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큰두부

큰두부로 찌개 끓이려고

 손질 하고 있어요 

 

큰두부

0
0
댓글6
  • 비포장도로자전거
    두부가 크고 좋네요  맛있게  요리해서  드시고  건강잘 챙기세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두부가 영양덩어리 라서
    자주 사다가 요리 하고 있어요
  • 수수깡7
    저도 이틀전에 마트가서 저런 큰 두부 사왔어요 싸게 샀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두부에 영양가가 
    높아서 아주 좋은 
    식재료 이지요
  • valor314
    가로로 긴 두부도 있네요. 두부찌개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찌개에도 넣고 살짝 데워서 
    두부 김치로도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