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날짜 ㅡ 6월4일
측정시간 ㅡ 저녁식사후
내용 ㅡ 오늘 저녁엑 두부조림 숙주나물을 먹었다
그리고 소고기도 먹었다
그리고 산책10분을 다녀왔다
그랬더니 정상수치가 나왔다
공기밥을 더 안먹어서 다행이다
오늘도 잘살았다
내일엔 수분충전을 잘해야겠다
0
0
댓글3
날짜 ㅡ 6월4일
측정시간 ㅡ 저녁식사후
내용 ㅡ 오늘 저녁엑 두부조림 숙주나물을 먹었다
그리고 소고기도 먹었다
그리고 산책10분을 다녀왔다
그랬더니 정상수치가 나왔다
공기밥을 더 안먹어서 다행이다
오늘도 잘살았다
내일엔 수분충전을 잘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