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월11일 혈당일기 7기 3일차
7월11일 저녁 식후 1시간 반 혈당 111 저녁식사로 찹샐러드 섭취 후 20분 뒤에 계란,새우,청경채,양파,팽이버섯을 넣은 순두부찌개에 잡곡밥 130g을 같이 먹었습니다 혈당수치 괜찮게 나와서 먹고 싶었던 복숭아 먹을려고요 예이
황펭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모두 클린식
아침은 땅콩버터 한 큰술 넣은 케일 사과 샐러리 레몬 바나나 스무디입니다 점심은 버섯 샐러드인데요. 현미밥을 추가했고 방울토마토 조금 더 먹었어요 저녁은 두부와 두유로 콩물을 만들고 오이와 양배추를 채칼로 썰어 듬뿍 넣어서 콩국수로 마무리 했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이 0.2kg이 늘어서 오늘은 한번 클린식으로 달려 보았어요. 내일 다시 원위치 했으면 좋겠습니다.
cogo092
당뇨관리 훈제오리 구이
당뇨관리에는 탄수화물을 줄이는게 제일 중요하다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는 곡물류 밀가루를 가급적 넣지 않고 단백질이나 비타민을 많이 먹는다 오리는 기름조차도 몸에 좋다해서 오리구이와 밥대신에 두부를 같이 구워먹고 요즘 한창 제철인 상추에 들깨소스를 부어서 만든 채소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든든하고 좋다
hongek58
7월 11일 혈당일기 2일차
7월 11일 목요일 측정시간: 점심 식사 2시간 후 오늘 점심에는 오랜만에 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비빔밥을 먹었다. 고기하나 없는 야채들로만 만든 비빔밥에 양념장이랑 참기름을 넣고 맛있게 먹었다. 비빔밥을 먹고 난 후에 날이 좋아 공원 산책을 1시간정도 했다.
앙칼진애미나이
7월11일 혈당일기7기 2일차
날짜) 7월11일 측정시간) 낮 3시 내용) 점심을 늦게 먹었다 순두부찌개에 밥반공기 먹었다 다행히 어제보다ㅈ혈당수치가 낮아 맘이 놓인다 저녁도 식단을 잘 짜서 먹어야겠다
정숙한여자정말
7월11일 혈당일기4일차
일시 :7월11일 측정시간:오후 4시경 내용: 공복을 3시간 이상 유지해서인지 혈당이 낮아진 모습이다. 아침식사는 연두부와 물김치를 먹고 점심으로 햄버거와 수박주스를 먹었다.
준이할미
7월 11일 (목) | 혈당일기 7기 4일차
날짜: 2024.07.11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식사 20분전 토마토 1개를 섭취하고 점심으로는 밥,호박잎쌈,두부,김치 등을 섭취했습니다. 식후2시간 혈당은 117mg/dL로 정상인것 같네요. 저녁에는 단백질식단을 해야겠어요.
미니미썬가드
혈당일기7기 3일차인증
점심먹기직전오후1시5분 아침운동을 하고 깜박하여 아침공복혈당을 재지 않았다. 점심식사는 두부 볶음김치 상추쌈 먹다. 점심을 먹고 동네 산책 한바퀴 했다.
