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굿모닝~ 좋은 아침입니다!
공복에 물 한잔! 계속 먹었고, 이제 아침 먹어요 깨죽 고구마 된장두부국 콩 멸치 요거트 김 토마토양파볶음 고추 마 시금치 김치 도라지청 일단 먹어보고, 밥 좀 더 먹을지 결정하려고요! 제가 닥터다이어리 앱 퀴즈에서 본 건데요 채단탄할 때 탄수화물은 10분 뒤에 먹으래요🤔 근데 식사는 20분간은 먹어야 된대요(다 틀렸어요ㅋㅋ) 배고픈데, 그게 되나? 🤔 12시간 참다참다 먹는 거라구요!! 암튼 노력해볼게요 닥터다이어리! 피스🤘
더달달
초간단 레시피 (떡국)
새해첫날엔 떡국이죠~~ 사골국에 떡국떡 넣어끓이고 다진마늘,국간장조금,대파 썰어넣고 고명으로 사태고기,계란지단,김가루 떡국위에 올려주면 끝. 저염식으로 간은 싱겁게하고 석박지 올려먹으면 이만한 한끼가 없죠~~
immi75
초간단레시피에는 떡국
초간단영양 떡국레시피 1. 영양을위해 소고기를 넣고 국간장으로 간도 되면서 고기를 익을때까지 볶다가 2. 물을 붓고 초간단 다시물을내기 위해서 다시팩을넣고 끊이다가 3.떡국떡을 넣고 4. 떡이 익으면 계란을 풀고 5. 파를 넣고 6.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7. 그릇에 담고 먹기전에 김을 고명으로 놓습니다
이슬이슬이슬
저녁밥상
청국장찌게 조기 두부부침 소시지 조밥
뽀봉
오늘 저녁은 냉이로
집에 들어 올 때 냉이를 많이 사 와서 저녁메뉴는 냉이국과 냉이나물입니다. 냉이국은 평소와 다르게 육수에 된장은 조금만 넣고 순두부와 바지락을 넣어 담백하게 끓여 봤는데 남편 반응이 괜찮네요.
roh69
초간단 맛있는 떡국
떡국 다시물 내기 번거로우니 시판 사골육수 이용합니다. 사골 육수 냄비에 부어 끓이면서 떡국떡 물에 담가둡니다. 끌어오르면 떡국떡 건져서 넣고 국간장으로 간 맞추고 달걀 풀어넣습니다 먹기 직전 김기루와 통깨 뿌려주면 끝.
올리브울산
국은 청국장이요
국물만 많이 남아서 두부, 대파넣고 끓이고 있네요
수수깡7
식단정보👩🍳 새해 첫날 오전식 나를 위한 🍅토달야채볶음
식단정보👩🍳 새해 첫날 오전식 나를 위한 🍅토달야채볶음 매년 새해에 등산가서 일출 보고 떡꾹을 먹었었어요. 재밌는 날이었는데 집에서 있네요🥺 떡국을 끓일까 했는데 운동하고 오니 아무도 없어요 그래서 메뉴 변경. 탄수화물 안먹고 건강야채와 토마토 계란으로 한끼 합니다. 브로콜리 양파 당근 양배추 마늘까지 총집합 🍅마지막 남은 약간 시들한 토마토(시달리면 맛이없어서 볶아서 먹으면 좋아요) 계란 2개 굴소스 간장소스로 볶아 먹어요. 양이 엄청 많아지지만 다 먹어도 좋은 재료에요. 🍍천연 소화재 파인애플 같이 먹기💛
레몬그린
새송이버섯 청경채 덮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간단 새송이버섯과 청경채 덮밥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준비물은 새송이버섯3,청경채 두송이,식용유,간장, 올리고유,굴소스 이정도 간단하지요 우섯 새송이버섯과 청경채를 작게 자른후 후라이팬에 식용유을 두른후 새송이를 볶아주고 어느정도 볶은후 청경채 투하 그후 양조간장 물엿 굴소스넣고 자글자글 끊이면 완료 마지막으로 볶은 참깨를 더해 밥에 올려 드시면 끝 간단하죠 바이....
영진왕빠
따뜻한 오트밀미역참지죽
추운 겨울날 퇴근하고 집에 들어오면 요리하기 귀찮은데 뜨끈한 음식을 먹고 싶더라고요 뜨거운물로 미역을 불려놓고 냄비에는 물을 끓이고 오트밀을 넣고 참치를 넣고 미역을 넣고 끓이다가 간장, 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ㅎㅎ 너무 간단한데 탄단지 식이섬유까지 챙겨주는 겨울에 추천해드리는 음식입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두두나나
이렇게 저녁 먹고
갈비탕과 만둣국 그리고 간장게장 2023년 마지막 저녁은 가족들과 다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루시안
뭐니뭐니해도 초간단 저녁레시피는 김치볶음밥이지요
초간단 김치볶음밥 레시피예요. 먼저 잘게 자른 김치에 고춧가루, 설탕, 진간장, 참기름, 마요네즈, 된장, 다진대파 넣고 잘 섞어 주세요. 그리고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내용물을 넣고 넓게 펴 주세요. 강불에서 1분 데운 뒤 밥 두 그릇을 넣고 섞은 뒤 중약불 30초 데워 주세요. 그리고 치즈나 계란은 기호에 따라 추가해 드세요. 김치볶음밥은 간단하고 언제나 맛있는 거 같아요.
