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07.18(목) 혈당일기 7기 7일차

07.18(목) 흐림. 혈당측정시간:저녁식사 전 걷기하러 가기전 해놓고 갔어요. 비 올까봐 나간다고 이제 올려요. 낮에 두부꽃게명란된장국.깻잎장아찌. 배추김치.구운란. 검은콩자반.먹었어요. 디저트:메가냉커피.믹스커피.포도조금. 포도 때매 조금 오름요. 혈당 관리 잘 하시고 굿밤되세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07.18(목) 혈당일기 7기 7일차

마트 치킨

이거 어디 꺼더라 마트 냉동 식품에서 집어 온건데 반은 허니 순살 반은 간장 양념이에요 둘다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마트 치킨

저녁은 집밥😇

저녁은 집밥먹어요 ㅎㅎ 순두부찌개왕 칼치를 먹습니다 다들 건강한 한끼드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녁은 집밥😇

혈당일기7기 6일

7월18일 점심식후 30분 아침-우유+오트밀+바나나 +삶은 병아리콩 구운계란 출근후간식-찐옥수수 콤부차 점심-밥 마파두부 된장국 배추김치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7기 6일

목욜 지니 첫출근이에요ㅎ냉장고 야채 총출동😄

목욜 지니 이제야 출근하네요ㅎ 오징어국이랑 두부와 각종야채 때려넣어서  만든 전이에요~맛난 식사 하셨지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목욜 지니 첫출근이에요ㅎ냉장고 야채 총출동😄

양배추 김치볶음밥

양배추 1/4분정도의 양을 다져서 가득넣고  김치 넣고 통마늘 대충  넣고 김치 볶음밥 만들었죠 주말에 만들어둔 오이와, 고추를 넣은 초간장 장아찌와  생양파 다른반찬 굳이 필요는 없네요  달작지근한 장아찌 반찬만 있어도, 밥이 꿀맛이죠  계란후라이는 서비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배추 김치볶음밥

닭강정을 맛있게 먹었어요

밀키트로 나오는 닭강정을 맛있게  만들어 먹었어요. (꿀팁)   - 소스가 마늘 향이 많이 나서 재료를 더      첨가해서 만들었어요.      * 고추장,  간장, 캐찹, 조청, 후추, 땅콩가루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닭강정을 맛있게 먹었어요

오징어 넣은 김치전 만들고 있어요

 갑자기 먹고 싶어서 만들엇어요 ^^  그리도 비가 내리더니  그쳤네요.. 하지만 또 오겠죠...  저녁엔 뭘해먹을까~ 고민중이에요  김치전이랑 그냥 순두부라면으로 먹을까봐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오징어 넣은 김치전 만들고 있어요

7/18 혈당일기 7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7.18 측정시간 : 아침 식후 아침은 잡곡밥과 콩나물, 시금치, 김치찌게를 먹었다  점심은 두부부침, 버섯볶음, 오이무침  간식은 옥수수를 먹었다

가을바람솔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바람솔솔

7/18 혈당일기 7기 6일차 인증

비오면 생각나는 음식

비오면 생각나는 음식  1. 해물파전 ​ 역시 비오는날엔 동동주와 파전이 탁~ 떠오르죠! 지글지글 구워내는 기름냄새와 고소하고 맛있는 파와 해물이 가득한 해물파전! 남녀노소 좋아하는 베스트음식이예요!   2. 호떡 이것도 역시 지글지글 구우면서 안에 달~콤한 설탕 들어간 호떡! 비를 바라보며 먹는 솔솔함이 있어요! ​ 3. 오뎅 ​ 비가오니 약간 서늘해서 뜨근~한 국물과 오뎅한입먹으면 최고죠 따끈한 오뎅을 한입 호호~ 베어물며 오뎅국물과 같이 시원하게~ 먹을수있어요!​ ​   ​ 4. 떡볶이 ​ 비오는날엔 간단한 떡볶이도 많이 떠오른답니다! 기름떡볶이, 간장떡볶이 등등있지만 저는 뭐니뭐니해도 핸드메이드(?) 빨간 고추장의 라볶이(+삶은겨란)이 좋아요~ >.<​ ​ ​ ​   5. 부대찌개 칼칼한국물에 다양한 햄과 사리를 듬뿍~ 넣은 부대찌개도 인기만점이랍니다! 점심식사로 딱좋은 비오는날에 더 땡기죠 챱챱~♥   ​ 6. 치킨 ​ 네... 저희의 치느님이 나왔숩니다... 치느님!!! 따끈따근한 치킨​냄시와 부드러운~속살의 궁합을 말로표현못하죵 ㅋㅋ 생맥과 마시면 넘넘 좋아요!​ ​ ​ ​ ​ 7. 녹두빈대떡 ​ 파전과 같이 떠오르는 빈대떡이예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져가는 빈대떡에 간장소스를 콕 찍어 먹으면 아우 >.<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출처] 비가 쥬륵쥬륵~♬ 비가오면 생각나는 음식 ♥.♥|작성자 디플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비오면 생각나는 음식