김정미9y7
7월11일(목)|혈당일기7기 3일차
2024.07.11 공복혈당 저녁식사로 그릭요거트샐러드 감자스프 현미비빔밥 아메리카노 운동은 아침에 일어나서 홈트20분 후 혈당을 쟀더니 혈댱 수치가 100이 나왔네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걷기도 해야겠어요
용용님
점심식사
운동후 점심먹어요 오늘은 비빔밥을 먹어요..모두 맛ㆍ점하세요
뜡이맘
“오늘 점심은 이거다!” 매력 넘치는 짜장면 맛집 BEST5
짜장면 맛집 BEST5 중식의 기본 불맛을 완벽하게, 가락동 ‘에핑’ 중국 대사관 근처에 있는 중식당 명동 ‘개화’ 호박 매실청으로 더한 깊은 풍미, 서천 군사리 ‘의생원’ 군만두와 짬뽕이 인기인 중식당 연희동 ‘이품’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맛, 안성 죽산리 ‘죽산분식’ 오리지널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별미로 즐겨도 좋은 짜장면. 오래된 연식만큼이나 즐기는 방식도 다양하다. 이사하는 날이나 졸업식 등 집안에 큰 행사가 있을 때면 먹곤 하던 짜장면은 ‘외식’음식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요리이자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안 먹어본 사람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익숙한 음식이다. 오늘은 추억이 방울방울 떠오르는 짜장면 맛집 5곳을 소개한다. 중식의 기본 불맛을 완벽하게, 가락동 ‘에핑’ ingrid_muguet 님의 인스타그램© 제공: 핫 식신 gio2233 님의 인스타그램© 제공: 핫 식신 중식의 기본이라고 알려진 ‘불맛’. 가락동에 위치한 에핑에서는 불맛을 제대로 내는 오너 셰프가 만드는 맛있는 요리들을 만날 수 있다.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을 고르게 모두 추천할 수 있는데, 이곳의 탕수육은 소스에 볶아져서 나오는 오리지널 스타일이다. 돼지고기를 길게 썰어 바삭하게 튀겨 조각의 크기가 퍽 만족스러운 편. 파인애플이 들어가 적당히 새콤한 맛의 소스가 계속 입맛을 당기게 만든다. 중국 대사관 근처에 있는 중식당 명동 ‘개화’ 식신 컨텐츠팀 제공© 제공: 핫 식신 명동역과 회현역 사이 중국 대사관 근처에 있는 화교 중식당 ‘개화’는 60년 이상 한자리를 지켜온 전통 있는 곳이다. 대표 메뉴는 묽은 질감의 소스에 면을 비벼 먹는 ‘유니 짜장면’. 잘게 다진 고기 외에 다른 건더기가 없어 면과 본연의 소스 맛에 집중하기 좋다. 다른 곳에 비해 덜 기름지고 덜 자극적인 맛이 특징. 수분기 없이 마르게 볶아낸 ‘간짜장’도 인기 메뉴 중 하나로 유니 짜장면과 달리 큼직한 고기와 양파가 식감을 더해준다. 면과 소스의 흡착이 잘 되게끔 얇은 면을 사용한 것도 포인트다. 이 외에도 매콤한 소스에 건고추와 마늘로 알싸함을 더한 ‘깐풍기’와 속이 꽉 찬 ‘군만두’가 인기가 좋다. 호박 매실청으로 더한 깊은 풍미, 서천 군사리 ‘의생원’ j_sempre님 인스타그램© 제공: 핫 식신 “오늘 점심은 이거다!” 매력 넘치는 짜장면 맛집 BEST5© 제공: 핫 식신 서천군에서 70년 전통을 자랑하는 중화요리 전문점인 ‘의생원’. 3대를 이어온 비법 춘장으로 유명해진 달인 맛집이다. ‘짜장면’의 춘장은 호박과 매실청으로 텁텁하지 않은 단맛을 끌어올리고 오미자에 숙성시킨 두부를 넣어 감칠맛을 올렸다. 상당히 두툼한 고기의 ‘탕수육’은 파, 양파와 갈댓잎, 감자 등 갖은 재료로 숙성시켜 잡내 없이 부드럽다. 군만두와 짬뽕이 인기인 중식당 연희동 ‘이품’ 식신 회원 ‘168032’님 리뷰 이미지© 제공: 핫 식신 만두전문 중국 요리점 ‘이품’. 주변 중식당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요리가 제공된다. 당면이 넉넉히 들어간 만두와 새우, 해삼, 복어 등의 해산물에 매콤한 불맛이 나는 삼선짬뽕이 인기 있는 곳.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맛, 안성 죽산리 ‘죽산분식 jm__table님 인스타그램© 제공: 핫 식신 jm__table님 인스타그램© 제공: 핫 식신 안성 죽산리에 있는 ‘죽산분식’. 가게 이름과 달리 제대로 된 중화요리를 파는 50년 전통의 달인 맛집이다. 하루에 30테이블만을 받아 더욱 인기를 끌게 된 곳. 대표 메뉴 ‘간짜장’은 뽀얀 면에 2인분 정도의 푸짐한 양의 소스가 나온다. 단맛이 없고 투박하지만 진한 감칠맛의 소스는 콩죽으로 고소한 맛을 살리고 감자와 무로 수분을 보충하여 퍽퍽함이 없다.