멍청이3
아임닭 현미 주먹밥
캐시딜에서 아임닭 현미주먹밥 구입했어요 바쁠 때 끼니 챙겨먹는게 쉽지않잖아요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려주면 되서 아주 간편해요 저는 간장계란버터맛으로 구입했는데요 다른 맛 종류도 많아서 질리지 않아요 간편하면서도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아임닭 현미주먹밥 추천합니다
ssul0115
즐저하셨어요?
깨죽 닭볶음탕, 톳두부, 콩 쌈재료들, 김치, 동치미 톳두부랑 닭가슴살을 다 제가 먹었더니 완전 배불렀어요 밥을 조금은 먹으려고 했으나 닭가슴살이 너무 많았어요🤣
더달달
느지막히 일어나 소고기무국
느지막히 일어나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좀 든든하고 편안하고 따뜻한 게 먹고 싶어서 소고기무국했어요. 국거리 사다둔 거 투플한우라 질이 넘 좋네요. 참기름에 달달 볶다 국간장 넣고 볶다 어간장이랑 멸치가루 좀 넣고 무우도 넣고 볶고 물 조금씩 부어가며 끓이다가 마늘 넣고 팔팔 끓이니 넘 맛나네용. 밥 말아 한그릇 뚝딱
현재어트
식단정보👩🍳오전식사 오늘도 늦었네요
식단정보👩🍳오전식사 오늘도 늦었네요 🥰아들먼저 닭개장이랑 계란후라이 🥰따님 떡볶이 마지막으로 두부 말아서 닭가슴살 미역국이랑 어묵볶이🥰 따님이 떡만 좋아해요 전 떡이 별로... 취향 제각각😅
레몬그린
아침
어제 비빔밥데우고 오뎅탕으로 먹었어요 좋은하루되세요
송쩡
굿모닝이에요~
늦게 일어나서 공복의 물은 0.25리터만! 아침도 먹었어요! 밥 두부감자계란국 두부톳 콩 고등어구이 고추 동치미 김치 깻잎 반찬 한바퀴 돌기 전에 밥을 다 먹을지도🤔 조금씩 나눠서 다 먹어보겠습니다 아침 맛있게 드세요~~
더달달
미역국
내일 아침에 먹을 국 끓입니다 내일은 미역국입니다 온가족이 좋아하는 미역국 고기 먼저 끓이다가 미역넣고 팔팔 끓여줍니다 간은 국간장으로 했어요 맛있어져라
쉬림프
숙주팽이배추찜 레시피 !
안녕하세요 소개드릴 레시피는 <숙주팽이배추찜> 입니다 ! 한식을 좋아하고 샤브샤브와 같은 담백한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입맛 저격일 거예요! 게다가 너무나 간단한 레시피라 레시피라 말하기도 그렇네요 하지만 맛은 완전 보장입니다 ㅎㅎ -레시피 1. 재료준비 알배추, 팽이, 숙주, 대패삼겹or훈제오리or스팀닭가슴살(생략가능) 외 채소 2. 손질 양배추, 팽이 등 야채를 한입 크기로 대충 썰어주세요. 저는 귀찮다면 배추는 가위로 숭덩숭덩 잘라줍니다 ㅎㅎ 3. 냄비에 쌓기 배추>팽이>숙주>(대패or오리or닭가슴살 등 고기)>배추>팽이>숙주>(고기)>배추>••• 순으로 계속 쌓아줍니다 4. 대패를 넣었다면 맛술or소주 5~6큰술과 후추를 넣어 잡내를 잡아줍니다 ! 야채에서 수분이 나오기 때문에 물을 넣을 필요는 없어요 5. 약불에 야채가 익을 때까지 쪄준다 강불로 할 시 야채가 타기 때문에 약불에 수분이 나오도록 쪄주세요 ! 이상 끝입니다 ! 야채 손질후 쌓아주기만 하면 되는 레시피입니다 ㅎㅎ 대신 찍어먹는 양념이 맛있어야 되는데요! -양념 레시피 간장2, 물4, 설탕1, 식초2, 다진마늘 0.5, (청양고추), (깨소금) 입맛이 따라 설탕과 식초 가감하시고 간 보면서 간장 더 넣으셔도 좋아요 다이어터분이시라면 저칼로리의 스리라차나 다른 양념도 좋을 거 같네요 ! 양파를 썰어넣어서 같이 싸먹어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양파 없이 소스에 푸욱~~ 담가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야채 손질에 3분, 야채 찌는데 약 5분, 양념 만드는데 2분 총 10분밖에 안 걸리지만 담백하고 맛있는 식사 완성입니다 한번 꽂히면 일주일에 네 번은 해먹어요 ~ 알배추가 맛있는 시기이니 드셔보세요 ^ㅇ^
