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목살 스테이크~

목살을 간장 소금  마늘 올리고당 키위  청양고추 파에 재워두었다가 구웠네요 양파 버섯 가래떡도 넣고 맛난 목살 스테이크 저녁으로 먹었네요~ 된장찌개도 같이요~ㅎㅎ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목살 스테이크~

혈당일기 7기 5일차

식후 2시간  저녁 식사 후 혈당 비빔밥 한 공기 먹고 실내자전거 30분 탔다.  덤벨 2킬로 양쪽에 들고 15분  내일도 운동과 함께 혈당관리에 도전해 봐야겠다,  

블리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네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7월 12일 저녁 7시40분 저녁식후 측정 아침 공복에 측정해야 하는데 바빠서 못하고 점심은 순두부찌개를 먹고 저녁은 닭게장이랑 쌀밥,감자볶음을 먹었어요. 식사 후 30분쯤에 측정하다보니 수치는 높게 나왔네요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혹시 이제품 드셔보셨나요?

참치액. 전복 간장 ㅋㅋ 1박스씩 선물이요  와~ 동생네 , 엄마네 나눠 먹어도  한참을 먹을거 같아요 맛도 좋으면 좋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혹시 이제품 드셔보셨나요?

혈당일기 7기 3일차

2024.7.12 식전106 식후157 2시간 후 121 채소 비빔밥, 만두, 된장국 된장국 두그릇이 스파이크 일으킨 듯. 저녁은 패스하고 저녁에 서울에숲 걸을 예정 늦은 저녁 운동은 야식 유혹을 이르키니 걷고 빨리 자자구.

so이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so이니

혈당일기 7기 3일차

호불호 심하다는 음식

양념/간장 게장 1. 비린거 싫어하는 사람 2. 먹기가 불편함. 3. 음식물쓰레기 많이나옴 20살때 한번 먹고 배앓이후 지금까지 못먹음 밥도둑 밥도둑 하는데 못 먹는분 많을것 같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호불호 심하다는 음식

7월12일 금요일 혈기챌 7기 3일차

공복혈당: 115 아침식사는 김 귀리밥 두부조림 메추리알 조림 가지나물로 간단하게 먹었고 점심식사는 읍천리 382에서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마심.식후 30분이상 충분히 혈당 떨어트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7월12일 금요일 혈기챌 7기 3일차

7월 12일 혈당일기 7기 5일차

날짜  : 2024. 7. 12 시간 : 아침 공복전  내용  : 어제 저녁에 애호박 볶음, 상추, 오이무침, 무생채 넣고  보리비빔밥 해서 먹었더니 속이 편하고 잠이 잘 왔어요. 새벽 산책으로 운동하고 혈당체크 했더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네요.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7월 12일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12일(금)/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날짜: 7월12일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취식단(음식) : 비빔냉면, 두부과자 내용: 어제 저녁에는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오늘 아침혈당이 96이나 나왔다. 아마 TV를 보고 늦게 자서 수면의 질 때문에 혈당이 높게 나온것 같다. 오늘부터는 12시전에는 취침하도록 하자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7월12일(금)/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7월 12일 (금) ㅣ 혈당일기 7기 4일차

- 날짜 : 7월 12일 (금)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은 8시쯤 전주비빔밥을 먹고 9시반쯤 복숭아 체리 등 과일을 먹었어요.   그래고 오늘 아침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홈메이드 요플레에 견과류 블루베리 등을 넣어서 먹고 2시간쯤 지나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13이 나왔네요.  요즘 유산소운동을 꾸준하게 해서 그런지 식후혈당 수치가 정상수치로 계속 나와서 다행이네요 혈당은 꾸준하게 관리하는게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오늘도 열심히 유산소운동 하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7월 12일 (금) ㅣ 혈당일기 7기 4일차

혈당일기 7일2일차

7월12일 혈당일기 점심 식후 2시간 134 점식식사 나물 비빔밥에 구수한 청국장 오늘도 저녁에 울집 강생이랑 산책하기

여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땡

혈당일기 7일2일차

혈당관리 7기4일차

2024년7월12일 점심 배추국 계란하나 두부 식사후 30분걷기 운동후1시간후측정

크리스탈b6m님의 프로필 이미지

크리스탈b6m

혈당관리 7기4일차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 12일 금요일 점심식사로 돌솥비빔밥  식후 1시간뒤 혈당수치 양호합니다 매일 만보걷기 하면서 혈당관리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달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콩님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 12일 금요일 아침으로 김치찌개. 두부조림.꽈리고추볶 계란후라이 먹고 후식 참외 2쪽 식사후 2시간 지나서 혈당 측정 정상범위입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행복돌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돌고래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12일 혈당일기7기 5일차

7월12일 점심식사전 측정 요즘은 공복시간이 길어진게 어느정도 적응이 된듯 하다.물론 새벽일하느라 당 떨어져서 믹스커피의 도움을 받기는 하나 그래도 이정도면 뭐^^;  오후에 볼일이 있어 점심 으로 간장계란밥♡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다! 먹었으니 움직이자고~  오늘도 화이팅!!

