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 살때 들어있는 '노르스름한 물' 먹어도 건강에 문제 없나?

두부를 얼려 보지 않았는데

단백질 함유량이 올라간다니 얼려서

사용해도 나쁘진 않겠네요

 

두부 살때 들어있는 '노르스름한 물' 먹어도 건강에 문제 없나?

1
0
댓글3
  • cogo092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두부 보관 잘 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저 두부 얼려 봤는데 
    약간 색이 진해지네요 
    검은콩같이~ 식감도 약간달라요
    응축되어서 건강에는 더 좋다고 하죠 
    헤븐79
    작성자
    아무래도 얼리면 식감은 달라질거
    같아요..건강에 좋다니 얼려 보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