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칼로리 피자를 이용한 홈파티 준비

홈파티 메뉴 고민많으시죠 저는 요즘 최겸유튜브를 즐겨보고 있는데, 거기에서 판매하는 제로또띠아에 푹 빠져있습니다 밀가루 없이 만들어져 있어서 밀가루에 대한 공포(?)에서 해방될수 있었구요 이걸 이용해서 홈파티를 준비해볼까 합니다 생토마토를 이용하면 더욱 좋겠지만, 그건 또 너무 귀찮으니까 토마토 페이스트중에 그나마 건강한걸 찾아서 그거랑 두부봉!! 풀무원 두부봉 이거 너무 좋아라해요 아니면 동그랗게 자른 고구마도 활용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 뿌리면 죄책감뚝떨어지는 피자 완성입니다! 솔직히 저는 다른건 다 포기해도 치즈는못잃어덕후라서 다른거에서 조절하고 치즈는 챙겨먹고말테다 라는 사람인데 이렇게 먹으면 진짜 나름 속도 편하고 괜찮아요 다들 한번 트라이 트라이!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저칼로리 피자를 이용한 홈파티 준비

홈파티 [해물고추잡채]

돼지고기 대신에 해물 사용한 고추잡채입니다. 해물, 채소 기름에 볶다가 간장, 굴소스, 고추기름, 참기름, 후추로 간해요. 큰 접시에 가득 담아내면 훌륭한 요리 한접시 짠! 꽃빵 있음 금상첨화

기회를잡자구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회를잡자구요

홈파티 [해물고추잡채]

비빔밥^^

시래기나물 숙주나물 시금치나물 호박볶음 느타리버섯 볶음 표고버섯 볶음 간돼지고기 볶음 다 넣고 고추장 참기름 넣고 비벼요 손이 없니 발이 없니 왜 비벼달래니~~ 이제 계란만 올리면 돼요 ㅠ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비빔밥^^

샐러디 우삼겹 메밀면 맛있음

샐러디 메뉴는 다 맛있지만 우삼겹 메밀면 좋아해요. 가격은 8700에 계란 추가 900 원으로 먹고요. 칼로리도 307에 참깨 간장 베이스 오리엔탈 소스 160, 삶은계란 77칼로리 정도요. 양파 적양배추 상큼오이 등 야채와 호두 아몬드 등의 견과류 토핑이요. 메밀면의 씹는 맛까지 탄단지 조화에 맛도 넘 있어요.

unice486님의 프로필 이미지

unice486

샐러디 우삼겹 메밀면 맛있음

홈파티에는 [데리야끼 볶음]

해물 이것저것 삶아요. 오징어, 새우 등등... 채소 이것저것 썰어요. 양파, 마늘, 버섯, 청경채, 파프리카, 숙주 간은 데리야끼소스에 간장으로 해요. 후추, 참기름, 깨로 마무리.

지니어트쑤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트쑤기

홈파티에는 [데리야끼 볶음]

칼칼한 오징어볶음 홈파티

나이가 드니 개운하고 매콤한 한식이 더 땡겨서요. 칼칼한 오징어볶음 레시피를 소개해요. 1. 물한컵, 미림 1T, 오징어 두마리 3분 데침 2. 양념장 - 고추가루 6, 고추장 2, 진간장 2, 물엿 3, 설탕 1, 간마늘 2, 맛술 1, 간생강 1, 식용유 1 한번 끓임 3. 고추기름 2 에 파 1, 양파 1 볶다가 오징어, 양념장 넣고 센불에 볶다 참기름 1, 청양고추 잘게 썬거 추가 먹음직스럽고 맛있으니 해보세요 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ㅋㅋ

unice486님의 프로필 이미지

unice486

칼칼한 오징어볶음 홈파티

오늘 점심

오늘 점심은 두부김치 먹었어요

탱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오늘 점심

식단정보 👩‍🍳 오전식

식단정보 👩‍🍳 오전식 약간의 고기와 토마토 넣은 순두부계란찜 🥰아들 식사 고기고기 닭가슴살 미역국과 오리고기 계란후라이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 오전식

