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디] 적양배추 샐러드

전 제가 저녁에 매번 먹는 적색양배추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다들 야채만 먹기그렇다고 닭가슴살이나 아보카도 등을 넣습니다. 하지만 전 넣으면 칼로리가 더 올라가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두부를 삶아서 모두부로 같이 먹습니다.^^ 야채만 먹기엔 허기가 져서 두부랑 같이 먹으면 배도 부르고 좋습니다. 구성은 적양배추, 양상추, 파프리카, 소스입니다. 파프리카가 달아서 괜찮습니다. 

지원유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원유진

[샐러디] 적양배추 샐러드

7월 10일 혈당일기 7기 2일차

2. 혈당측정 시간대 :아침식후 2시간 3. 섬취음식 : 양배추+양상추+파프리카+오이 샐러드(소스는 직접만든 들깨소스 == 들깨 1 : 식초 1: 간장 0.5 : 들기름 0.5 :알룰로스 쪼금)                   계란뭍힌 잡곡식빵 1/2조각 4. 내용 : 오늘도 아침운동전에 어제처럼 배가아파서 누워 있다가 출근했는데요.  어제보다 빵을 절반만 먹어서 아침 초속을 1단위 덜 맞았어요.  근데. 아슬아슬하게 180을 넘기지 않고 고공이어서 추주 1단위 하고 나니 그제야 조금 떨어질까말까 하고 있어요.  운동을 못해서 그런지 아님 배가 아픈거 때문에 그런지 알 수가 없어요.  사실 아침 홈트레이닝을 못해서 그렇지 만보는 걸었거든요.  오전 쉬는시간 15분, 점심식후 20분, 저녁식후 30분 걸었는데. 운동때문이라면 약간은 억울한 면이 있네요. ㅎㅎ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7월 10일 혈당일기 7기 2일차

건기챌19기 시작

건강한음식 먹기 챌린지 19기 시작되었네요. 맛있는 건강한 건두부요리와 만두 먹습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밥잘먹고잠코자자

건기챌19기 시작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수제비 참외 상추 샐러드 최근에 맛 들린 맛 상추 샐러드 너무 맛있다 또 해먹어야지 간장 식초 설탕 넣으면 된다 설탕 빼고 한 번 해봐야겠다 맛있을까 혈당에 나쁜 설탕 빼고 함 먹어봐야지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7월10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7기ㅡ3일차 인증🍀🧡

7월10일 식후2시간 혈당 ㅡ95 점심으로 된장국  두부조림 오이무침 배추 겉절이로 식사를 했다 바로 근무라 운동을 못했지만 조금 적게 먹었다 식후2시간 혈당은 좋게 나왔다

세림혜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림혜수기

7월10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7기ㅡ3일차 인증🍀🧡

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점심 식사(닭갈비비빔밥) 먹고 2시간 후  견과류 초콜릿 몇개랑 아이들이 먹길래 같이 먹은 감자튀김먹었음  항상 공복에 측정하는데 지금 궁금해서 체크해봄  역시나 좀 높게 나온것 같음

eggy님의 프로필 이미지

eggy

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7월 10일 혈당일기 7기 인증

날짜 7월 10일 시간 점심식사 내용 오늘 점심으로는 두부구이와 볶음김치를 먹었습니다. 두부는 들기름에 구웠고 마지막에 후추를 뿌려 마무리 했습니다. 김치는 설탕대신 대체당으로 볶아서 먹었습니다.  참치를 한 캔 넣어서 볶았는데 맛있었습니다. 아침에 밥을 많이 먹어서 점심은 밥 없이 두부구이와 볶음김치로만 먹었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7월 10일 혈당일기 7기 인증

당뇨식단으로 우엉,호박,깻잎쌈밥 도시락

평소에 맵고 달고 짠 음식을 좋아해서 자극적인 음식으로 즐겨먹었는데 그러다 조금씩 몸에 불편함이 생겼습니다. 가족력으로 당뇨가 있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잘아는터라 식단관리를 해야 겠다고 마음먹고 자극적이지 않고 식재료의 깔끔한 맛을 느낄수 있는 우엉잎 쌈밥 도시락을 만들었습니다. 찐 야채쌈에 두부쌈장을 넣어 건강도 챙기고  하나씩 집어 입에 쏙 넣기도 편해 즐겨 먹습니다 어렵지 않은 레시피에  맛보장 메뉴로 운동 외출할 때 먹을 도시락 메뉴로 추천합니다

만두콩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두콩맘

당뇨식단으로 우엉,호박,깻잎쌈밥 도시락

혈당일기7기 2일

7월10일 점심식후 1시간 아침-샐러드(유럽채소,병아리콩,닭가슴살,견과류,오리엔탈드레싱),오드밀+우유 두부구이 토마토 점심-밥 뼈해장국,어묵파프리카볶음,풋고추쌈장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7기 2일

혈당기록 7기 3일차

7월 10일 수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아직도 높기는 하지만 그래도 120까지는 안오르고 있어 다행이라면 다행이네요 요즘 아침 식단으로 당코치와 파프리카 먹고 있어요  점심 순두부찌개 외식했는데 다행히 오늘 혈당 많이 오르진 않았네요 저녁은 고등어 구이와 소고기장조림 등 한식 위주로 먹었어요 커피는 달달한 커피 마시고 싶지만 참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구요 걷기 운동 했어요 식후 운동을 해야 하는데 요즘 영 못지키고 있네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7기 3일차

건기챌 기록.