뽀봉
[샐러디] 야채샐러드 추천
저는 아침 한끼는 밥을 챙겨먹는데요~^^ 어머님이랑 신랑 아침을 챙기다보니 저의 아침 루틴이 밥이 된거지요~^^ 그러다보니 상대적으로 과일 야채를 일부러 챙겨먹지 않으면 덜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전날 너무 과식했다거나 밥이 안 땡길때 냉장고속 과일과 채소 꺼내서 샐러드를 해 먹는답니다~^^ 그럼 소화도 잘되고 활동도 편해서 좋더라고요 특별히 야채랑 과일을 준비하는건 아니고요 냉장고속에 있는걸로 한답니다~^^ 오늘은 사과 파프리카에 친정엄마표 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로메인상추에 어머님 지인표 오이를 썰어넣고 흑토마토에 사과 넣고 빠질수 없는 호두와 아몬드에 선물 들어온 아마씨를 뿌리고 소스는 요거트에 레몬즙 섞어서 뿌려먹는데 하나 남은걸 막내딸이 출근하면서 먹었네요 ㅎㅎ 그래서 간장에 들기름넣고 매실액넣고 레몬즙 넣어 섞어서 뿌려 먹었답니다~^^ 사과는 땅콩버터에 찍어먹고요~^^ 먹을때 마다 느끼는건데 밥 보다 더 오래 씹어 먹게되고요~^^ 야채랑 과일을 썰면서 조금의 포만감이 생기면서 먹고나면 밥보다 더 포만감이 있답니다~^^ 전날 과식 과음했다거나 속이 불편하실때 자극적인 음식 말고 속 편하고 포만감이 풍부한 야채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나쁜엄마
7월 11일 혈당일기 7기 3일차
측정사진 : 2. 혈당측정 시간대 :아침식후 2시간 3. 섬취음식 : 양배추+양상추+파프리카+오이 샐러드(소스는 직접만든 들깨소스 == 들깨 1 : 식초 1: 간장 0.5 : 들기름 0.5 :알룰로스 쪼금) 피자 반장(또띠아+스파게티소스 1숟가락+피자치즈 조금) 4. 내용 : 5시 20분에 기상해서 컨디션이 좋길래 홈트로 빡새게 운동했어요. 땀이 땀이. ㅎㅎ 오늘은 어제랑 같이 먹고 운동 부족으로 어제 혈당이 많이 올랐는지 체크 해 보고 싶었는데 집에 식빵이 없는 관계로 또띠아 피자로 대신했어요. 주사는 어제랑 같이 맞구요. 식후 2시간 혈당 아주 좋네요. 역시 아침운동으로 혈당이 좋았던 거였습니다. 운동을 쉬니 혈당이 마구마구 올라갔어요. 아침운동 빡세게 했다고 혈당 무지 착한거 보니까요. ^^ 오늘도 착한혈당위해서 화이팅 합니다.