코코레이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레이스

7월12일 혈당일기7기 5일차

혈기챌7기

7월12일 4일차 아침식사전 공복상태에서 측정 어제 저녁으로 비빔밥을 먹고 비가 안와서 1시간 동네돌다가 들어왔어요 이번주도 파이팅

왕대박7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대박7

혈기챌7기

7월12일 혈당일기 7기 4일차

날짜 7월12일 아침 공복혈당 어제 저녁 많이 마시지는 않았지만 양꼬치에 맥주 온면 건두부 무침 오이탕탕이를 먹었다 .연속 이틀 음주라 많이 걱정하며 측정했는데 생각보다는 높지 않다 .아직까지도 어떨때 내 혈당수치가 많이 올라가는지 잘 모르겠다 .어렵다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7월12일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12일(금) 날씨: 맑음 혈당일기 7기 5일차

날짜 :2024.07.12 (금) 혈당 측정시간:아침식사 후  오늘 아침은 순두부 찌개와 명태전으로 식사했다.날씨도 모처럼 맑아서 기분이 좋다.식단을 신경쓰면 수치도 뒷날걱정없이 나온다.그것이 때론 스트레스다.잘다스리면서 생활하는게 답이다.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7월12일(금) 날씨: 맑음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기챌 7기 2일차 인증

- 날짜 : 2024.07.12 - 혈당 측정 시간 : 오전 공복 - 내용 : 어제 점심 두부호박찌개. 저녁 모밀 저녁식전 걷기 30분 운동 12시쯤 자서 5시10분 기상 찌개 간이 간간해서 걱정했으나 운동도 하고 저녁을 부담없이 먹어 당이 안정적인듯 함

dfdf님의 프로필 이미지

dfdf

혈기챌 7기 2일차 인증

늘 먹는 양배추 토마토 병아리콩

높아진 혈당관리 참어럽다 단것 빼고 나면 억을게없다 그러나 의외로 살펴보면 고기도 먹을수있고 두부 신선한 야채 토마토 치즈등 먹을것이 무수이 많다 건과류도 당을 올리지 않는것 같다  늘 꼭 먹는것들이다 식용류도 마음껏 쓸수있고 올리브유 들기를 참기름등 오일은 괜찮은것 같다 처음에는 좋아하는 밀가루식품 설탕많이들어가는 빵 정말 너무너무 먹고싶었지만 지금은 호밀통밀빵에 땅콩버터와 먹으니 먹을만하다. 잘참고견디는 내자신이 자랑스럽니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늘 먹는 양배추 토마토 병아리콩

혈기챌 7기 3일차

- 날짜 : 2024.7.11 - 혈당측정시간 : 저녁 식후2시간 - 혈당수치 : 97 - 내용 : 저녁으로 생연어, 두부밥, 유부초밥2개를 먹었다. 혈당이 안정적이다. 오랜만에 연어 먹으니 맛있었다. 운동은 아침에 가볍게 뒷산갔다왔다. 내일 아침에도 다녀와야겠다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7기 3일차

혈당관리 식단 아보카도명란덮밥

아보카도가 당뇨에 도움이 되는 거 아시나요? 아보카도에는 단일 불포화 지방산인 올레산이 들어있어서 몸의 인슐린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맛도 있고 인슐린 기능 개선하는 아보카도를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명란 계란과 함께 덮밥을 해먹는 방법인 것 같아요. 간단하게 계란후라이 명란 간장소스만 넣으면 되서 집밥 먹기 귀찮을 때 먹기 딱이에요. ​콜레스테롤 수치도 개선해서 심장질환의 위험도 줄어드는 아보카도 드세요~

혬2님의 프로필 이미지

혬2

혈당관리 식단 아보카도명란덮밥

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7월 11일 목요일. 아침-우유&시리얼 점심-잡곡밥,순두부김치국,비빔막국수,숙주나물,안동찜닭 저녁-콩국수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챌린지7기(7/11)

혈당측정일 2024 07 11 아침공복측정결과 94 전날 저녁에 김치찌게 (두부 김치 돼지고기 함유)와 잡곡밥, 풋고추와 된장으로 식사를 마치고 소주 3잔,복숭아1개를 간식으로 먹었음ㆍ

k숭경님의 프로필 이미지

k숭경

혈당일기챌린지7기(7/11)

7월 11일 (목) | 혈당일기 7기 1일차

날짜 : 2024. 07. 11.  혈당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저녁은 마파두부덮밥을 먹었어요.  후식은 별도로 없고요.  저녁에 물을 천천히 마셔줘서 그런지 혈당이 높진 않네요. 

