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부드러운 가지 비빔밥

🍆부드러운 가지 비빔밥

 

아침에 만든 가지 세개로 만든 무침을 잡곡밥에 올려서 계란후라이랑 비벼 먹어요.

계란 후리이 오늘 터지고 불조절 실패!!

 

시원한 갓 물김치랑 같이 먹어요.

 

🍆부드러운 가지 비빔밥🍆부드러운 가지 비빔밥🍆부드러운 가지 비빔밥

 

🍆부드러운 가지 비빔밥

2
0
댓글8
  • 제벌
    가지 비빔밥 너무 맛있겠네요
    전 가지 나물 참 좋아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저도 나이들고 가지맛을 알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ㄱㄱㅑ 너무너무 맛나겠어요 
    굿밤되세요 💕 
    레몬그린
    작성자
    저녁 잘 드셨지요
    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 신행지
    가지 양념이 맛있어서 비비면 맛나겠네여~ 
    믈김치까지...
    레몬그린
    작성자
    부드러워 먹기 좋아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어머어머 대박이네요
    좋은 레시피로 음식 잘하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건강한 식사 맛있게 하세요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