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6월4일 아침식후 혈당사진입니다.
아침엔 밥과 콩나물,두부부침,멸치,김을 먹었어요
운동을 해야지 했는데 귀차니즘에 빠져서 못했답니다ㅜㅜ
그나마 건강식으로 먹어서 그런지 혈당은 나쁘지않았어요.
늘 꾸준한 운동을 하자..다짐해봅니다
0
0
댓글2
6월4일 아침식후 혈당사진입니다.
아침엔 밥과 콩나물,두부부침,멸치,김을 먹었어요
운동을 해야지 했는데 귀차니즘에 빠져서 못했답니다ㅜㅜ
그나마 건강식으로 먹어서 그런지 혈당은 나쁘지않았어요.
늘 꾸준한 운동을 하자..다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