홈파티에 배추전먹기

한식을 너무나 좋아하기에... 파티라고해도 가족들이랑 모여서 한식으로 맛난거 먹어요메인은 다 어무니께서 하시고 저는 배추천 했어요 예전에는 무슨맛으로 먹나 했는데 나이가 드니  전중에 배추전을 가장 좋아해요 ㅎ 만들기도 넘나 쉬워요 배추 3장 후라이이팬에 올리고 밀가주반죽물  발라주고 뒤짚어서 한번더 발라주면 끝 뜨거울때 간장 콕!! 진심 맛나요  가족들이랑 맛난음식 먹으며 행복한 연말보내세요

Ya135님의 프로필 이미지

Ya135

홈파티에 배추전먹기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두부무우국 저녁도 비슷하게 먹었어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식단정리

포항초비빔밥

포항초 무침이랑 고추장 넣고 비벼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포항초비빔밥

12/17(일)냉털로 저녁은 간단히~😁

캐시로 피자를 시킬까 하다가 기냥 냉털했네요~~^^ ㆍ두부김치 ㆍ칠리새우 ㆍ고구마, 삶은계란  칠리새우 7개밖에 안되네ㅋㅋㅋ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2/17(일)냉털로 저녁은 간단히~😁

식단정보👩‍🍳오늘 요리는 🥘

식단정보👩‍🍳오늘 요리는 🥘 🥘애호박 된장찌게와 콩나물찜 애호박 양파 무 멸치다시마 육수 두부 버섯 등 풍부하게 들어갔어요. 냄비에 끓여 돌솥에 먹어요😊 콩나물 한봉 따뜻하게 먹을 찜으로 만들고.. 오리고기 알배추 쌈도 싸먹어요^^ 아들 줄 닭가슴살 미역국도 끓였어요. 오후 요리는 기운 딸려요🥹 힘들게 만들고 편히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오늘 요리는 🥘

점심으로 건기챌

육회비빔밥 먹었어요 사진을 옆으로 찍었네요 ㅎㅎ

js27님의 프로필 이미지

js27

점심으로 건기챌

홈파티 차돌박이 숙주찜

집에서 간단하면서 푸짐하게 만들수있는 차돌박이 숙주찜이에요 찜기 맨 아래에 숙주나물 깔고 그 위에 버섯, 단호박, 청경채 마지막에 차돌박이를 올려주고 찜기에 찌면 끝이에요 심지어 칼로리도 낮아서 맘껏 먹어도 살도 안찌는 음식이에요 연말에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데 이런 담백한 음식을 먹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간장 겨자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홈파티 차돌박이 숙주찜

궁중떡볶이 홈파티

연말이 다가오니 마음이 이상해지는 요즘입니다. 가족과 함께 맛난 음식 먹으면서 올해의 아쉬운 맘을 잊어보려 합니다. 항상 고추장 넣고 어묵 넣고 빨갛게 만들었는데 이번엔 소고기 넣고 간장 베이스로 한 궁중떡볶이로 홈파티하려 합니다. 대파,당근,양파,표고버섯을 채썰어줍니다. 팬에 다진 마늘 조금넣고 소고기 넣고 볶아줍니다. 떡을 넣고 채소도 넣어 같이 볶아줍니다. 진간장,굴소스,설탕,물을 넣어줍니다. 대파도 넣어줍니다. 참기름넣고 통깨를 뿌려주면 완성됩니다.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궁중떡볶이 홈파티

