어요. 간단히 하자 했지만 어깨가 아프니까 뒤집기 쓰기가 힘들더라고요. 엄마도 일요일 아침은 교회도 가시고 동생 아침도 해야 되니까 바쁘셨어요. 그렇게 두부전 지지고 샐러드 만드는데 아주 간단한 칼질도 잘 안 되더라고요😅 대충 배추 로메인 당근 오이 파프리카 넣고 방울 토마토는 통으로 사과랑 자두는 넣고 수박 넣고 초당옥수수 렌티콩 그리고 그릭요거트(+알로르스설탕) 추가하고, 두부지짐 한 김에 두부전 2개도 샐러드에 같이 넣고 견과류와 시리얼(어제 풍물시장 가서 볶은 카무트 사와서 섞어놨어요) 그리고 애사비 드레싱 뿌려서 마무리 했네요. 그리고 엄마랑 나눠 먹는데 제가 오른손잡이라 포크질을 해야 되지만 그게 가장 힘들어요. 이 샐러드 만들어 놓고 어깨아파 냉찜질하면서 겨우겨우 먹었답니다. 먹는 게 너무 귀찮았어요. 이러면 차라리 만들지 말고 잘 걸 그랬나 먹으면서 후회도 하면서요. 건강하게 먹겠다고 건강하지 않은 몸 움직여서 만드는 게 맞나 싶어요🤔 샐러드도 겨우 먹었지만 금방 배가 꺼지기 때문에 밥은 먹어야 했어요. 동생하고 엄마는 진작 다 먹었고 천천히 먹는 나는 제일 마지막에 먹었어요. 잡곡밥 반만 데워서 로메인으로 쌈밥 차렸네요. 사실 두부를 볶아놔서 두부쌈장이랑 먹으면 맛있지만 이게 두부를 으깨면서 쌈장을 만드는 건데 제가 어깨가 안좋아 오늘 만드는 건 포기하고 볶은두부는 냉장고에 넣어놨답니다.  오늘쌈은 무채지나 고추 조림, 김치랑 싸먹으려구요. 두부지짐도 아까 샐러드 2개 썼으니까 2개만 내서 밥을 먹었답니다. 엄마가 해주신 깻잎나물이 약간 상한 거 같아서  버렸네요. 걷기를 많이 하니 집에서 많아봤자 한 끼를 먹게 되면서 가끔 나물이 상해서 버릴 때가 있답니다. 이럴 땐 힘들게 해주신 엄마한테 너무 미안하긴 한데 어머니가 싱겁게라도 해주시면 한번에 제법 많이 먹을 수 있지만 이번 깻잎 나물은 짰거든요. 그래서 결국 버리게 됐나 봐요😅 아까웠어요. 그래도 빼놓은 로메인 다 먹었고 오히려 샐러드보다 더 편하게 먹었네요. 쌈싸먹으니까 손을 써서 그런지 왼손을 더 많이 쓸 수가 있어서 샐러드 먹을 때보다 더 빨리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아침에 마음 챙김 할 때 라떼구요. 이거 하기 전에는 마사지 잠시 받았답니다.  몸무게도 재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고 아직 좀 몸쓰기 전에 플랭크도 해버리고. 아직도 찌뿌등한 몸 때문에 두 번째 스트레칭까지 했답니다 그리고 나서 몸무게 재니 어제보다 200g이 빠진 거였어요.  하여튼 오늘은 오른쪽 어깨와 팔이 아프면서 제 기분도 많이 다운돼서 시작했답니다. 몸무게 재고 나서 공복에 미지근한 물 먹기와 약 먹기 하고 나서야 보통은 아침준비를 시작합니다. 지금 몇 개월 동안 쭉 루틴으로 안 빼먹고 할려고 챌린지를 하면서 사진도 찍고 내 딴에는 열심히 하고는데 오늘처럼 귀찮은 날에는 하긴 하지만 투덜대며 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샐러드 만들기 귀찮아😖

7월14일(일)/혈당일기 7기 6일차

날짜:2024.7.14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전 내용:오늘 아침 식사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야채와 계란 두부를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7월14일(일)/혈당일기 7기 6일차

日 도미노피자, '한국풍 비빔밥피자' 출시

이걸 뭐라 해야하나.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日 도미노피자, '한국풍 비빔밥피자' 출시

똘똘 비벼먹는 열무비빔밥과 콩잎장아찌

엄마한테 다녀오면 식탁이 촌스러워집니다. 이 촌스러움이 너무 좋은거 있죠♡ 언젠간 너무 그리워질 엄마 손길...ㅠ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똘똘 비벼먹는 열무비빔밥과 콩잎장아찌

혈기챌7기 5일차인증

7월13일 토요일 날씨 흐림 측정시간  10시43분경  저녁 측정수치  110mg 저녁 미역국과 두부 구운거 김치를 먹었다 요근래 계속  빵과 과자를 달고 살아서 2틀정도 자제를 했더니  수치가 내려감 낮잠도 잤다   담주부터는 운동도 해야겠다

왕비될거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비될거야

혈기챌7기 5일차인증

혈당일지7기(7/13)

혈당일지 7기 측정일 2024 0713 측정결과(아침공복) 96 전날저녁식사는  잡곡밥,된장국(두부),김치,풋고추와 된장 그리고 호밀빵,땅콩잼, 견과류,복숭아,토마토 삶은 옥수수, 그리고 커피을 먹었어요ᆢ

k숭경님의 프로필 이미지

k숭경

혈당일지7기(7/13)

혈당일기 7기 4일차

날짜 : 7.13 혈당 : 76 오늘은 만보산책 걷고 저녁으로 콩나물비빔밥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ㅎㅎ 디저트로 오랜만에 구구콘 먹었는데 추억의 맛이었어요 ㅎㅎ 즐거운주말되세요

지니업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업트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13일(토)/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날짜: 7월13일 혈당체크시간: 어제 저녁식사후 8시간이상 공복후 식단: (어제 저녁)두부면파스타 내용: 어제 저녁에 두부면으로 파스타를 해먹고 바닷가에서 어씽하고 12시전에 취짐했더니 오늘 아침혈당이 매우 안정적이었다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7월13일(토)/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