한콩
12월 30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시래기버섯된장국과 두부부침, 김장김치 간식으로 녹차라떼마셨어요 저녁은 패스하려고 했는데 견과류 한봉지먹었어요
언제나행복
아보카도
아보카도 숙성시키려고 삼일전에 꺼내놨는데 이번에는 아주 잘 익었어요 지난번엔 썩어서 속상했는데 너무 맛있게 익었네요 내일 비빔밥 먹어야겠어요
쉬림프
저녁
간단히 야채비빔밥해서 먹어요 고추장 참기름필수
송쩡
늦은 점심
집에 있는 식재료로 순두부 끓이네요. 장을 좀 봐야겠네요
오늘도화이팅요
식단정보👩🍳운동후 드디어 한끼
식단정보👩🍳운동후 드디어 한끼 얼큰 닭개장에 두부 말았어요. 뜨끈하게 오늘 같은 날씨에 딱! 이네요.😊 몸이 확 풀리는 맛이에요💛 공복시간이 길어 배고팠네요. 떡국떡도 사왔어요. 말일 실감 나네요.
레몬그린
아점 먹었어요!!
아침에 몸을 약간 으슬대서 따뜻한 데에 몸을 지지고 있었더니ㅋㅋ 아점이네요 밥 청국장 가머지조림 두부브로콜리 두부당근전 콩 요거트 당근 깻잎 김치 동치미 어제 반찬까지 먹을 게 많아 느긋하게 계속 먹었네요☺️
더달달
간단한 저녁 메뉴 열무 비빔밥
초가을에 엄마가 해주신 열무 김치~입맛 없거나 반찬하기 귀찮을때 먹을려고 아껴뒀어요 남편이 늦게 퇴근하거나 당직일때 저녁밥 먹을때 대충 먹자 그런날이 있잖아요 계란 2~3개 구워서 참기름 듬뿍 쳐서 고추장 넣고 비벼서 한끼 뚝딱해요 열무가 빈혈에도 좋다니깐 여자들 그날일때 먹어줘도 괜찮을 듯 하네요~
살빼자이번엔
초간단 저녁메뉴👩🍳 에그스크램블청경채 볶음
초간단 저녁메뉴👩🍳 에그스크램블청경채 볶음 🔅재료가 간단하고 건강하고 저렴해요 그리고 건강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간단한 재료(2인분) 청경채 한봉 팽이버섯 한봉 계란 2개 대파 마늘(대파가 적게 남아 편마늘 많이 넣었어요) 🍍양념: 굴소스 간장 스테비아설탕 물조금 전분가루물. 참기름 통깨 청경채와 팽이버섯 식감이 뛰어나서 이거 정말 맛있어요. 저는 밥 없이 브런치로 먹지만 밥위에 덮밥으로 올리셔도 훌륭해요. 파인애플과 호두 양배추 샐러드 선택사항🍍입니다.
레몬그린
초간단 저녁 레시피 - 김치 볶음밥
볶음밥 처럼 갖가지 재료와 영양소가 함께 한 메뉴는 드물거에요. 특히 김치 볶음밥은 따로 양념을 신경 쓰지 않아도 초초보 요린이들도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요리입니다. 익은 김치를 잘게 썰어서 설탕 약간 넣고 볶구요, 참치나 햄 곁들이고 싶으면 같이 볶아요. 밥 넣을때 저는 진간장하고 참기름 넣어서 밥에 양념하고 나머지 재료들을 한데 볶으면 완성입니다. 고명으로 김이나 계란 올리면 초간단이지만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저녁 메뉴가 아닐까요^^
seabuck
야채밥
가종 야채를 넣고 밥을 지어 먹으면 고른 영양뿐 아니라 맛도 좋다. 콩나물, 버섯, 당근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쌀 위에 올리고 생들기름을 두스푼 넣는다. 밥을 지어 양녕 간장을 넣고 비벼 생김에 싸서 먹으면 아주 건강한 식사가 된다
자유나나
해물찜이요
어른들은 안매워서 맛있다고 사춘기얘들은 안매워서 맛없다고.... 거의 용궁 수준으로 푸짐해서 콩나물도 맛있고 그래도 두부 좋아하는 저는 두부 없다고 얘들하고 같이 흉봤어요. 공감한다고 ㅡㅋㅋㅋ요
scholat
좋은 아침!
깨죽 당근두부계란전, 고기청경채, 두부국, 콩 요거트, 연근, 연근, 김치
더달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