건강한 반찬들🩵

내가 좋아하는 두부 구이와 계란후라이 입니다ㅎㅎ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 오후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건강한 반찬들🩵

감자ㆍ호박 듬뿍 수제비

오늘은 헬스장에 운동 안 가니 집안 일도 하고 점심 준비할 여유가 있어 혼자를 위한 수제비 만들어 먹었어요. 밀가루 반죽은 주먹 정도로 적게 넣고 감자 큰 거 한 개와 호박 듬뿍 넣었어요. 파 송송 썰고 풋고추ㆍ홍고추ㆍ마늘 ㆍ국간장ㆍ진간장ㆍ고춧가루ㆍ깨소금ㆍ참기름 넣고 양념장 만들어 수제비에 넣어서 알배기 겉절이랑 먹었어요.  10시 30분에 미니도넛 2개 먹었는데도 너무 배고프고 맛있어서  사진에 보이는 것 두번이나 먹었어요. 낼 점심에도 해 먹어야겠어요 ㅎㅎ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감자ㆍ호박 듬뿍 수제비

혈기챌 7기 4일차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전  어제저녁으로 맘스터치 간장치킨 세조각을 먹었다 딸램이 먹고싶대서 사줬는데 그닥 당기지 않아 세조각만 먹고 싸이클 한시간 반 타고 개운하게 씻고 빨래도 개키고 설겆이도 하고 아침 혈당 쟀더니 정상이다

두부닷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부닷

혈기챌 7기 4일차

혈당관리 식사 채소 김말이 쌈

집에 있는 냉장고에서 잠자고 있는 자투리 채소를 모두 채썰어 줘요 월남쌈이랑 비슷하죠? 근데 왈남쌈은 라이스페이퍼와 소스때문에 칼로리가 높아져요 라이스 페이퍼를 대신해서 날김에 싸먹어요 와사비 간장소스 만들머서 콕 찍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당관리에 채소만한거 없잖아요 한끼 식사로 충분하고요 간식으로 입 심심할때 먹어도 좋아요

영선이302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302

혈당관리 식사 채소 김말이 쌈

아침으로 고소한~ 콩물 먹엇어요

 어제 시장갔다 사온 콩물~  두부랑 콩물은 좋아해요 ^^ 한잔 천천히 마셔줫어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침으로 고소한~ 콩물 먹엇어요

혈기챌7기 7일차인증

날짜7.18.목 시간대 식후 2시간 내용 참치,양배추,비빔밥먹었는데... 손가락찌르기도이제싫다 힝 아파ㅠ 점심은뭐먹지? 커피도 혈당때메 아메만먹고 싫어ㅠ 아ㅠ 힘들어

smile34037님의 프로필 이미지

smile34037

혈기챌7기 7일차인증

혈당일기 7기 7일차 인증

7월 17일 수요일. 아침-쌀밥,어묵탕,참외 점심-잡곡밥,바지락순두부탕,깻잎닭갈비,볼어묵볶음 저녁-삼겹살&팥빙수(카페)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7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7기 5일차인증

7월 17일 수요일 저녁식사후 ( 찐감자, 밥, 마른김, 양념간장, 방울토마토, 복숭아 ) 운동은 비가 오다말다해서 잠깐동안 뜀박질을 하고 왔답니다.