홈파티엔 월남썀~~~이랑 집밥이쥬

첫번째는 건강식으로 준비한 월남쌈입니당~~~ 오리고기는 메인으로 준비하구 당근 양파 부추 깻잎 애호박 표고버스섯 맛살 치즈 쏘스는 청양고추 다져넣은 칠리소스와  허니머스타드에용🤍💛 두번째는 김치제육볶음과 계란말이 성시경 레시피로 한 두부조림입니당 (성시경 유튜브 두부조림 맛잇어요 한번해보세용! 적극추천추천추천입니당 🌟🌟🌟🌟🌟) 홈파티는 사랑가득한 음식이면 어떤음식이든 맛잇지않을까요? 사랑넘치는 연말보내세요🫶💖

써니야아앗님의 프로필 이미지

써니야아앗

홈파티엔 월남썀~~~이랑 집밥이쥬

(레시피12회차) 홈파티는 부침개

홈파티에는 부침개라고 생각합니다 부침개는 먹기 간편하고 저렴하게 할수있는 요리이기도 하니까 다들 왠만하면 한번씩 해보셨을거에요 식용유두르고 부추가 무난한데 깻잎도 넣으면 맛있더라고요 간장도 같이 찍어먹고 막걸리까지 있으면 훌륭한 홈파티용 부침개입니다

zntkskzlzy님의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레시피12회차) 홈파티는 부침개

돌솥비빔밥

이른 저녁으로 해결 했어요. 너무 추워서 입이 다 얼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돌솥비빔밥

아침밥

간단하게  먹었어요 두부랑 계란후라이 두개 그리고 사과 작은거 한개 부담없이 먹으니 좋네요 아침은 간단하게 먹었으니 점심은 맛있는거 먹어야겠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아침밥

회 먹어요

불금이라고 회를 사왔네요 제가 회는 좋아하는데 이름은 잘 몰라요 그래도 회가 싱싱하고 너무 맛있네요 와사비 간장에 콕 찍어 먹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립니다 금요일은 다음날이 토요일이라 부담없어서 좋아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회 먹어요

묵은지 볶음

묵은지 설탕 넣고 볶아요 마지막에 들기름 쪼르륵~ 두부김치하면 딱이죠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묵은지 볶음

만성염증

만성 염증을 알리는 징후는 극도의 피로감, 허리 통증 ,기억력, 사고력 저하 어지럼증, 균형감 상실, 근력 저하, 안구건조증 안구 건조증이랍니다. 만성 염증을 줄이는 식품으로는  마늘, 케일,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고등어, 정어리, 멸치, 연어, 아몬드, 토마토, 두부, 버섯, 호박, 비트, 아보카도, 녹차, 딸기, 블루베리 등 베리류, 고추, 피망, 강황이라네요 만성 염증을 스스로 진단해보고 염증에 좋은 식품도 많이 챙겨드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집밥먹고 체지방 더빠지는중이에요!!

탄수화물이 문제가 아니라 설탕이랑 밀가루 같은 정제 탄수화물이 살찌는 거라더라고요ㅠ 그래서 어제는 엄마오셔서 슴슴하게 집밥 먹었어요 밥도 현미곤약밥으로 먹고 야채로 식이섬유 가득 채우고  고기대신 두부로 단백질 채우고 천천히 도란도란 이야기 하면서 먹으니 넘 좋더라고요 ㅎㅎ 역시 엄마밥 보약! 현미곤약밥은 이거 괜찮더라고요 햇반 현미귀리곤약밥 150Gx24개 : CJ제일제당 (naver.com) 배불리 먹었는데  아침에 인바디 재보니 오히려 체지방이 더 빠졌더라고요 !!!!!! 감격해서 아침부터 뭐 안먹구 오늘은 출근하자마자 따뜻하게 닥터퀸트 마셨어요 ! 아르기닌이랑 비타민 들어있대서 아침에 마셔봤는데 달달해서 배고픔도 잡아주고 힘나고 좋네요 [닥터퀸트] 제로아이스티 30개입 1,2,3,4박스 복숭아 무설탕 유산균함유 : Dr.Queent (naver.com) 여기도 은근 닥터퀸트 드시는 분들 많은거 같아 좋아요~~ 저도 회사에 하도 추천많이해서 저희는 쟁여놓고 먹어요 ㅋㅋ 다들 간식 안땡긴대요 낼은 공복 운동갈때 마시려고요! 다들 연말까지 다이어트 화이팅해요 ❤️❤️❤️

바니바니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니바니니

집밥먹고 체지방 더빠지는중이에요!!