연완이맘
7.11 식단
오늘은 두부텐더랑 양배추새우볶음밥 만들었어요 ㅎㅎ 건강하게 식사해요 ㅎ
워니뚱
발효식품이니 괜찮다? ‘이것’ 생긴 김치 그냥 먹으면 독소 섭취
발효식품이니 괜찮다? 김치는 발효식품이라 오래 두고 먹어도 괜찮다. 가끔은 상한 것인지 그냥 발효가 잘 된 것인지 구분하기 힘들 때도 있다. 그러나 표면에 검은색, 파란색, 초록색 곰팡이가 보인다면 즉시 버려야 한다. 자칫 독소를 섭취하게 될 수 있어서다. 김치 표면에 생긴 흰색 알갱이는 걷어내고 먹어도 된다. 흰색 알갱이는 곰팡이가 아니라 효모의 일종이다. 정식 명칭은 ‘골마지’로, 김치나 간장, 고추장 등 수분이 많은 발효식품 표면에 생기는 흰색 막을 말한다. 둥근 모양으로 표면이 매끄러운 형태다. 김치 골마지는 대개 ▲냉장고 온도가 높을 때 ▲김치가 국물에 충분히 잠기지 않은 채 오래 보관됐을 때 ▲용기 뚜껑이 제대로 밀폐되지 않아 공기와 자주 접촉할 때 발생한다. 다행히 독성은 없다. ‘미생물학 저널(Journal of Microbiology)’에 게재된 연구에 따르면 김치 표면에 생긴 골마지는 먹어도 안전하다. 연구팀은 골마지를 대상으로 독성 실험을 진행했고, 그 결과 골마지에서 특별한 독성 반응이 나타나지 않았다. 유전체 분석 결과에서도 독성 관련 유전자는 발견되지 않았다. 다만, 김치 전체에 골마지가 생겼다면 버리는 게 좋다. 골마지는 김치를 무르게 해서 풉질을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반면, 초록색·파란색·검은색 곰팡이가 핀 김치는 먹어선 안 된다. 김치가 부패했다는 뜻이므로 전량 폐기해야 한다. 곰팡이 독소는 미량으로도 간, 콩팥 등에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익혀 먹는 것도 안 된다. 곰팡이 독소는 열에 강해 조리 후에도 완전히 제거되지 않아서다. 곰팡이가 핀 부분을 김치에서 잘라내도 보이지 않는 곰팡이 포자나 독소가 김치 전체에 퍼져있을 수 있다. 곰팡이는 초록색 파란색 검은색 등을 띠며 실 모양의 형태를 보이는 게 대부분이다. 김치에 곰팡이가 피지 않게 하려면 보관할 때 김치 위에 위생 비닐을 덮어주는 게 좋다. 김치는 국물에 완전히 잠기게 해서 공기와의 접촉을 최대한 차단해야 한다.
뽀봉
아침 간단 장보기
아침에 필요한 것만 간단하게 장보기 했네요~~ 우유 콩나물 두부 꼭 필요한 식재료네요
꼼꼼엄마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29회차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 운동 효과 극대화 해주는 지니어터 PICK!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내돈내산 다이어트 보조제 BEST 7 리뷰💊 다이어트 보조제☘️식후 루틴으로 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추천합니다. 👯♀️ 99.9% 자연원물로 만들어진 포만감주는 천연식욕억제제 베르디 포만정 먹어보니 효과 좋네요🤩 컷슬린포 다이어트 보조제로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했어요. 이너세라 세라컷과 세라비움 스키니랩 잔티젠 방기황기탕 처방의 나오미정 미잇 브이타블렛 리뷰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곤냥이나와 레몬그린 안델라 응가야 초이용 프카쟁이 yuridus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6111 비인스 쟈쟈쟈 0413 비포장도로자전거 주안맘0413 2민트홀릭 빈이준이맘짱 주여니2 58로가즈아 사랑혀니 지니1106 감이오네 사족보행 지도 건강하자으니 살빼자이번엔 쪽쭈리 겨울이에요 삼삼동동 쭌애 고민기 생강꽃 최영현 고으니지 샤르데냐 쵸코파이팅구 교차편집 서구이쁜이 치노카푸 그냥지나 서나얌 켈리장 그린키위 선물부자 코코유키 기춘이530707 셰인 콩콩이짱 김범기 솔트1 쿄쿄84 김핑크 쇼덕수나 쿠보 깐징짱 수경2 클로니 깨개갱 숫자 털보꾸기 깽별 숲속의나무 파랑하트 꼬목 슈롭 파인솔 꿈굽는사람 슈빠 파인호랭이 나는민천사 시아81 평송가성 난괜찮아용 신행지 풀에버 남아뿡 신혜림 피치걸 모모 다이어이 써니ㅋㅋ 피코 달봉이다 쏘쏘라 피타 달콤달콩 씽씽걸 핑크라벨 담쓰담쓰담 ㅇㅅㅇ지니 하이0530 담율로 