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날짜
6월 1일
시간
점심식사 후
내용
오늘 점심으로는 두부김치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검정깨두부를 사서 먹었는데 그냥 두부보다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김치는 그냥 김치와 볶음김치 같이 먹었는데 역시 볶은게 더 맛있었습니다.
후식으로 오렌지를 먹어서 그런건지 혈당이 조금 더 오른 것 같습니다.
0
0
댓글2
날짜
6월 1일
시간
점심식사 후
내용
오늘 점심으로는 두부김치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검정깨두부를 사서 먹었는데 그냥 두부보다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김치는 그냥 김치와 볶음김치 같이 먹었는데 역시 볶은게 더 맛있었습니다.
후식으로 오렌지를 먹어서 그런건지 혈당이 조금 더 오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