건기챌 19기 오픈했네요. 점심으로 돌솥비빔밥 해 먹었는데..인증했어요^^. 깍두기도 썰어넣고 신김치 씻어놓은것도 좀 썰어넣었더니 더 맛있네요. 다들 맛난점심 드세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건기챌 기록.

야채 가짓수를 줄였어요

푸짐하고 종류가 많았던 야채를 5~6가지로 하고 양도 조금씩 줄였어요 아침에 먹던 사과도 끊었고요 대신에 자두와 복숭아로 대체 했어요 엊저녁에 두부 반모와 양배추만  먹어서 체중이 500g 줄었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야채 가짓수를 줄였어요

7월10일 혈당일기7기 2일차

6시 24분 공복혈당 120 저녁 산채비빔밥 특별히 먹은게 없는데 혈당이 높네요 ㅜㅜ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7월10일   혈당일기7기 2일차

혈당일기 7기 3일차

7/10 아침식후 2시간 혈당 : 100mg/dL 아침에 데친두부랑 율무밥에 열무김치 계란 참기름 넣고 비벼먹었다. 두시간 뒤 혈당이 100으로 나왔다. 쌀 안섞은 순수 율무밥이어서 혈당에 좋다고 하는데 수치는 평범한 것 같다.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혈당일기 7기 3일차

혈당일기 7기 3일차

측정일시 : 7/10 아침식사 두시간 후 측정수치 : 109 mg/dL 아침에 참치비빔밥을 먹었다. 먹고 두시간 뒤 혈당이다. 현미밥을 먹었어도 밥은 밥인가보다. 2시간 혈당이 두자리로는 안떨어지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혈당일기 7기 3일차

7월 10일 수요일 혈당일기 7기 3일차

2024년 7월 10일 수요일 비 혈당 측정 시간 ~9 아침 식사 1시간 후 혈당 측정 결과 ~  117mg/dL 내용 ~ 거센 비와 재난 문자로  잠을 설치고 그 덕에 만보걷기 일찍 끝낸 수요일 아침. 고구마대 김치와 두부 가득 넣은 된장찌개로 아침식사 맛있게 했다.  밥을 많이 먹은것치고는 괜찮은 혈당. 이제 집안일 시작하면 더 안정적으로 유지될듯. 모두모두 비 피해 없으시길요.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7월 10일 수요일 혈당일기 7기 3일차

혈당일기 7기 1일차

오늘 아침 공복에 측정한 혈당수치 94 어제 저녁메뉴는 크래미김밥과 두부스테이크 저녁을 좀 일찍 먹었다. 확실히 다음날 아침 혈당을 낮추는데는 그 전날 저녁을 일찍 먹는게 도움이 된다. 물론 밤에 간식을 안먹는 가정하에지만 말이다.ㅋㅋ 어제는 정성껏 만든 크래미 김밥과 두부스테이크를 먹고 밤에 청소를 좀 했더니 잘때도 속이 편안해서 좋았다. 꾸준히 식단조절을 실천하자!

오버더레인보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버더레인보우

혈당일기 7기 1일차

7월 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

날짜 ㅡ 2024.07.10.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 후 공복 내용 ㅡ 어제 저녁은 등갈비찜에 아이스크림 하나(비비빅). 낮에는 순두부찌개에 모두부 그리고 달달커피 한잔. 아침엔 누룽지, 간식으로 과자 한봉지(감자깡). 걷기와 계단오르기~~  물은 수시로 마셔주기. 오늘도 파이팅 🏋‍♀️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7월 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

7월 9일(화) 혈당일기 7기 2일차

혈당수치:99 측정시간:오후4시19분(식후2시간) 식단:나물비빔밥 점심 때 나물 5가지를 해서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다.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많은 야채를 많이 섭취해서  그런지가 혈당이 낮게 나왔다. 슬로우푸드... 손은 많이 가지만 앞으로 자주 나물비빔밥을 해먹어야겠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7월 9일(화) 혈당일기 7기 2일차

혈당일기7기 2일차

혈당일기7기 2일차 측정시간: 저녁식사와 산책을 다녀오고 밤 10시 지난후. 식사와 운동 : 식사는 집에서 부담되지 않게 반공기 잡곡밥에 단백질 닭가슴살, 두부 부침을 먹고 산책에서 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걷기가 식사가 가벼우니 크게 오르고 있지는 않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7기 2일차

혈기챌7기2일차인증

2024.07.09.비 저녁에 두부찜에 김치볶음을 먹었으나 식사후 비가 내려 산책을 못했다 그런걸 고려해서 인슐린을 평소보다 조금더 투약했더니, 그래서 혈당수치는 식후 110대 유지되었다.

