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저녁식사 두부김치와 한식🥘

🍚 저녁식사 두부김치와 한식🥘

 

오전에 맛김치 볶은거랑 데친두부

그리고 냉털 반찬 금새 차려 먹어요.

심심하게 끓인 된장찌개 뚝배기에 끓여 살려내서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저녁식사 두부김치와 한식🥘🍚 저녁식사 두부김치와 한식🥘🍚 저녁식사 두부김치와 한식🥘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건강식단이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레몬그린
    작성자
    식사 맛있게 하셨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담율로님🌸
  • heracchang
    두부가 신의 한수이네요
    두부구이만 해먹었더니 기름냄새나거든요 ㅜ
    레몬그린
    작성자
    구구 데쳐서 먹으면 깔끔해요
    생두부 먹기 좋아요
  • 달려볼꺼야
    건강한 밥상이네요 
    두부 김치 맛있을것같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볶음김치와 두부 맛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수수깡7
    오호 완전 건강밥상입니다 맛난 저녁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식사 잘하셔야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