12/14목 식단일지

식곤증이 심한 편인데, 식후 혈당이 상승해서 그런 게 아닐까 싶어서.. 채단탄! 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먹었어요 요거트에 양배추, 아몬드, 들깨, 매실청, 생강대추청 넣어서, 반찬들이랑 먹고, 그날 단백질(두부, 계란, 고기 등)도 먹고, 그 다음에 밥을 먹으면 양을 줄일 수 있어서 오히려 좋은 것 같아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2/14목 식단일지

오늘은 아침을 냠냠

아침은 아이만 먹고 다들 안먹는데 챙겨준 순두부를 다 안먹었더라구요 ㅎㅎ 남은거 제가 먹고왔더니 속이 든든합니다~ㅎㅎㅎ 다들 아침드시나요~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저의 집 홈파티는 찜닭입니다

당면을 먹을정도로 준비하여 1시간정도 불려놓습니다. 닭은 닭볶음용으로 준비해 흐르는 물에 불순물제거해줍니다. 냄비에 닭이 잠길정도로 물을 넣고 미림넣고 끓입니다. 불순물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끓으면 물 버리고 새 물을 받아 닭과 감자 당근 넣고 간장 넣고 끓여줍니다. 10분 정도후 물엿 넣고 양파 ,대파등 넣습니다.캐러맬 소스 넣으면 색이 더 맛있게 되지요. 물이 어느정도 줄어 닭이 익으면 당면 넣고 참기름,깨,후추 넣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어른 아이 모두 좋아하는 찜닭입니다.

망고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저의 집 홈파티는 찜닭입니다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구운란2, 바나나1, 고구마1,귤1 ✔️점심 : 밥1/2, 멸치볶음, 김, 김치 ✔️저녁 : 두부면 마녀스프, 어묵탕 ✔️간식 : 오예스2, 빙빙바, 그릭요거트5 *운동* ✔️한국무용, 런닝머신 62분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오늘의일기-♡

비지 찌개

오늘 저녁은 비지 찌개입니다 비지는 두부를 만들 때 콩물을 짜고 남은 찌꺼기로 식당에서 무료로 주기도 합니다. 어릴 때 이 생비지를 따뜻한 아래목에 두고 띄우는 걸 많이 봤는데 요즘은 띄운 비지가 귀하더라고요. 생비지가 흰색에 가깝다면 띄운 비지는 누런색이고 콩비린내가 없고 맛이 더 부드럽고 구수해요. 지난 주 재래시장에 산 띄운 비지가 있어 고기, 신김치, 콩나물이 들어간 비지찌개를 끓였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비지 찌개

김치찌개

저녁은 김치찌개로  참치 한캔 다 넣었어요 두부가 있으면 좋은데 사러 나가기 귀찮아서 그냥 끓여서 먹으려구요 모두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김치찌개

홈파티엔 폭립~~

홈파티엔 고기가 빠질 수 없죠~~ 바베큐 폭립 스팀오븐기로 15분 구워 맛나게 먹었네요~~ 담엔 간장 양념으로 만들어 봐아겠네요~~ 첫째는 양념을 더 잘 먹어주네요~ 오리지널도 맛있긴한데 양념 한게 더 맛있네요~~ 잡내 안 나고 스팀으로 구우니 부드럽게 잘 발라저서 먹기 편했어요~

음악안에서82님의 프로필 이미지

음악안에서82

홈파티엔 폭립~~

건기챌4기 1일차

건기챌4기 1일차 인증했어요  오늘 점심때 돌솥비빔밥

2024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2024시작

건기챌4기 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