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 김치

요즘 집에 과일이 넘쳐서 칼로리가 높아서

칼로리가 낮은 두부 김치와 김으로

저녁을 먹었어요

김치를 씻어서 참기름에 볶았어요

참기름의 고소한 냄새가 진동하네요두부 김치

0
0
댓글2
  • 숫자
    두부김치 맛있겠네요
    과일이 은근 당도와 칼로리가 높다더라구요
    핑크한울이
    작성자
    맞아요
    과일이 당도 높고  칼로리가 높아요
    어떤 사람들은 과일은 살 안찐다고
    먹으라고 하는데 모르시는 말씀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