림프님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림프님프

7월 11일 (목) | 혈당일기 7기 1일차

7.11(목)혈기챌7기 3일차

2024.07.11 공복혈당 전날 저녁 냉면 만두 녹두부침  런닝머신30분 빠르게 걷고 아침에 일어나서  홈트 20분 운동하고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100이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7.11(목)혈기챌7기 3일차

혈당일기7기 2일차

7월11일 목요일 마감혈당 저녁으로 콩나물비빔밥 해먹었더니 조금높게 나왔다 위험수치는 아니지만 움직이지 않았더니 안내려오고 위에서 있는듯하네 자기전에 계단타고와야겠다

또또숑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또숑

혈당일기7기 2일차

7월 11일 목.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 7월 11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오늘 일어나서 공복시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오후 헬스 다녀와서 상추야채비빔밥에 된장찌개 한그릇을 먹고 수박 조금 먹었다   먹기위해 운동을 하니 스트레스는 덜 받는다  요즘엔 혈당이 좀 걱정된다

shin3357님의 프로필 이미지

shin3357

7월 11일 목. 혈당일기 7기 2일차

점심은 닭개장

동작 수업 마치고 수업 같이 들은 수강생분들이랑 병원 직원 식당에서 닭개장 먹었어요. 잡곡밥은 반만 받았구요. 반찬들은 다 갖고 왔고 따로 떠올 수 있는 샐러드는 두접시 갖고 왔네요 샐러드 2접시 먼저 다 먹고나서 밥을 먹었네요. 닭개장도 국물은 안먹고 건더기만 건져 먹고 두부 지침이와 다른 반찬들도 싹싹 먹었답니다. 직원 식당이라 앉아서 얘기하긴 좀 눈치가 보여서 근처 커피숍 가서 티타임 가졌어요. 다른분들은 카모마일로 드시고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얻어먹었네요. 다음엔 제가 사야 되는데 또 언제 먹을 수 있을지? 오늘 같은 이렇게 같이 먹는날이 그렇게 쉽게 오진 않거든요😅  서로들 답답한 부분이 있어서 서로 막 얘기 나누다 보니까 시간이 금방 지나서 2시 가까이 되서 마쳤어요. 내가 일을 일하러 가야 했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닭개장

당뇨일기7기3일차인증

날짜:2024.07.11. 시간:21시23시23분 내용:  점심 구내식당 이용 메뉴는 샐러드. 김치. 우동 저녁도 구내식당 이용 . 가자미구이. 김치. 순두부국 소식했으나 퇴근 후 참외를  간식으로 먹음 점심시간에 런닝머신  40분 운동. 캐홈챌 시간 날때마다 운동. 낼도 꼭 해야지

만보만보만보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보만보만보만

당뇨일기7기3일차인증

대구탕이 시원해요

대구탕 효능  1) 단백질, 칼슘, 인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고       지방 함량이 적어 다이어트에도 좋음. 2) 혈액순환을 돕고, 면역력 증가시키는 비타민12가      풍부하게 함유 3) 뼈 건강에도 좋음  (꿀팁)     양념장 만들때 고추장은 진하고 매운것    국간장을 사용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대구탕이 시원해요

7월 11일 (목) 혈당일기 7기 4일차

- 날짜 : 2024.07.11 -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외식은 역시 조심해야 하네요. 1인 샤브 양이 너무 적고 탄수가 너무 없어서 규동을 추가로 시켜서 먹었어요. 간장양념된 소고기를 익혀서 밥 위에 올려먹는 방식이었는데 간장 양념이 많이 달더라고요. 거기다 백미까지. 깍두기는 달지 않아서 백미랑 먹다보니 180g은 먹은거 같아요. 밥 먹고 바로 걷고 밖에서 장보고 그러다 왔는데도 혈당이 평소보다 높게 나왔네요. 저 (외식) 샤브로21 1인 샤브 목심 90g, 모듬야채, 어묵1알, 물만두 1알, 소스 아주 약간 규동 소고기간장조림, 깍두기, 백미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7월 11일 (목) 혈당일기 7기 4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