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트

혈당일기 7기 5일차인증

당뇨일기7기9일차인증

날짜:2024.07.17. 시간:21시51분 내용:  점심은 구내식당 이용. 메뉴는 가지볶음. 깻잎지. 샐러드.두부조림 저녁은  칼국수 만두. 저녁을  면류로 식사하니 혈당이~~~쑤~~~우욱 올랐네요 ㅠㅠ.  운동도 못했는데

만보만보만보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보만보만보만

당뇨일기7기9일차인증

혈당일기7기 6일

공복혈당103 아침 가지탕수육 점심 비빔밥 저녁 밀면 6찬보 걷기  오늘은 바빠서 운동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자기 전에 운동을 하고 지야겠다

바로지금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로지금이지

혈당일기7기 6일

7/17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7/17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시간: 식사 2시간후 오늘은 저녁으로 명태회무침 비빔밥~ 요즘 저녁을 적게 먹고있다. 야채도 먹으려고 노력해서 그런가 혈당이 적게 나왔네~ 굳굳 사실 점심에 식사류는 안먹고 단백질쉐이크랑 젤리. 케이크를 먹어서 저녁 혈당이 많이 나올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다행~ 낼도 혈당 조심하자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7/17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두부전~

두분한모 달걀하나 풀어 구워 먹으니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두부전~

가지 스테이크 덮밥해먹으려고요~🍆

 얼마나 맛나게요~^^  가지 굽굽하고~  양념장 만들어서 함게 쪼려주면   아주 간단해요~  칼집을 내는 이유는 안쪽까지 양념이  들어갈수 잇도록 이예요   관리 중인땐 두부와 함께 먹고  따뜻한 흰쌀밥과 함게 밥비벼 먹어도 맛나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가지 스테이크 덮밥해먹으려고요~🍆

혈당일기 7기 7일차 인증

2024.7.17 식후 2시간 혈당 측정 점심으로 꿀떡 3개, 두부반모, 볶음김치 섭취!! 공복혈당은 높은데...  식후 2시간은 낮은듯~ 정말 혈당 관리 어렵다...ㅜㅜ

뽁이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뽁이마미

혈당일기 7기 7일차 인증

여름철 입맛 돋우는 '콩나물밥' 만들기… 양념장 비법 공개

콩나물밥은 간편하고 입맛을 돋우는 요리로  특히 더운 여름철이나 기력이 떨어졌을 때 즐기기 좋다. 다양한 채소를 추가해 여러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오늘은 여름철 입맛 돋우는 콩나물밥과 양념장 레시피를 공개한다. 콩나물밥 자료 사진. / lee eun deok-shutterstock.com© 제공: 위키트리   콩나물밥 만들기는 쉽다. 🔸우선 신선한 콩나물과 고소한 참기름, 매콤한 양념장을 사용해 만든다.  🔸콩나물밥을 만들기 위해서는 쌀 2공기, 콩나물 200g, 물 2컵, 소금 약간, 참기름 2큰술 등 재료가 필요하다. 🔸먼저 쌀을 깨끗이 씻어 30분 정도 물에 불린 후, 냄비나 밥솥에 넣고 물 2컵을 부어 준비한다.  🔸그 위에 씻어 놓은 콩나물을 얹고 소금 약간 뿌린다.  🔸밥을 짓는 동안 콩나물의 향과 맛이 밥에 스며들도록 한다. 🔸이때 찬밥이나 이미 지은 밥이 있다면 콩나물만 삶으면 된다.  🔸콩나물을 삶을 때는 뚜껑을 닫고 삶든지 아예 열고 삶든지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 TIP  뚜껑을 닫고 삶다가 중간에 열면 비린내 때문에 고생하는 경우가 있다. 콩나물밥 양념장 자료 사진. / Let Geo Create-shutterstock.com© 제공: 위키트리     🔸밥이 다 지어지면, 밥을 잘 섞어 콩나물과 밥이 고르게 섞이도록 한다.  🔸참기름 2큰술을 넣어 고소한 맛을 더한다.  양념장은  간장 3큰술,  참기름 1큰술,  다진 마늘 1작은술,  설탕 1작은술,  고춧가루 1큰술,  다진 파 1큰술,  깨 약간  기본 베이스에 고춧가루를 넣으면 색다른 버전의 양념장을 만들 수 있다.  이제 기호에 따라 김 가루를 뿌리거나 계란 후라이를 올려 풍미를 더할 수도 있다. 특히 콩나물밥과 양념장 비빈 후 반전 도우미 '버터'를 넣으면 상상 그 이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콩나물밥 외에도 '콩나물 볶음밥'도 먹을 수 있다.  라이팬에 식용유와 다진 파를 볶다가 당근을 넣고, 닭갈비 소스를 넣고 볶는다.  이어 밥을 넣고 비벼주다가 마지막에 데친 콩나물을 올리고 익히면 완성이다. 콩나물밥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재료가 필요하다 [기본 재료] - 쌀 2공기 - 콩나물 200g - 물 2컵 - 소금 약간 - 참기름 2큰술 - 버터 (선택)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여름철 입맛 돋우는 '콩나물밥' 만들기… 양념장 비법 공개