아무도 한니발 당근먹기 아브로삐삐 행복한집2 대박e 애플짱 행복한집3 동그라미1 앨리젼 행뽁햐 두부닷 야고 현유리 딸2맘 얌이얌이 후리지아3270 라때홀릭 어묵손가락 cogo092 라라스칼렛 어트지니요 comachen1 람라미 연장개빡셈 dhwhl777 로앰 열정73 diane0807 로즈마리2002 영선이302 GUNDDAM 링고픽 영잔디 highway032 마에 오늘도 화이팅요 HYJ123 만배봉봉 오늘도행복하자 jjung2 만캐쉬원해요 오잉12 k2023 매직이 옹동 Kint 머랭22 외계마녀 KKK용식이22 머츠 우곰이 LoveJJ 멋장 우리화이팅 LV 멍청이2 워니뚱 myjung9770 멍청이3 워니s neplos 모카모카붕어빵 융형 odell86 뭔소리야 윽악쿵 olivekkk 미주장 은유랑 Oracle 미클 이남매엄마 s9424103 민니23 이니어트짱 seabuck 밍키199 이워닌 so이니 박선비 이하린80 ss샤랄라ss 보이윤 인생중 ssul0115 분노조절장애 임삼미 suminin 블루사슴 자수민 ymittang 블리비 작명센스 yoonsrosie 비비안2 잘될 ZGMF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혈당관리 식사레시피) 공복 운동후🥩목살스테이크 샐러드와 🥕당근라페
혈당관리 식사레시피) 공복 운동후🥩목살스테이크 샐러드와 🥕당근라페 우리의 건강에 아침 식사가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를 생활할수 있는 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아침 점심을 잘 먹고 저녁을 6시전에 소식하거나 금식하면 살빼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하루 샐러드 식단이 건강에 좋고 혈당 관리에도 좋지만 샐러드와 과일만 먹으면 포만감이 짧아서 금방 배고프고 머릿속에 음식 생각만 가득하게 되어 자칫 퍽식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샐러드에는 단백질을 꼭 추가해 주세요. 포만감이 오래가서 탄수화물 안먹어도 배부르고 편안한 다이어트를 할수 있어요. 🔘단백질로는 계란 두부 견과류 닭고기 돼지고기 목살 오리고기 소고기도 좋아요. 오늘 샐러드에는 목살구이를 한점 구워 올렸어요. 꽃소금과 후추 간만해서 구웠습니다. 쌈장 사용하지 않고 🥕당근라페랑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샐러드 재료: 양상추 슬라이스 양배추 가득 깔고 대추 방울토마토를 잘라서 푸딤하게 올렸어요. 목살구이와 당근라페를 올리고 삶은 계란 하나와 샐러드에 넣으면 맛있는 호두를 잘라서 토핑했어요. 소스는 오리엔탈 소스 만들어 놓은것 뿌려줍니다. 목살 한덩이 양은 120그램 정도 되요. 지방이 거의 없어도 당근라페랑 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오래 가는 다이어트 그리고 즐기는 혈당 관리는 맛있게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기 입니다.
레몬그린
혈당일기 챌린지7기 3일차
날짜 : 2024.07.11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식사는 된장찌게에 두부와 호박을 넣어서 아식이고추 쌈장에 먹었어요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안했어요 혈당 관리가 만족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혈기챌 7기 3일차 공복혈당 113
어제저녁 7시반 엽떡.가지구이.참외.간장계란 저녁마다 걷기운동도 아무것도 안하고.. 계속 공복혈당이 많이 나오네요. 진짜 빡쎄게 맘먹어야 되려나
셰어
7월11일(목) 혈당일기 7기 1일차
2024년 7월11일 아침 공복혈당 어제 저녁은 두부조림에 감자볶음 상추쌈 그외 밑반찬 몇가지해서 먹었다~ 밥먹고 실내자전거 20분탔다~
안개꽂한다발
혈당일기 7기 3일차
날짜 : 2024.7.11. 혈당 측정 시간 : 오전 7시 아침 식사 전. 공복. 내용: 오늘 일어나자마자 공복 혈당을 재었습니다. 공복 혈당 96이 나왔습니다. 어제 저녁은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 운동을 2시간 했습니다.
