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 단백질은 두부조림~

오늘 저녁 단백질은 두부조림~

 

오늘 저녁 단백질은 두부조림으로 보충하려구요~

냉장고에 두부한팩 남아 있어서 후딱 했어요 ㅎㅎ

0
0
댓글4
  • 제벌
    두부조림 맛있게 하셨네요
    양념이 가득이네요
    하늘바래기
    작성자
    예 양념 잔뜩 올렸는데 싱거워요ㅎㅎ
    부드러워 먹기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두부조림 좋아요
    맛도 영양도 듬뿍 ㅎ
    하늘바래기
    작성자
    예 두부조림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단백질 보충하기 딱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