7월17일(수) 혈당일기 7기 7일차

2024년 7월17일 아침 공복혈당(115) 어제 저녁은 두부김치랑 감자조림 멸치 상추쌈 등 먹었다~ 비가와서 만보걷기는 하지못하고 실내자전거 30분정도 탔다~ 공복혈당이 높지만 음식조절이랑 운동을 꾸준히해서 혈당을 낮추어야겠다~

안개꽂한다발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개꽂한다발

7월17일(수) 혈당일기 7기 7일차

혈당일기7기 5일

공복혈당 104 아침 가지탕수육 점심 비빔밥 저녁 샌드위치 만보걷기   간식을줄임

바로지금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로지금이지

혈당일기7기 5일

7월16일(화)| 혈당일기 7기 6일차

날짜: 7월16일 혈당측정시간:저녁식후 내용:오늘은 저녁이 늦었다 저녁에는 비빔밥을 먹었다 그리고 김치도 같이 먹었다 비빔밥을 적당히 먹었지만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다 그리고 산책20분정도 하고왔다 역시 식후 산책이 좋은거 같다 오늘도 잘살았다

홍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길이

7월16일(화)| 혈당일기 7기 6일차

혈기챌 7일차

7/16 밤 11시에 혈당 잰 결과입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야근후 늦게 집에 와서 밥을 먹었습니다 8:30쯤 먹었는데 밥은 안먹고 팽이버섯전, 애호박전, 감자국, 두부데친거 이렇게 먹었는데 양은 좀 많았어요 점심을 임원분들이랑 거하게 먹는 바람에 배가 안꺼진상태엿는데 스트레수때문인지 뭐라도 먹도싶어서 바보같이 과식을 또하고 후회하는일을 반복 내일은 좀더 부지런히 움직이고 적게 먹어야겠습니다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기챌 7일차

오후 영양제

식후 영양제 챙겨먹어요..루테인 .간장약.초록홍합. 은행잎추출약..두번엦나눠서 먹어야 겠어요.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오후 영양제

혈당기록 7기 8일차 인증

날짜 2024.07.16 화요일 날씨 비, 흐림 혈당측정시간 11:33 점심 식사 전 혈당측정수치 96 내용: 점심 식사 전 측정기록입니다. 아침식사는 두부, 김치국, 계란후라이, 열무김치 랑 식사했어요. 식사 후 자전거 타고 체육관 가서 가벼운 운동 하고 왔던히 수치가 정상이네요, 아침 식사도 적당히 먹고 운동 병행 하니 정상을 유지했네요. 꾸준한 관리가 답이네요

원신흥동농부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신흥동농부

혈당기록 7기 8일차 인증

혈당기록7기_3일차

ㄴ 날짜: 2024.7.16 혈당시간: 아침식사 전 내용: 매일 아침 일찍 기상해서 바로 혈당체크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은 작곡밥 물 말아서 열무김치 두부 두조각 먹고 집에서 스트레칭을 했어요

silver43님의 프로필 이미지

silver43

혈당기록7기_3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