마고할미
혈당기록챌린지 7기 3일차인증
혈당일기 3일차 아침공복혈당 수치 113 어제 저녁은 볶음김치와 두부를 먹었다 곁드리로 맥주 3캔을 마셨더니 수치가 높게 나왔다 너무 피곤하고 더워서 맥주를 마셨더니 이럴 수가 몸에 안좋은걸 알면서도 유혹을 이기지 못했다
콩나무
7월 10일(수) 혈당일기 7기 2일차
2024.07.10 공복혈당 전날 저녁으로 매운탕 현미밥 간장게장 먹고 1시간걷기하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혈당을 쟀더니 104가 나왔어요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안녕하세요님
7월10일 수요일 혈기챌 7기 2일차
공복혈당: 117 어제 비가 너무 내려서 저녁에 운동을 제대로 못했더니 또 혈당이 올랐다. 아침식사는 오이랑 아삭이 고추 초장에 찍어먹고 두부조림 물김치 조금 김 된장국과 귀리밥으로 식사하였고 아침 점심 저녁 식후는 다 30분이상 걸었다. 너무 더워서 힘든 하루였지만 내일부터 다시 헬스장 가야겠다!!
아이스크림언니
7월10일 (수)혈당일기7기 3일차 인증
날짜 ㅡ 2024. 07.10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2시간 혈당 108mg 내용 ㅡ 아침은 공복 점심으로 햄 야채 샌드위치 간단하게 먹음 미숫가루 반잔 식후2시간혈당 108mg 저녁에는 순두부 잡곡밥반공기 상추쌈 김치 메추리알 식후 2시간 혈당 96mg 양호 저녁식후 청소로 마니 움직임
알비나2
혈당일지 7기(7/10)
혈당측정일 2024 0710 공복혈당측정결과 93 전날저녁식사는 현미밥, 두부돼지고기포함된 김치찌게,야채,풋고추,토마토등을 먹었고 식후에 캔맥주, 땅콩버터바른식빵을 먹었음.
k숭경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날짜: 2024.07.10 혈당측정 시간: 저녁 식사후 3 시간 공복후측정 내재육볶음비빔밥 식사.커피한잔.양갱하나먹고 3시간뒤에 측정 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비슷하게 나왔다 운동후 과일섭취후 수면에 취할려고 준비중이고 내일부턴 당 음식을 조절 해야겠네요
다크루시퍼라피엘
혈당일기7기 3일차
7월10일 저녁식후 2시간후 오늘 저녁엔 두부조림과 제육볶음 오이지물김치를 먹고 토마토에 설탕을 넣어 시원하게 먹었더니 당수치가 높게 나왔다 후식은 먹지 말았어야하는데 또 못참고 먹어 운동으로 당수치를 내려봐야겠다
정쑥이
혈당 잡는데는 단백질 위주의 식사
혈당 잡는데는 단백질, 샐러드 위주의 식사가 최고인듯 합니다. 과일도 많이 먹으면 혈당 엄청 오르더라구요. 그래서 달달구리 과일은 절대 많이 먹지 않습니다. 반숙란과 아보카도, 두부는 단백질 위주기도 하고 몸에도 좋아서 꼭 챙겨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진짜 혈당 안높아집니다. ^^
바다속고양이
혈당일기 7기 3일차
측정시간: 8시(저녁식후 2시간 경과 퇴근후 4시30분 참외 1/2개를 먹고 저녁 준비하고 6시. 밥 반공기와 소고기 두부전골로 저녁을 먹었다. 비가와서 게으름을 피우다 캐홈챌을 하고 혈당을 재었다
생강꽃
저녁
캐시딜에서 구입한 추어탕 끓이고 김치볶음과 두부, 떡갈비, 계란말이로 간단하게 한끼 챙겼습니다.
루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