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nes0117
토마토 먹을때도 있고
요렇게 두부면 먹을때도 있어요
시판도 좋구 건두부면 사서 냉동에 얼렸다 볶아먹거나 냉면처럼 먹거나 다양히 활용~!
저칼로리에 단백질 높구 포만감도 짱짱
두부면 에.후에 구우면 두부칩도 가능!
0
0
댓글17
토마토 먹을때도 있고
요렇게 두부면 먹을때도 있어요
시판도 좋구 건두부면 사서 냉동에 얼렸다 볶아먹거나 냉면처럼 먹거나 다양히 활용~!
저칼로리에 단백질 높구 포만감도 짱짱
두부면 에.후에 구우면 두부칩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