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

이제 슬슬 아침해야죠~~

`

묵은 김치 깔고 두부 조림 해 볼까해요

 

 

 

 

두부

0
0
댓글7
  • 제벌
    으~~맛있겠네요
    묵은지가 다 했네요ㅎ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두부조림하셔서
    아침 식사 맛나게 하셨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꼼꼼엄마
    작성자
    아침 잘 챙겨 먹었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수수깡7
    묵은지에 두부 조합좋네요
    맛나게 요리하세요
    꼼꼼엄마
    작성자
    맛있게 한끼 잘 먹었어요^^
    즐 점심 되세요
  • 파인더홀
    두부 맛있지요
    잘 챙겨먹어용
    꼼꼼엄마
    작성자
    두부 반찬 자주 해먹어요
    간단하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