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7(일)저녁:두부정식

주말 밥하기 귀찮아서 밖에서 해결했어요~^^

자주가는 두부집 정식~~예전에 왔을때 

반찬들이 더 잘 나왔는데...그래도 맛있어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4/7(일)저녁:두부정식4/7(일)저녁:두부정식4/7(일)저녁:두부정식

1
0
댓글2
  • 한결맘
    지금도 푸짐한대요. 제대로 된 한식이라 든든하시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 맛있게 잘 먹었어요. 푸짐하니 좋지요~~
    예전에 나왔던 반찬이 안나와서 아쉬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