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명란 오두비(오이두부비빔밥)

명란 오두비를 주문하는 큰애

명란 구우니 더 맛있어요.

맛보기 한입 찬스 깔끔한 맛입니다.

 

명란 오두비(오이두부비빔밥)

1
0
댓글8
  • vovo2
    오 너무 맛있겠어요 
    잘 드셨네요 
    루시안
    작성자
    큰애가 좋아하는 식단인데
    질리지도 않고 잘 먹네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건강한 아침이네요.
    명란 여기저기 넣으니 맛나요.
    루시안
    작성자
    요즘 명란에 빠졌어요.
    명란 너무 맛있어요..ㅎㅎ
  • 원더랜드s
    와우 넘 맛있어 보여요
    건강에도 최고일 듯
    루시안
    작성자
    요거 다이어트식으로 많이 나오더라구요.
    아침에 부담없이 담백하니 맛있다네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이거보니 배고파져요 ㅋㅋ
    잘드셨나요 
    루시안
    작성자
    질리지도 않는지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ㅎ
    한입 찬스가 끝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