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5(일)ㅋㅋ크리ㅁ대빠ㅇ

롯데마트에도 크리ㅁ대빠ㅇ이 있네요.ㅎㅎ

실물로는 처음보는데 사지는 않았어요.

다 먹지 못할것 같아서요~~5/5(일)ㅋㅋ크리ㅁ대빠ㅇ

1
0
댓글8
  • 하오링
    저는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놓으면서
    먹었어요 ㅎ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그러셨군요~~^^맛있긴 한가요?
    다음에 구매해서 소분해놓고 먹어볼까봐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저두 봤는데 ㅋㅋ
    쉽사리 못살듯ㅋ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그러니깐요
    넘커서 다 못먹을것 같아서
    구경만 했어요 ㅎㅎ
  • 수수깡7
    저도 실물 보고 너무 커서요 저걸로 초 꽂고 생일파티 해도 되겠어요 ㅎ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ㅎㅎ저도 그생각했는데
    필요할땐 품절로 없더라구요
  • 토끼7777
    정말크네요
    영어이름도대빵이네요
    살짝미소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 엄청컸네요.
    머리보다 더 큰빵이네요