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

계란 물 입 혀 서 두부 부침 해서 먹었어요

 

두부 자체가 맛있으니 이렇게 해도 부들부들 맛있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두부

0
0
댓글6
  • 파인더홀
    두부 너무 맛있겠어요 
    단백질 보충이지요
    로블ㅎ
    작성자
    국산 콩이라거 두부가
    더 담백 하니 맛나요
  • vovo2
    부드럽고 맛있겠어요 
    잘 만드셨네요 
    로블ㅎ
    작성자
    님도 수요일도 저녁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두부가 맛있음 어케해도 맛있는거 같아요~
    단백질로도 넘 좋구용~
    로블ㅎ
    작성자
    두부 자체가 맛있어서
    어떻게 하든 다 맛있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