rheeon님의 프로필 이미지

rheeon

혈기챌7기2일차인증

7월9일 혈당일기 7기 1일차

7시 공복혈당 148 저녁 돼지고기 간장조림+닭강정 늦은시간 과식하고 콜라까지 먹었더니 혈당폭발이네요ㅜ

삼손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손

7월9일 혈당일기 7기  1일차

7월 9일 혈당일기 7기-2일차

7월 9일 아침 공복혈당 7:35측정 67 새벽에 일어나 두유와 수박을 먹고 나가 2시간 운동하고 들어와 혈당체크를 했다. 아침 식전 혈당이 60대 나오는게 목표다. 공복운동이 좋다고 하지만 저혈당 증상이 계속 되는 것 보다 건강을 지키며 운동해야겠다. 아침- 전복죽, 연두부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7월 9일 혈당일기 7기-2일차

7월 9일 (화)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날짜 : 7월9일 화요일 혈당 측정 결과 : 134mg/dl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후 내용 : 저녁으로 닭고기 간장 불고기 먹었습니다 저녁시간후 2시간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메뉴는 닭고기 간장불고기 먹었습니다 쌈채소도 함께 많이 먹었고 고기는 좀 남겼습니다 적당히 먹는다고 먹었는데 역시나 입에 착착 감기는 것들은 정신차려보면 많이 먹은후 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예전보다는 많이 나아진것 같습니다 저녁식사후에 산책 다녀왔습니다 고강도 운동은 아니지만 도움이 되겠지 생각하면서 꾸준히는 하고 있습니다 혈당수치는 134로 애매하긴 하지만, 요즘 스트레스 상황 고려하면 일단 만족합니다

호랭이99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랭이99

7월 9일 (화)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혈기챌 7기 1일차

- 날짜 : 2024.7.9 - 혈당측정시간 : 저녁 식후2시간 - 혈당수치 : 91 - 내용 : 저녁으로 닭가슴살카레를 먹었다. 밥대신 두부로 밥만들어서 먹었다. 그래서 그런가 혈당이 괜찮게 나왔다.내일도 두부밥 먹어야겠다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7기 1일차

7월9일(화)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오늘은 아침에 참외, 토마토 점심은 샐러드 김찌찌개 저녁은 돌솥비빔밥을 먹었다. 공뵥혈당은 아침식사전에 체크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7월9일(화)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7월09일(화)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날짜 : 2024.07.09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감자호박두부된장국 알타리김치  오이지무침 아삭이고추 오이 고추장 양배추쌈을 먹었다 오랫만에 된장국에 밥을 말아서 맛나게 먹고 신랑이랑 동네한바퀴 산책을 하고 혈당측정을 했다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7월09일(화)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7월9일 화요일 혈기챌 7기 1일차

공복혈당: 107 오늘 너무 바빠서 일기를 이제야 쓴다. 아침식사는 김 미역국 귀리밥에 두부조림 가지나물 콩나물 장조링과 식사를 하였고 식후 30분정도 걸었다. 점심 식후도 비가와서 마트랑 지하철 밑으로 산책하러 다녔음. 내일을 위해 푹 자야겠다. 내일도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7월9일 화요일 혈기챌 7기 1일차

혈당컷 7회차 압착귀리입니다

저의 혈당 관리  한끼는 압착귀리입니다 흔히 오트밀이라고 부르죠 10대 슈퍼푸드에 들어갑니다 구워져 있는거라 그냥 먹어도 되고요 요거트나 우유랑 먹어도 되고요 저는 물부어서 전자레인지 1분 올렸어요  그러면 죽처럼 부드러워죠요 귀리만으로는 양양이 부족하니 두부조림과 소불고기랑 된장국을 곁들였어요  밥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압착귀리 추천드려요

옹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옹동

혈당컷 7회차  압착귀리입니다

오늘의 삼시세끼

아침. 그린스무디.  샐러리. 땅콩버터 점심은 두부 채소 샐러드에 현미밥 추가. 아메리카노도 함께. 저녁은 오이면으로 만든 콩국수. 양배추도 채썰어 함께 먹었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늘의 삼시세끼

7월 9일 혈당일기 7기 2일차

2024년 7월 9일 화요일  비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직후 혈당 측정 결과 :  116mg/dL 내용 :  오늘은 이른 저녁식사 했다. 점심을 먹지 않아 배 고파서리. 야채와 나물 가득 넣은 비빔밥으로 계란후라이는 덤. 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비가 오니 실외 운동이 너무 어렵다. 오늘 마무리는  스텝박스 30분으로 결정. 모두모두 맛저하세요.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7월 9일 혈당일기 7기 2일차

혈당일기7기2일차

6월9일 06시11분에 아침공복 혈당체크 혈당수치 109 어제 저녁에 먹은 음식 바나나1개 온두부, 미역국, 잡곡밥을 먹었다. 수치가 너무 높지도 않고 더 나빠지지않아서 다행이다.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고 애쓰고있는데 계속 이상태 그대로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혈당일기7기2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