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유부초밥

다이어트중이라 두부유부초밥 먹었어요

간쎄고 칼칼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지만 오늘도 참아봅니다.

 

두부유부초밥

0
0
댓글4
  • cogo092
    잘 참으셨네요.  유부초밥 맛있어보여용
    suminin
    작성자
    언제까지 참을수 있을지..ㅠ
  • 하오링
    두유유부초밥 넘 맛있겠네요~
    든든한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suminin
    작성자
    건강한 다이어트식이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