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2024년 6월4일
11시반쯤 아점으로 김치찌개와 계란말이 두부조림 생선구이를 먹었다 밥은 잡곡밥으로^^
1시 헬스장에서 한시간운동을 하고 2시42분에
혈당을 쟀더니 80이 나왔다 당뇨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기분이 좋다
0
0
댓글2
2024년 6월4일
11시반쯤 아점으로 김치찌개와 계란말이 두부조림 생선구이를 먹었다 밥은 잡곡밥으로^^
1시 헬스장에서 한시간운동을 하고 2시42분에
혈당을 쟀더니 80이 나왔다 당뇨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기분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